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보충을 골고루 하고자 하여 이 제품이 비슷한 조건으로 두 가지가 있던데 한가지씩 구매해서 섭취 해 보았어요.
상품 모두 별 차이는 없는 거 같아 보였고,
한 번은 에어프라이어로 해 먹고
한 번은 후라이팬으로 구워서 먹어 봤는데
역시 후라이팬으로 하는 게 더 고소하고 담백한 것 같아요.
원재료 성분이 조금 더 간결했으면 안심하고 자주 먹을 거 같은 데 아무래도 성분상 걸리는 게 있어서 가끔 어쩌다 한번씩 먹어야 할 것 같아요.
별점5
viv****2026.06.23
첨가제없ㅇㅓ서 성분도 좋고 맛도 괜찮아요
별점5
590*****2026.06.23
첨가물 없는 제품이라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요
별점5
jud***2026.06.23
오리가 냄새도 안나고 맛도 괜찮았어요 하지만 약간 질긴 것은 아쉽네요.
별점5
478*****2026.06.23
첨가물이 적어서. 몸에좋을것같아요
별점1
ral****2026.06.23
잡내가 너무 심하네요.
저는 한조각 먹고 못먹고, 남편과 아들들이 후추 뿌려 먹었어요.
별점5
cos*******2026.06.23
오리 맛있습니다. 만족합니다.
별점5
377*******2026.06.22
아이가 잘먹고 성분이 좋아서 꾸준히 구워주고잇ㅆ습니다^^
만족스러운 고기입니다
별점5
zhi***2026.06.22
비린내없고 크기도 크고 오일도 많고 맛있어요
별점5
mio*****2026.06.22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별점5
ros*********2026.06.22
맛이 안맞아서 한번 데쳤는데두 건강한맛입니다
별점5
125*******2026.06.22
색이 맘에 드네요 자주 먹을게요~~
별점5
400*******2026.06.22
오리에 첨가물 없어서좋아요!
별점3
did********2026.06.22
첨가물이.없는.건강하게 만든.훈제오리라고해서 구매했어요
그런데 굉장히 짜네요
잠냄새 없고 맛은.담백해요
별점5
hea********2026.06.21
처음 먹어봤는데 냄새도 안나고 부추랑 먹으니 좋아요
별점5
a76****2026.06.21
고기 자체의 잡내 없이 훈제 향이 은은하게 배어있어 아주 담백해요. 400g이라 한 끼에 구워 먹기 딱 좋은 용량입니다. 부추나 양파랑 같이 곁들여 먹으니 밖에서 사 먹는 오리구이 부럽지 않네요.
별점5
113*******2026.06.21
곤강하고 담백한 맛이예요. 에프에 돌리니 건조해집니다
별점5
con******2026.06.21
첫주문인데 맛은 꽤 괜찮아요. 근데 한번 뜯으면 바로 먹어야되겠어요. 첨가물이 안들어가서 그런가 고기냄새가 좀 심하네요.
별점5
mtk******2026.06.21
딸아이가 유일하게 즐기는 음식이 오리...그래서 많이 주문하는 편입니다.
별점5
430****2026.06.21
더 건강한 맛입니다 자주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별점5
bes*****2026.06.21
진짜 이거 데쳐서 아이들 주면 촉촉하니 너무 맛있어요ㅡ 푸삭함 1도 없어서 한팩 둘이서 다먹어요 ^^
재재재재재구매임에도
. 사진 올려봅니다^^ 진짜 좋아요 ㅋ
별점5
com****2026.06.21
처음으로 구매해본 오리훈제입니다
색이 인위적이지않아서 건강해 보이네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별점5
red****2026.06.21
만족합니다 잘샀습니다 만족합니다
별점5
336*******2026.06.20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10무라 안심됩니다
별점5
hr1*****2026.06.20
오리훈제는 첨가물이넘많아서
꺼리는데 이제품은첨가물
없다해서구입해봅니다
별점5
byj***2026.06.20
오아시스는 오리고기 선택폭이 넓어서 좋아요 아직 먹기전이라 모르겠지만 맛있을듯요
별점5
miu*******2026.06.20
좋아요. 잘 받았어요....
