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생와사비 재구매해서 먹습니다...
오아시스에서 늘 믿고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와사비중에서 이게 제일 맛있어요. 생와사비 늘 챙겨둡니다.
적당히 맵고 오이샐러드에 넣음 엄청 맛있네요
믿고사는 오아시스! 와사비도 굿입니다ㅎㅎㅎ
스테이크짝궁용으로 자주구입 생와시비 깔끔함다
입맛 확 살아나요..곳곳에 와사비가 들어가네요
항상 주문핮니다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다른 고추냉이튜브보다 맛있어요.
알싸하고 맛있어요 좋아요연아장 먹을때 필수
회 주문하면서 같이 주문이요 마트보다 꽤 저렴해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늘 구매합니다.
사이즈도 맛도 괜찮아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냉모밀에 와사비 필수죠 간편해서 좋아요!
오아시스에 있어서 반갑네요!
매벙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상태 좋아요
톡쏘는 매운맛이 강해서 많이 넣으면 안돼요
배송및 포장은항상 괜찮구요~ 금방쓰네요!
쟁여템입니다. 소고기에 찍으면!!
오아시스 제품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자주 구매하는 것도 포인트를 줬으면 좋겠네요
좋아하는 와사비를 쉽게 구매할수 있어 좋네요.
생와사비 함양이 다른제품보다 높아요
처음 구매해 봅니다.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니 믿고 먹어봅니다.
메밀소바 해 먹으려 구매합니다. 생 와사비라 코가 쨍 !!! 합니다 ㅎㅎㅎ
와사비 한종류밖에 안팔길래 사봤어요
고기랑 야채 찍어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
좋은제품 저렴히 구매합니다 만족해요
구운 고기 찍어먹는 용으로 구입해요 마트보다 싸네요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생와사비는 정말 싱싱하고 일본에서 먹었던.것처럼 본토맛이나네요^^
남편부터 아이들까지 다 좋아하는 샤브샤브♡ 오늘도 배추, 각종 버섯들, 대파, 고기에 만두, 마무리는 칼국수로 배부르게 먹었어요ㅎㅎ 목이버섯은 생목이버섯이라 꼬독꼬독하니 너무 맛있구요 와사비는 소스로 먹었는데 향도 좋아요~^^
생와사비 양도 적당하고 두루두루 양념에 쓰여요
마지막 까지 잘 먹었어요. 와사비 특유의 알싸함이 끝까지 남아있어 끝까지 알뜰하게 먹었네요. 튜브가 투명이라 남아있는 양도 알 수 있고 잘 짜져서 좋네요.
마트에서 사려다가 여기서보니 마트보다 저렴하네요~~
맛도 가격도 좋습니다 잘 먹을게요
대형마트의ㅣ 안팔아서 여기서 사요
와사비 이거 진짜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생와사비 재구매해서 먹습니다...
오아시스에서 늘 믿고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와사비중에서 이게 제일 맛있어요. 생와사비 늘 챙겨둡니다.
적당히 맵고 오이샐러드에 넣음 엄청 맛있네요
믿고사는 오아시스! 와사비도 굿입니다ㅎㅎㅎ
스테이크짝궁용으로 자주구입
생와시비 깔끔함다
입맛 확 살아나요..곳곳에 와사비가 들어가네요
항상 주문핮니다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다른 고추냉이튜브보다 맛있어요.
알싸하고 맛있어요 좋아요연아장 먹을때 필수
회 주문하면서 같이 주문이요
마트보다 꽤 저렴해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늘 구매합니다.
사이즈도 맛도 괜찮아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냉모밀에 와사비 필수죠
간편해서 좋아요!
오아시스에 있어서 반갑네요!
매벙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상태 좋아요
톡쏘는 매운맛이 강해서 많이 넣으면 안돼요
배송및 포장은항상 괜찮구요~
금방쓰네요!
쟁여템입니다. 소고기에 찍으면!!
오아시스 제품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자주 구매하는 것도 포인트를 줬으면 좋겠네요
좋아하는 와사비를 쉽게 구매할수 있어 좋네요.
생와사비 함양이 다른제품보다 높아요
처음 구매해 봅니다.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니 믿고 먹어봅니다.
메밀소바 해 먹으려 구매합니다.
생 와사비라 코가 쨍 !!! 합니다 ㅎㅎㅎ
와사비 한종류밖에 안팔길래 사봤어요
고기랑 야채 찍어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
좋은제품 저렴히 구매합니다 만족해요
구운 고기 찍어먹는 용으로 구입해요 마트보다 싸네요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생와사비는 정말 싱싱하고 일본에서 먹었던.것처럼 본토맛이나네요^^
남편부터 아이들까지 다 좋아하는 샤브샤브♡
오늘도 배추, 각종 버섯들, 대파, 고기에 만두, 마무리는 칼국수로 배부르게 먹었어요ㅎㅎ
목이버섯은 생목이버섯이라 꼬독꼬독하니 너무 맛있구요
와사비는 소스로 먹었는데 향도 좋아요~^^
생와사비 양도 적당하고 두루두루 양념에 쓰여요
마지막 까지 잘 먹었어요. 와사비 특유의 알싸함이 끝까지 남아있어 끝까지 알뜰하게 먹었네요.
튜브가 투명이라 남아있는 양도 알 수 있고 잘 짜져서 좋네요.
마트에서 사려다가 여기서보니 마트보다 저렴하네요~~
맛도 가격도 좋습니다 잘 먹을게요
대형마트의ㅣ 안팔아서 여기서 사요
와사비 이거 진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