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t**** 2026.06.23

기름 살짝 두른팬에 구워먹으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6******* 2026.06.23

치킨 마크니 주문하며 난을 구매했는데 성분이 아죽 착하네요 기대감갖고 먹어보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mj**** 2026.06.23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mj**** 2026.06.23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22

항상 믿고 시켜서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22

항상 믿고 시켜서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8***** 2026.06.22

기름기 없이 구워서 커리랑 먹었는데 고소하고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1******* 2026.06.22

집에서 난을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1******* 2026.06.22

난을 집에서 먹다니 기대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k*** 2026.06.21

난이 커서 데워먹기는
조금 어려우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k*** 2026.06.21

커리와 함께 먹기 좋으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i***** 2026.06.21

담백하면서 달달하고 부드럽네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80**** 2026.06.21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l******* 2026.06.20

신선하게 잘 배송되어 왔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20

갈릭난 맛 맀죠 은은한 향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20

아침을 인도에서 ^^ 먹는 분위기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92**** 2026.06.19

딸아이가 카레에 난을 함께 먹고 싶다고 해서 구매합니다. 먹기전이지만 후기보고 기대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92**** 2026.06.19

딸이 카레에 난을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합니다. 아직 먹기전이지만 후기보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o****** 2026.06.19

난 맛있았아요 카레에 찍아먹으니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212******* 2026.06.18

가격만 좀 저렴하면 좋겠어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li****** 2026.06.18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mr**** 2026.06.16

인도 식당에서 파는 난과 다를바가 없어요
해동 필요없이 후라이팬에 살짝만 구우면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xjo**** 2026.06.16

난이랑 커리 먹을려고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o****** 2026.06.16

신선하고 맛있다는..재구매의사 있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9***** 2026.06.15

맛있어요 여러번 재구매 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h*** 2026.06.15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감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tk****** 2026.06.14

비상용 간식 구매해놓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8******* 2026.06.13

카레먹을 때 필수 아이템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sp** 2026.06.12

전에 사먹어보고 맛있어서 커리랑 먹으려고 또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sp** 2026.06.12

전에 사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1******* 2026.06.11

대리만족 됩니다.맛있어서 재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