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와사비 맛이야~ 크기 너무 좋습니다^^
냉모밀에 넣을 생와사비
생와사비 재구매해서 먹습니다...
오아시스에서 늘 믿고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와사비중에서 이게 제일 맛있어요. 생와사비 늘 챙겨둡니다.
적당히 맵고 오이샐러드에 넣음 엄청 맛있네요
믿고사는 오아시스! 와사비도 굿입니다ㅎㅎㅎ
스테이크짝궁용으로 자주구입 생와시비 깔끔함다
입맛 확 살아나요..곳곳에 와사비가 들어가네요
항상 주문핮니다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다른 고추냉이튜브보다 맛있어요.
알싸하고 맛있어요 좋아요연아장 먹을때 필수
회 주문하면서 같이 주문이요 마트보다 꽤 저렴해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늘 구매합니다.
사이즈도 맛도 괜찮아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냉모밀에 와사비 필수죠 간편해서 좋아요!
오아시스에 있어서 반갑네요!
매벙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상태 좋아요
톡쏘는 매운맛이 강해서 많이 넣으면 안돼요
배송및 포장은항상 괜찮구요~ 금방쓰네요!
쟁여템입니다. 소고기에 찍으면!!
오아시스 제품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자주 구매하는 것도 포인트를 줬으면 좋겠네요
좋아하는 와사비를 쉽게 구매할수 있어 좋네요.
생와사비 함양이 다른제품보다 높아요
처음 구매해 봅니다.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니 믿고 먹어봅니다.
메밀소바 해 먹으려 구매합니다. 생 와사비라 코가 쨍 !!! 합니다 ㅎㅎㅎ
와사비 한종류밖에 안팔길래 사봤어요
고기랑 야채 찍어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
좋은제품 저렴히 구매합니다 만족해요
구운 고기 찍어먹는 용으로 구입해요 마트보다 싸네요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생와사비는 정말 싱싱하고 일본에서 먹었던.것처럼 본토맛이나네요^^
남편부터 아이들까지 다 좋아하는 샤브샤브♡ 오늘도 배추, 각종 버섯들, 대파, 고기에 만두, 마무리는 칼국수로 배부르게 먹었어요ㅎㅎ 목이버섯은 생목이버섯이라 꼬독꼬독하니 너무 맛있구요 와사비는 소스로 먹었는데 향도 좋아요~^^
생와사비 양도 적당하고 두루두루 양념에 쓰여요
마지막 까지 잘 먹었어요. 와사비 특유의 알싸함이 끝까지 남아있어 끝까지 알뜰하게 먹었네요. 튜브가 투명이라 남아있는 양도 알 수 있고 잘 짜져서 좋네요.
마트에서 사려다가 여기서보니 마트보다 저렴하네요~~
맛도 가격도 좋습니다 잘 먹을게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와사비 맛이야~ 크기 너무 좋습니다^^
냉모밀에 넣을 생와사비
생와사비 재구매해서 먹습니다...
오아시스에서 늘 믿고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와사비중에서 이게 제일 맛있어요. 생와사비 늘 챙겨둡니다.
적당히 맵고 오이샐러드에 넣음 엄청 맛있네요
믿고사는 오아시스! 와사비도 굿입니다ㅎㅎㅎ
스테이크짝궁용으로 자주구입
생와시비 깔끔함다
입맛 확 살아나요..곳곳에 와사비가 들어가네요
항상 주문핮니다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다른 고추냉이튜브보다 맛있어요.
알싸하고 맛있어요 좋아요연아장 먹을때 필수
회 주문하면서 같이 주문이요
마트보다 꽤 저렴해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늘 구매합니다.
사이즈도 맛도 괜찮아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냉모밀에 와사비 필수죠
간편해서 좋아요!
오아시스에 있어서 반갑네요!
매벙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상태 좋아요
톡쏘는 매운맛이 강해서 많이 넣으면 안돼요
배송및 포장은항상 괜찮구요~
금방쓰네요!
쟁여템입니다. 소고기에 찍으면!!
오아시스 제품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자주 구매하는 것도 포인트를 줬으면 좋겠네요
좋아하는 와사비를 쉽게 구매할수 있어 좋네요.
생와사비 함양이 다른제품보다 높아요
처음 구매해 봅니다.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니 믿고 먹어봅니다.
메밀소바 해 먹으려 구매합니다.
생 와사비라 코가 쨍 !!! 합니다 ㅎㅎㅎ
와사비 한종류밖에 안팔길래 사봤어요
고기랑 야채 찍어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
좋은제품 저렴히 구매합니다 만족해요
구운 고기 찍어먹는 용으로 구입해요 마트보다 싸네요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생와사비는 정말 싱싱하고 일본에서 먹었던.것처럼 본토맛이나네요^^
남편부터 아이들까지 다 좋아하는 샤브샤브♡
오늘도 배추, 각종 버섯들, 대파, 고기에 만두, 마무리는 칼국수로 배부르게 먹었어요ㅎㅎ
목이버섯은 생목이버섯이라 꼬독꼬독하니 너무 맛있구요
와사비는 소스로 먹었는데 향도 좋아요~^^
생와사비 양도 적당하고 두루두루 양념에 쓰여요
마지막 까지 잘 먹었어요. 와사비 특유의 알싸함이 끝까지 남아있어 끝까지 알뜰하게 먹었네요.
튜브가 투명이라 남아있는 양도 알 수 있고 잘 짜져서 좋네요.
마트에서 사려다가 여기서보니 마트보다 저렴하네요~~
맛도 가격도 좋습니다 잘 먹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