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너무좋아해서 자주구매해요~ 삼겹보단 목살로
냉동실 비상식량입니다 긴급 반찬입니다
대패는 냉동실에 무조건 쟁여둬요 상태도 좋고 양도 적당해서 1인가구에 딱입니다 포장도 안전하게 왔어요 늦게 주문했는데 새벽에 와서 너무 편해요
자주 구매하는 편 입니다. 두루치키 가볍게 해주기 좋습니다.
무항생제인데도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요
된장찌개 끓이려고 샀러요. 맛있어보여요.
야채랑 구워서 소스나 쌈장에 찍어먹으면 좋아요~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들이 좋아해서 구매합니다 방학이라 집에 와 있는 동안 자주 주문할거 같아요
삼겹보다 기름이 적어서 담백합니다
드라이아이스 하나도 안녹고 잘 도착했어요. 감사합니다.
냉동실 쟁여템이죠 급할때 대비
후기 좋아 사 봤어요~~~ 좋아 보여요
반찬하기 귀찮을 때 금방 구워서 남은 기름에 김치 구우면 맛있는 한끼 먹을 수 있어요
맛있어요 ~~ 삼겹살과 같이 먹어야 합니다
냉동실에 꼭 있어야해요!! 비상식량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나고 김치랑 볶아 먹어도 맛나요
아이들 밥반찬으로 이만한게 없어요.
굿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굿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먹어보고 괜찮아서 재구매해요
비상용으로 늘 구매해놓는 고기에요 냉동이라 더 좋네요
냉동이라서 크게 기대없었는데 역시 오아시스 한돈이구나 생각했어요
맛있어요~~~~~~~~~~~
아이랑 샤브로 잘 먹었어요! 맛있네요~
대패 목살, 기름기 적고 맛있어요.
대패목살 얇게 썰어져 있어서 이가 약한 사람에게는 딱입니다.
얇아서 좋아요. 잘 구워지고......
기름기없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부드럽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는데 너무 얇아 남편이 굽기 힘들다고 하네요. 너무 빨리 타버린데요^^ 그래도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대패삼겹 먹다가 목살도 대패가 있는걸알고 먹어봄. 구워먹으면 둘다 맛은 비슷한듯.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희 집 냉장고에 항상 들어 있는 상품이에요. 딱히 먹을 거 없을 때 꺼내서 소금, 후추 넣고휘리리리릭 볶기만 해도 한끼 식사 해결이 돼요. 고기 좋고 냄새 없고 자주 애용합니다.
자주구매하는템 ! 아이반찬으로 휘리릭구워주면 좋아해요
기대했던거 이상입니다 계족 주문해서 먹을거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대패목살 좋아요 채소찜과 같이 쪄먹어요
기름기 없는 목살이라 가족 모두 좋아합니다
더운날인데 녹은거 없이 잘 왔습니다
오아시스배송은 항상 만족스러워요. 믿고구매합니다.
냉장인줄알고 주문 주문착오.. 냉동이 더 비싸네요?
대패 목살 맛있어요. 냄새 하나도 없구요. 기름기도 적당해서 구워 먹음 맛있습니다. 양이 좀 더 많았으면 좋겠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너무좋아해서 자주구매해요~ 삼겹보단 목살로
냉동실 비상식량입니다
긴급 반찬입니다
대패는 냉동실에 무조건 쟁여둬요
상태도 좋고 양도 적당해서 1인가구에 딱입니다
포장도 안전하게 왔어요 늦게 주문했는데 새벽에 와서 너무 편해요
자주 구매하는 편 입니다.
두루치키 가볍게 해주기 좋습니다.
무항생제인데도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요
된장찌개 끓이려고 샀러요. 맛있어보여요.
야채랑 구워서 소스나 쌈장에 찍어먹으면 좋아요~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들이 좋아해서 구매합니다
방학이라 집에 와 있는 동안 자주 주문할거 같아요
삼겹보다 기름이 적어서 담백합니다
드라이아이스 하나도 안녹고 잘 도착했어요. 감사합니다.
냉동실 쟁여템이죠 급할때 대비
후기 좋아 사 봤어요~~~
좋아 보여요
반찬하기 귀찮을 때 금방 구워서 남은 기름에 김치 구우면 맛있는 한끼 먹을 수 있어요
맛있어요 ~~ 삼겹살과 같이 먹어야 합니다
냉동실에 꼭 있어야해요!!
비상식량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나고 김치랑 볶아 먹어도 맛나요
아이들 밥반찬으로 이만한게 없어요.
굿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굿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먹어보고 괜찮아서 재구매해요
비상용으로 늘 구매해놓는 고기에요 냉동이라 더 좋네요
냉동이라서 크게 기대없었는데 역시 오아시스 한돈이구나 생각했어요
맛있어요~~~~~~~~~~~
아이랑 샤브로 잘 먹었어요! 맛있네요~
대패 목살, 기름기 적고 맛있어요.
대패목살 얇게 썰어져 있어서 이가 약한
사람에게는 딱입니다.
얇아서 좋아요. 잘 구워지고......
기름기없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부드럽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는데 너무 얇아 남편이 굽기 힘들다고 하네요. 너무 빨리 타버린데요^^ 그래도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대패삼겹 먹다가 목살도 대패가 있는걸알고 먹어봄. 구워먹으면 둘다 맛은 비슷한듯.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희 집 냉장고에 항상 들어 있는 상품이에요. 딱히 먹을 거 없을 때 꺼내서 소금, 후추 넣고휘리리리릭 볶기만 해도 한끼 식사 해결이 돼요. 고기 좋고 냄새 없고 자주 애용합니다.
자주구매하는템 ! 아이반찬으로 휘리릭구워주면 좋아해요
기대했던거 이상입니다
계족 주문해서 먹을거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대패목살 좋아요
채소찜과 같이 쪄먹어요
기름기 없는 목살이라 가족 모두 좋아합니다
더운날인데 녹은거 없이
잘 왔습니다
오아시스배송은 항상 만족스러워요.
믿고구매합니다.
냉장인줄알고 주문
주문착오..
냉동이 더 비싸네요?
대패 목살 맛있어요.
냄새 하나도 없구요.
기름기도 적당해서 구워 먹음 맛있습니다.
양이 좀 더 많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