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9******* 2026.06.23

건강한 곡물로 건강 관리에 최적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ru**** 2026.06.23

요즘 다양한 잡곡을 먹고 있어서 궁금해서 사 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9***** 2026.06.23

잘 받았습니다 재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bn** 2026.06.23

건강에 좋다길래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n****** 2026.06.23

처음 구매합니다. 아직 먹기전이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js****** 2026.06.23

좋아요저ㅗ어요좋아ㅛ좋아ㅛ좋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c*** 2026.06.22

쫀득하니 맛있어요~2번째구입...다른곳에서 구입한 파로보다 부드럽고 쫀득해서 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m***** 2026.06.22

파로도 종류가 많고 생산지도 다양합니다. 오아시스 앰머밀 파로 품질 좋아요.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jm**** 2026.06.22

가격 할인으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적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in********* 2026.06.22

좀 불려야한다는 후기보고 불려서 김밥 했어요.
귀리보다 이질감 없고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83***** 2026.06.22

밥에 넣어먹으면 식감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ug******* 2026.06.22

다이어트를 위해 먹어봤어요
구수해서 먹기좋고 용량이 적당해서 보관하기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ig****** 2026.06.22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n***** 2026.06.22

올해꺼라 더 만족합니다 당뇨에좋다해서 먹어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h7***** 2026.06.22

파로 진짜 좋아요. 밥에 넣어 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ra*** 2026.06.22

팔 호는 처음 먹어 보는데 처음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아주 많이 비싸네요. 다른데서는 얼마 에 가격이 형성 돼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무튼 여기는 제품이 좋다고 하는 믿음이 있기 때문에 우선 구매 해 봅니다. 맛도 있길 바랍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an**** 2026.06.22

파로가 좋다고 좋다고 해서 궁금해 구매해보았습니다.
일단 맛이 괜찮네요 정말 불리거나 할 필요없이
바로 앉혀 먹어도 맛있었어요^^
앞으로 꾸준히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7****** 2026.06.22

햇 파로라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5******* 2026.06.21

맛잇아요맛나요 잘먹엇어요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aj*** 2026.06.21

파로넣으면 약간 찰지고 맛도조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ry***** 2026.06.21

저렴하게 잘 구매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믿을수있는먹거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4***** 2026.06.21

아직 먹어보지 않았지만 크기가 꽤 크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m****** 2026.06.21

흑미,서리태밥만 해 먹다가 파로,강황밥을 해 봤는데 좋은데요.건강식이죠~올리브도 살짝 넣고..강황의 흡수율을 높여준다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a**** 2026.06.21

처음시켜먹었는데 바로 밥해도 맛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21

씹히는 식감 좋고 고소해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c***** 2026.06.21

몸에 좋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사이즈는 작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akt***** 2026.06.21

궁금하던차에 소량으로 팔기에 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j***** 2026.06.21

파로 처음 먹어봐요. 씹히는 맛이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7******* 2026.06.20

몸에 좋다고 해서 주문 했는데 아직 먹어 보지는
못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7**** 2026.06.20

좋다고 해서 사봤어요
1시간정도 불려야. 한대서 좀 귀찮아요
그래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os*** 2026.06.20

맛있어요.
귀리느낌인데 더 통통해요.
고대곡물이라는데
건강식품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h***** 2026.06.20

저렴하게 잘 샀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l**** 2026.06.20

간깅을 생각해서 밥에 넣어벅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c**** 2026.06.20

전에먹던 파로는 반나덜 불려도 딱딱한 식감이 남사있는데 불리지 아나도 된다길래~~ 20분 불려서 했는데 갠적으론 딱딱해요 1시간은 불려야될듯 제입맛엔ᆢ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lu********* 2026.06.20

좋다고 해서 사봤어요 잘 먹을께요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mi**** 2026.06.20

첫구매.후기보고 샀어요.먹어보고 재구매결정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1***** 2026.06.19

고소하고 식감이 좋아요. 잡곡 잘먹지 않는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lg***** 2026.06.19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6***** 2026.06.19

햇 파로라고해서 이 제품으로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