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fan******* 2026.06.22

저번에는 초록색이 오더니 이번에는 엄청 익은 바냐냐가
왔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52***** 2026.06.22

아가 먹이기 좋아요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jw****** 2026.06.22

오아시스 바나나 맛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gs*** 2026.06.22

큰거6개 들어있어요 맛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l******* 2026.06.21

조아요오ㅗ어어러 달아요윻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6******* 2026.06.21

바나나 상태 좋고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ks****** 2026.06.21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o*** 2026.06.21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mw**** 2026.06.21

신선한 바나나로 잘 도착했어요~
다음에 또 주문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e***** 2026.06.21

바나나 크고 맛있어요^^!

부산지역 보냉백 배송기다립니다!!!!@_@###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u**** 2026.06.21

예쁜 바나나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o***** 2026.06.21

아보카도랑 같이 갈아마실려고 샀어요
바나나가 엄청 튼실하고 커서 하나만 먹어도 배불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ik**** 2026.06.21

바나나 양도 많고 싱싱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4***** 2026.06.21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1******* 2026.06.21

쫀득쫀득 찰진 바나나입니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r****** 2026.06.21

바나나 맛있어요
신선해서 좋고 저렴한편인듯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say**** 2026.06.21

신선하고 맛도 크기도 적당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4***** 2026.06.21

크기가 실하고 달아요 둘이 반씩 먹어도 든든해요 무가당 요거트랑 찰떡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hs******* 2026.06.21

달콤하고 쫀득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de**** 2026.06.21

날이더워서그럼가 빨리 물러져요. 품질은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lz****** 2026.06.21

싱싱 하니 맛있어요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ma***** 2026.06.21

당도가 안좋은 경우가 많아서 베트남 바나나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오아시스 제품은 괜찮네요.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it***** 2026.06.21

매번 부분 멍든게 왔는데
이번건 좋와요
싱싱하고 크기도 적당하고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2
436******* 2026.06.21

바나나 상태가좋지 않았는데 교환 귀찮아서 그냥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8******* 2026.06.21

바나나 신선하고 맛도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l******** 2026.06.21

맛있어요 좋아요 마음에 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m****** 2026.06.21

상태도 좋고 달콤하니 맛 있네요.돌 바나나를 선호하는데...바나나 맛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l*** 2026.06.21

오아시스에서 산 건 항상 다 만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1***** 2026.06.21

바나나 배송상태 양호하고 좋아요. 후숙하니
달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8******* 2026.06.21

바나나 순싹 ㅎㅎ 2개는 사야깃네요 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4******* 2026.06.21

크기도 크고 단단한 비나나가 왔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pe******* 2026.06.21

오아시스 바나나가 맛있어서 매번 주문하게 되네요 키로맞춘거겠지만 갯수는 작네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20*** 2026.06.21

후숙해서 먹어야해요.
2틀 지나지 후숙됐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g***** 2026.06.21

좋아요 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2*** 2026.06.21

바나나 신선하고 좋아요 살짝덜익었는데 덜익은 바나나좋아해서 바로먹으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js****** 2026.06.21

고산지바나나라 단맛이 더 있네요. 아이들 갈아주려고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al****** 2026.06.21

이번 바나나는 후숙이 많이 되서 와서 빨리 먹어야할듯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21

더운데도 신선한 상태로 게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ejo*** 2026.06.21

바나나는 겉보기에는 신선해 보였으나 실제로는 과숙되어 식감이 물렀고 벌레가 발견되는 등 전반적으로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20

여름이라 엄청 큰거는 부담인데 적당한 갯수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