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기양은 꽤 되고 맛도 좋아요. 1.5인분~2인분 양이네요.(개인마다 다름) 깔끔하고 맛도좋아서 감기기운있는 아이 잘 먹었어요.
맛있기도 하고 간편하기도 하고 좋아서 재구매했습니다.만족합니다
보양식으로 편하고 좋을거 같아요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어 재구매했습니다 좋아요
고기는 양도 많고 먹을만 한데 육수가 좀 적어모
고1 아이 보양식으로 주려고 샀어요. 편리해서 좋네요.
아롱사태가 잡내없고 야들야하니 너무 맛잇어요
한식곳간 아롱사태 보양전골 밀키트가 수육 이 좀 질긴것 빼고는 새로운 맛이 좋으네요 간도 맞고 설명도 잘 되어 있었어요
여름이라 보양식으로 사 봤어요 간단하게 한 끼 하기 좋아 담에도 구매할 듯
특별한 한끼 먹고싶을때 좋은거같아요!!!남편이랑 둘이 두부 추가 해서 먹고~ 다 건져 먹고 계란 넣고 볶음밥까지 먹었네요:two_hearts:겨자소스도 최고
배송 빠르고 좋아여 감사합니다
맛있어요~간단한데 먹을 수록 맛있네요^^
양이 적어보였는데 칼수까지 넣으니 2인 먹을수 있어요.고기는 좀 질겨요
와우! 그간 먹어본 밀키트중 손에 꼽을 맛입니다 너무너무 만족해요 밀키트의 최고 장점인 간편함이야 당연하구요 맛있고 양도 꽤 푸짐하고 먹으면서 기운충전되는 기분 팍팍! 채소는 싱싱하고 고기는 잡내없이 부들부들해요 조리방법대로 하면 되니 너무 간단하지만 여기에 약간 추가한 재료는 우선 설명서보다 육수 약 150미리쯤 더 넣고 알배추도 더 넣었구요 팽이버섯도 추가했습니다 집에 있는 채소 버섯류 적당히 추가함 될듯요 나중에 칼국수 먹을 때 육수 더 추가했구요 전 코인육수 하나 넣었어요 거기에 오아시스에서 주문했던 샤브샤브 닭가슴살 넣었는데 이게이게 완전 킥이었어요 닭한마리칼국수 해먹는 느낌? 암튼 약간은 부족했던 단백질 추가해주면서 국물맛도 좋고 여튼 칼국수먹을때 닭고기 추가하는거 강추입니다 샤브샤브용으로 슬라이스된 닭가슴살이라 금방 익고 퍽퍽하지도 않거든요 게다가 닭고기에 겨자간장소스 궁합이야 말모죠 소스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동봉된 칼국수 면도 쫄깃쫄깃 맛나요 전 칼국수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요건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 또 주문할게요!
후기좋아서 구매해봤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맛있어요 ㅎㅎ
물 500미리를 넣고 조리하는거라 처음에는 양이 좀 적나 싶었는데 고기도 많아서 국처럼 두명 먹기에 딱 좋아요. 야채는 골고루 소량 들어있어서 집에 있는 야채 아무거나 추가하면 더 좋을것 같아요
좋은 후기들을 보고 구매했으나, 개인적인 만족도는 높지 않았습니다~ 가격 대비 내용물이 다소 부족하게 느껴집니다! 다만, 남편과 아이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특히, 오늘처럼 비가 하루 종일 내리고 쌀쌀한 날에는 국물 요리가 적절했던 것 같습니다~
후기보고 솔깃해서 구매해봤는데 진짜 괜찮네요. 조리법도 간편하고 고기도 잡내안나고 부드럽습니다. 다음엔 채소랑 버섯만 추가로 더 넣고 끓여봐야겠어요.
후기보고 구매했는데 기대됩니다
오~~ 너무 좋아 좋아 좋아
맛 있을 거 같아요 기대해 봅니다
캠핑가서 잘 먹었어요! 담잭하고좋음!!
요즘처럼 땀을 많이 흘리는 계절에 보양식으로 좋은것 같아요. 맛도 좋네요.
가끔씩 시켜 먹는데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 더 많음 좋겠어요
후기가 좋아 처음구매해봤습니다
아직 취식전.. 맛있길 기대
맛이 있습니다. 가격도 좋습니다..
