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간장+참기름 소스랑 연두부 비벼먹으면 밥반찬 뚝딱!
연두부+단두부 때려넣고 두부강된잠^^
아침대용으로 맛있거 순삭입니다
좋아요 신선해요 맛있어요 재구매할게요
연두부맛있어요 아침에 먹으려구요
항상 재구매해서 맛있게 먹고있어요
부드럽게 잘 넘어가네요. 식감 좋고, 목넘김 좋고
아이들 등원 전 간단하게 한 끼 식사
한번에 먹기 좋은 크기이고 성분도 맛도 좋습니다
연두부 부들부들 맛있고 크기가 작아서 한번에 먹기 좋아요
가격 저렴해서 2개 구매해 봤어요.
매번 구매하는 연두부에요~~ 작은 용량이라 먹기 딱 좋아요
간단한 간식으로 먹기좋아요 속도 편하고 단백질도 챙기고 국산콩으로 만들어 더 좋아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이스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후기대로 맛있네요 재구매 예정~
국산콩 연두부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아요 고소하고 소분 돼 있어서 먹기 편하고 좋아요.
계란찜용으로 자주 구먀합니다 추천해요
맛있네요 연두부라 부드럽고 믿고삽니다
연두부는 ㅈ어음 주문 했는데 유통기한도 길고 맛있어요
맛있고 가성비 좋아요 만족합니다
그냥 그래요. 좀시큼한맛이있네요
편하게 먹을수 있어 넘 좋아요!맛있어요
간식으로 먹기도 좋고 한끼용으로 좋아요.
단백질 섭취네 좋은 두부, 소스뿌려 간편 반찬으로~
적당히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매일아침 과일먹기 전 먹는 두부
간단하게 먹기 좋은 연두부~
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역시ㅜ맛있네요
오아시스 새벽배송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어요!!
아침으로 먹기 적당한 사이즈네요
연두부 좋아하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항상 사는거라 또사려구요 기대되네요
아이 먹으라고 샀는데 제가 다 먹었어요
빠르게 저렴하게 구매해서 만족해요
연두부 1인용인 듯요 담백하니 맛 있어요
강릉초당 좋은콩 연두부 신선하고 맛있어요 !!
너무 맛있어요. 또 사려구요
크기도 적당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간장+참기름 소스랑 연두부 비벼먹으면 밥반찬 뚝딱!
연두부+단두부 때려넣고 두부강된잠^^
아침대용으로 맛있거 순삭입니다
좋아요 신선해요 맛있어요 재구매할게요
연두부맛있어요 아침에 먹으려구요
항상 재구매해서 맛있게 먹고있어요
부드럽게 잘 넘어가네요. 식감 좋고, 목넘김 좋고
아이들 등원 전 간단하게 한 끼 식사
한번에 먹기 좋은 크기이고
성분도 맛도 좋습니다
연두부 부들부들 맛있고 크기가 작아서 한번에 먹기 좋아요
가격 저렴해서 2개 구매해 봤어요.
매번 구매하는 연두부에요~~ 작은 용량이라 먹기 딱 좋아요
간단한 간식으로 먹기좋아요 속도 편하고 단백질도 챙기고 국산콩으로 만들어 더 좋아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이스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후기대로 맛있네요
재구매 예정~
국산콩 연두부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아요 고소하고 소분 돼 있어서 먹기 편하고 좋아요.
계란찜용으로 자주 구먀합니다
추천해요
맛있네요
연두부라 부드럽고 믿고삽니다
연두부는 ㅈ어음 주문 했는데 유통기한도 길고 맛있어요
맛있고 가성비 좋아요 만족합니다
그냥 그래요. 좀시큼한맛이있네요
편하게 먹을수 있어 넘 좋아요!맛있어요
간식으로 먹기도 좋고 한끼용으로 좋아요.
단백질 섭취네 좋은 두부, 소스뿌려 간편 반찬으로~
적당히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매일아침 과일먹기 전 먹는 두부
간단하게 먹기 좋은 연두부~
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역시ㅜ맛있네요
오아시스 새벽배송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어요!!
아침으로 먹기 적당한 사이즈네요
연두부 좋아하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항상 사는거라 또사려구요 기대되네요
항상 사는거라 또사려구요 기대되네요
아이 먹으라고 샀는데 제가 다 먹었어요
빠르게 저렴하게 구매해서 만족해요
연두부 1인용인 듯요 담백하니 맛 있어요
강릉초당 좋은콩 연두부 신선하고 맛있어요 !!
너무 맛있어요. 또 사려구요
크기도 적당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