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부모님께 보내드렷어요 오이 신선햇ㅇ다고하세요 간사합니다
여름 반찬으로 좋아요~ 절여서 먹으려구요~
싱싱한 오이. 부드럽고 향은 진하지않아요
항상 믿고 주문하는 오아시스입니다
무농약이라 믿고사고 오이도 맛있네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백오이 2개 쌉싸름한 맛 상태좋아요
오이 싱싱해요 얇고 길죽한오이~
표고버석 오이 성분좋고 신선해요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오아시스 물건은 믿고 삽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먹을수 있어요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오이가 단단하고 맛있습니다
싱싱하고맛있어요뻣뻣하거나딱딱하지않고부드럽고야들야들해요이렇게만유지된다면여름내내재구매해서먹을거에요
여름 오이 시원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오이가 점점 더 실한게 오네요~ 맛있어요~
신선은 오이 샐러드로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좋아요
좀 가녀리지만 싱싱한 오이가 배달됐어요~
샐러드에 넣어도 좋고 그냥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맛있어요 2번째 구매인데 안쓰고 맛있네요
잘못사면 쓴맛이 있는데 이건 너무 맛있었어요
오이에 왠 물기가 한가득하네요 저장 문제인건지~
여름이라 오이 계속 주문하는데 연하고 맛있어요 다만 빨리 먹어야 되더라구요 금방 물러져요
신선하고 맛있어요~~~~~:+1::+1::+1::+1: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오이 싱싱하고 저렴하고좋아요
오잉가 윗부분은 두껍고 아래로갈수로 너무얇아서ㅈ별로예요
오이가 정말 신선하고 씨부분까지도 맛있어요
오이 상큼하고 씨도 작고 신선한게 정말 맛있어요
오이 두종류 사서 샐러드도 해먹고 오이무침하니 굿굿
쓴맛없이 맛있고 아삭합니다샐러드에 항상 넣습니다
오이 참 맛있어요~ 신선한 오이라 샐러드로 간식으로 좋았습니다~
안전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맛있어요
신선하고 아삭해서 맛있어요.
여름이라 가볍게 먹을 음식으로 구매했어요.
오이가 쓴 맛 적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신선하고 좋았어요. 다음에도 또 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
신선하고 적당히 단단해요 ㅎㅎ
일주일 후에 먹었는데 오래둬서 그런지 약간 쓴맛이 있었어요
무농약이라 항상 재구매하는 오이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부모님께 보내드렷어요
오이 신선햇ㅇ다고하세요 간사합니다
여름 반찬으로 좋아요~ 절여서 먹으려구요~
싱싱한 오이. 부드럽고 향은 진하지않아요
항상 믿고 주문하는 오아시스입니다
무농약이라 믿고사고 오이도 맛있네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백오이 2개 쌉싸름한 맛 상태좋아요
오이 싱싱해요 얇고 길죽한오이~
표고버석 오이 성분좋고 신선해요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오아시스 물건은 믿고 삽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먹을수 있어요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오이가 단단하고 맛있습니다
싱싱하고맛있어요뻣뻣하거나딱딱하지않고부드럽고야들야들해요이렇게만유지된다면여름내내재구매해서먹을거에요
여름 오이 시원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오이가 점점 더 실한게 오네요~ 맛있어요~
신선은 오이 샐러드로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좋아요
좀 가녀리지만 싱싱한 오이가 배달됐어요~
샐러드에 넣어도 좋고 그냥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맛있어요
2번째 구매인데 안쓰고 맛있네요
잘못사면 쓴맛이 있는데 이건 너무 맛있었어요
오이에 왠 물기가 한가득하네요
저장 문제인건지~
여름이라 오이 계속 주문하는데 연하고 맛있어요 다만 빨리 먹어야 되더라구요 금방 물러져요
신선하고 맛있어요~~~~~:+1::+1::+1::+1: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오이 싱싱하고 저렴하고좋아요
오잉가 윗부분은 두껍고 아래로갈수로 너무얇아서ㅈ별로예요
오이가 정말 신선하고 씨부분까지도 맛있어요
오이 상큼하고 씨도 작고 신선한게 정말 맛있어요
오이 두종류 사서 샐러드도 해먹고 오이무침하니 굿굿
쓴맛없이 맛있고 아삭합니다샐러드에 항상 넣습니다
오이 참 맛있어요~
신선한 오이라 샐러드로 간식으로 좋았습니다~
안전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맛있어요
신선하고 아삭해서 맛있어요.
여름이라 가볍게 먹을 음식으로 구매했어요.
오이가 쓴 맛 적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신선하고 좋았어요. 다음에도 또 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
신선하고 적당히 단단해요 ㅎㅎ
일주일 후에 먹었는데 오래둬서 그런지 약간 쓴맛이 있었어요
무농약이라 항상 재구매하는 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