맛있다고 추천받아서 샀어요~ 냉동아니라 더 좋아요
지난번에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기양은 꽤 되고 맛도 좋아요. 1.5인분~2인분 양이네요.(개인마다 다름)
깔끔하고 맛도좋아서 감기기운있는 아이 잘 먹었어요.
맛있기도 하고 간편하기도 하고 좋아서 재구매했습니다.만족합니다
보양식으로 편하고 좋을거 같아요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어 재구매했습니다 좋아요
고기는 양도 많고 먹을만 한데 육수가 좀 적어모
고1 아이 보양식으로 주려고 샀어요. 편리해서 좋네요.
아롱사태가 잡내없고 야들야하니 너무 맛잇어요
한식곳간 아롱사태 보양전골 밀키트가 수육 이 좀 질긴것 빼고는 새로운 맛이 좋으네요
간도 맞고 설명도 잘 되어 있었어요
여름이라 보양식으로 사 봤어요
간단하게 한 끼 하기 좋아 담에도 구매할 듯
특별한 한끼 먹고싶을때 좋은거같아요!!!남편이랑 둘이 두부 추가 해서 먹고~ 다 건져 먹고 계란 넣고 볶음밥까지 먹었네요:two_hearts:겨자소스도 최고
배송 빠르고 좋아여 감사합니다
맛있어요~간단한데 먹을 수록 맛있네요^^
양이 적어보였는데 칼수까지 넣으니 2인 먹을수 있어요.고기는 좀 질겨요
와우! 그간 먹어본 밀키트중 손에 꼽을 맛입니다 너무너무 만족해요
밀키트의 최고 장점인 간편함이야 당연하구요 맛있고 양도 꽤 푸짐하고 먹으면서 기운충전되는 기분 팍팍! 채소는 싱싱하고 고기는 잡내없이 부들부들해요
조리방법대로 하면 되니 너무 간단하지만 여기에 약간 추가한 재료는 우선 설명서보다 육수 약 150미리쯤 더 넣고 알배추도 더 넣었구요 팽이버섯도 추가했습니다 집에 있는 채소 버섯류 적당히 추가함 될듯요
나중에 칼국수 먹을 때 육수 더 추가했구요 전 코인육수 하나 넣었어요 거기에 오아시스에서 주문했던 샤브샤브 닭가슴살 넣었는데 이게이게 완전 킥이었어요 닭한마리칼국수 해먹는 느낌? 암튼 약간은 부족했던 단백질 추가해주면서 국물맛도 좋고 여튼 칼국수먹을때 닭고기 추가하는거 강추입니다 샤브샤브용으로 슬라이스된 닭가슴살이라 금방 익고 퍽퍽하지도 않거든요 게다가 닭고기에 겨자간장소스 궁합이야 말모죠 소스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동봉된 칼국수 면도 쫄깃쫄깃 맛나요 전 칼국수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요건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 또 주문할게요!
후기좋아서 구매해봤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맛있어요 ㅎㅎ
물 500미리를 넣고 조리하는거라 처음에는 양이 좀 적나 싶었는데 고기도 많아서 국처럼 두명 먹기에 딱 좋아요.
야채는 골고루 소량 들어있어서 집에 있는 야채 아무거나 추가하면 더 좋을것 같아요
좋은 후기들을 보고 구매했으나, 개인적인 만족도는 높지 않았습니다~
가격 대비 내용물이 다소 부족하게 느껴집니다!
다만, 남편과 아이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특히, 오늘처럼 비가 하루 종일 내리고 쌀쌀한 날에는 국물 요리가 적절했던 것 같습니다~
후기보고 솔깃해서 구매해봤는데 진짜 괜찮네요.
조리법도 간편하고 고기도 잡내안나고 부드럽습니다.
다음엔 채소랑 버섯만 추가로 더 넣고 끓여봐야겠어요.
후기보고 구매했는데 기대됩니다
오~~ 너무 좋아 좋아 좋아
맛 있을 거 같아요 기대해 봅니다
캠핑가서 잘 먹었어요! 담잭하고좋음!!
요즘처럼 땀을 많이 흘리는 계절에 보양식으로 좋은것 같아요. 맛도 좋네요.
가끔씩 시켜 먹는데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 더 많음 좋겠어요
후기가 좋아 처음구매해봤습니다
아직 취식전.. 맛있길 기대
맛이 있습니다. 가격도 좋습니다..
맛있다고 추천받아서 샀어요~ 냉동아니라 더 좋아요
지난번에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