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500g씩 소분되서 와서 좋았는데 뼈가 좀 있었어요~
냉동에도 쟁이고 냉장에도 쟁이고 땟깔 아주 좋아요 절 먹겠습니다.
고추장 삼겹살이 먹고 싶어졌다. 고추장 물엿 생강마늘 맛술 참기름 후추 이것저것 다 때려넣고 싹 바른 다음에 프라이팬에 구워 먹으면 너무 맛있어. 꾸덕하게 쫄아들 때까지 구우면 된다. 중약불에서 구워야지 안 탄다.
고기가 맛있는 삼겹살부위보다는 양끝쪽 부위가 오네요 기름기는 거의 없어요
오돌뼈 부위로 맛있더라구요!! 소분되어있어서 좋아요
실수로 구매확정 눌러서 환불도 못 받고..... 구워먹으려고 샀는데 미추리부위인 듯한 것만 잔뜩 들어있네요. 완전 실망이에요. 일부 제대로 된 삼겹만 골라서 구워먹규 나머지는 김치랑 볶아먹었어요. 돈 아까움..
기름이 좀 많긴 했지만 잡내없이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배송 빠르고 제품성분 좋아서 매번 만족해요~
아주 맛있어요:) 구워서 먹었는데 잡내도 안나고 잘먹었어요:)
포장깨끗하게 되어있어서 편리해요.
500그람씩 분리되서 되어 잇어 좋으네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해요
소분 되어있어 좋네요~ 후기보고사봤어요
삼겹살 잘도착했습니다. 소분되어있어 편해요
요게 맞는지모르겠는제ㅜ요렇게 팩에왔네요 사진하고 달라서 당황햤네요 삼겹살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500g씩 개별 포장돼 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기 맛있게.잘 먹었어요~ 또구매하려고요
가격 괜찮고 캠핑가서 잘먹었어요
이 삼겹살 정말 맛있어요. 기름이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서 또 구매할거에요. 고기도 부드럽고 정말 맛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파는 삼겹 다 먹어봤는데 이게 최고네요
포장 나뉘어 있어서 편리 구이용 찜용 나눠서 쓰기 좋았음
고기육질이신선하고 맛있어요~~
더 깨끗한 한돈 삼겹살 1kg. 저번에 먹어보고 괜찮길래 재주문. 1kg라 양많은데 500g씩 소분돼 있어서 1팩씩 먹을수있어서 굿굿
항상 재구매합니다ㅋㅋㅋ만족합니다ㅎㅎ
넘 마시꾸 최고입니다 채고에용 굿굿 또시킬래요
나눠져있어서 먹기에 편하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돼지잡내가 하나도 안나고 고기가 야들해요
너무맛있어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깨끗한 환경에서 깨끗한 사료먹고 자란 돼지고기 더 맛있는 느낌입니다 고기질도 좋고 맛있네요
신선한 삼겹살 맛있고 가격도 좋아요
두 개로 나눠져있어 좋았어요
구워먹기 맛있어요 좋아요~~~
삼겹이라 맛있어요.에어프라이어에 해먹었어요
두번째 구매예요. 삼겹살 좋아하는 남편이 맛있다고 해요. 포장도 두개로 소분되어 편해요.
한돈 삼겹살, 500g씩 두팩으로 포장되어있어 좋고 고기도 맛있어요.
삼겹살 비계도 적당하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잇어요 새벽배송감사합니다.
비계랑 고기가 적당히 있어서 좋았어요.
500g씩 나누어져 있어 넘 좋아요~~
소분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고기가 맛있어요
맛잇는 삼겹살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500g씩 소분되서 와서 좋았는데 뼈가 좀 있었어요~
냉동에도 쟁이고 냉장에도 쟁이고 땟깔 아주 좋아요 절 먹겠습니다.
고추장 삼겹살이 먹고 싶어졌다. 고추장 물엿 생강마늘 맛술 참기름 후추 이것저것 다 때려넣고 싹 바른 다음에 프라이팬에 구워 먹으면 너무 맛있어. 꾸덕하게 쫄아들 때까지 구우면 된다. 중약불에서 구워야지 안 탄다.
고기가 맛있는 삼겹살부위보다는 양끝쪽 부위가 오네요
기름기는 거의 없어요
오돌뼈 부위로 맛있더라구요!! 소분되어있어서 좋아요
실수로 구매확정 눌러서 환불도 못 받고.....
구워먹으려고 샀는데 미추리부위인 듯한 것만 잔뜩 들어있네요. 완전 실망이에요. 일부 제대로 된 삼겹만 골라서 구워먹규 나머지는 김치랑 볶아먹었어요. 돈 아까움..
기름이 좀 많긴 했지만 잡내없이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배송 빠르고 제품성분 좋아서 매번 만족해요~
아주 맛있어요:) 구워서 먹었는데 잡내도 안나고 잘먹었어요:)
포장깨끗하게 되어있어서 편리해요.
500그람씩 분리되서 되어 잇어 좋으네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해요
소분 되어있어 좋네요~ 후기보고사봤어요
삼겹살 잘도착했습니다. 소분되어있어 편해요
요게 맞는지모르겠는제ㅜ요렇게
팩에왔네요 사진하고 달라서 당황햤네요
삼겹살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500g씩 개별 포장돼 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기 맛있게.잘 먹었어요~
또구매하려고요
가격 괜찮고 캠핑가서 잘먹었어요
이 삼겹살 정말 맛있어요. 기름이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서 또 구매할거에요. 고기도 부드럽고 정말 맛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파는 삼겹 다 먹어봤는데 이게 최고네요
포장 나뉘어 있어서 편리 구이용 찜용 나눠서 쓰기 좋았음
고기육질이신선하고 맛있어요~~
더 깨끗한 한돈 삼겹살 1kg. 저번에 먹어보고 괜찮길래 재주문. 1kg라 양많은데 500g씩 소분돼 있어서 1팩씩 먹을수있어서 굿굿
항상 재구매합니다ㅋㅋㅋ만족합니다ㅎㅎ
넘 마시꾸 최고입니다 채고에용 굿굿 또시킬래요
나눠져있어서 먹기에 편하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돼지잡내가 하나도 안나고
고기가 야들해요
너무맛있어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깨끗한 환경에서 깨끗한 사료먹고 자란 돼지고기 더 맛있는 느낌입니다 고기질도 좋고 맛있네요
신선한 삼겹살 맛있고 가격도 좋아요
두 개로 나눠져있어 좋았어요
구워먹기 맛있어요 좋아요~~~
삼겹이라 맛있어요.에어프라이어에 해먹었어요
두번째 구매예요. 삼겹살 좋아하는 남편이 맛있다고 해요. 포장도 두개로 소분되어 편해요.
한돈 삼겹살, 500g씩 두팩으로 포장되어있어 좋고 고기도 맛있어요.
삼겹살 비계도 적당하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잇어요 새벽배송감사합니다.
비계랑 고기가 적당히 있어서 좋았어요.
500g씩 나누어져 있어 넘 좋아요~~
소분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고기가 맛있어요
맛잇는 삼겹살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