별점5
339*******2026.06.20
훈제오리 좀 더 건강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별점5
joa****2026.06.20
첨가물 없는거 먹다가 다른건 못먹겠어요 맛도 있어요
별점5
faw****2026.06.19
성분이 믿을만 해서 구매 했습니다 ㅎㅎ 야들하진 않고 좀 뻣뻣해요
별점5
djs******2026.06.19
성분이 좋아 이 훈제 오리만 먹어요
별점5
cmh*****2026.06.19
요거 냄새도 나지 않고 특히 기름도 많이ㅈ나오지 않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할게요
별점5
ysh***2026.06.19
오아시스 식품들은 늘 믿고먹어요
앞으로도 정직한 제품들 팔아주세요
별점5
660*****2026.06.19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별점5
303*******2026.06.19
오리가 아이스팩에 얼어서 왔습니다
별점5
ymn***2026.06.19
시중에 많이 판매되는 오리고기랑 다르게 건강한 오리훈제에요
한 끼 식사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시중제품은 발색제가 있는데 이건 첨가물이 없어서 좋아요.
발색제 없어서 좋아요. 안심하고 먹어요
지난주에 구매해서 먹은 후 기름도 적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단백질 보충을 골고루 하고자 하여 이 제품이 비슷한 조건으로 두 가지가 있던데 한가지씩 구매해서 섭취 해 보았어요.
상품 모두 별 차이는 없는 거 같아 보였고,
한 번은 에어프라이어로 해 먹고
한 번은 후라이팬으로 구워서 먹어 봤는데
역시 후라이팬으로 하는 게 더 고소하고 담백한 것 같아요.
원재료 성분이 조금 더 간결했으면 안심하고 자주 먹을 거 같은 데 아무래도 성분상 걸리는 게 있어서 가끔 어쩌다 한번씩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첨가제없ㅇㅓ서 성분도 좋고 맛도 괜찮아요
첨가물 없는 제품이라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요
오리가 냄새도 안나고 맛도 괜찮았어요 하지만 약간 질긴 것은 아쉽네요.
첨가물이 적어서. 몸에좋을것같아요
잡내가 너무 심하네요.
저는 한조각 먹고 못먹고, 남편과 아들들이 후추 뿌려 먹었어요.
오리 맛있습니다. 만족합니다.
아이가 잘먹고 성분이 좋아서 꾸준히 구워주고잇ㅆ습니다^^
만족스러운 고기입니다
비린내없고 크기도 크고 오일도 많고 맛있어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맛이 안맞아서 한번 데쳤는데두 건강한맛입니다
색이 맘에 드네요 자주 먹을게요~~
오리에 첨가물 없어서좋아요!
첨가물이.없는.건강하게 만든.훈제오리라고해서 구매했어요
그런데 굉장히 짜네요
잠냄새 없고 맛은.담백해요
처음 먹어봤는데 냄새도 안나고 부추랑 먹으니 좋아요
고기 자체의 잡내 없이 훈제 향이 은은하게 배어있어 아주 담백해요. 400g이라 한 끼에 구워 먹기 딱 좋은 용량입니다. 부추나 양파랑 같이 곁들여 먹으니 밖에서 사 먹는 오리구이 부럽지 않네요.
곤강하고 담백한 맛이예요. 에프에 돌리니 건조해집니다
첫주문인데 맛은 꽤 괜찮아요. 근데 한번 뜯으면 바로 먹어야되겠어요. 첨가물이 안들어가서 그런가 고기냄새가 좀 심하네요.
딸아이가 유일하게 즐기는 음식이 오리...그래서 많이 주문하는 편입니다.
더 건강한 맛입니다 자주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진짜 이거 데쳐서 아이들 주면 촉촉하니 너무 맛있어요ㅡ 푸삭함 1도 없어서 한팩 둘이서 다먹어요 ^^
재재재재재구매임에도
. 사진 올려봅니다^^ 진짜 좋아요 ㅋ
처음으로 구매해본 오리훈제입니다
색이 인위적이지않아서 건강해 보이네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만족합니다 잘샀습니다 만족합니다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10무라 안심됩니다
오리훈제는 첨가물이넘많아서
꺼리는데 이제품은첨가물
없다해서구입해봅니다
오아시스는 오리고기 선택폭이 넓어서 좋아요 아직 먹기전이라 모르겠지만 맛있을듯요
좋아요. 잘 받았어요....
훈제오리 좀 더 건강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첨가물 없는거 먹다가 다른건 못먹겠어요 맛도 있어요
성분이 믿을만 해서 구매 했습니다 ㅎㅎ 야들하진 않고 좀 뻣뻣해요
성분이 좋아 이 훈제 오리만 먹어요
요거 냄새도 나지 않고 특히 기름도 많이ㅈ나오지 않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할게요
오아시스 식품들은 늘 믿고먹어요
앞으로도 정직한 제품들 팔아주세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오리가 아이스팩에 얼어서 왔습니다
시중에 많이 판매되는 오리고기랑 다르게 건강한 오리훈제에요
한 끼 식사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카라기난 빼면 성분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