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3
elh**** 2026.06.23

매일 매일 먹다 보니 양이 많은 것을 선택했는데
상품 받았을 때는 보이는 것처럼 파래서 싱싱한 것 처럼 보였는데, 하루 이틀 지나니 금방 시들해지고 벌레가 주변을 맴돌아서 바로 껍질들을 벗겨서 냉장고에 넣었네요.
그리고 크기가 작은 편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773***** 2026.06.23

바나나는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그런데 박스안에서 찌부되 왔어요
눌러서 움푹 들어서가ㅜ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oe*** 2026.06.23

녹색으로 와서 놀람.빨리 먹어 보고 싶었으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o****** 2026.06.23

양 많고 후숙하면 엄청 달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m**** 2026.06.23

바나나 자주 먹는데 큰거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ms**** 2026.06.23

양도 많고 싱싱하고 아주 좋아요 다음에도 또 구매하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92**** 2026.06.23

신선하고 품질도 좋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s** 2026.06.23

지난번에 먹어보고 이번에는 2키로대로 구매했어요.
종이포대에 밀봉해서 바닥 따뜻한 곳에서 숙성하면 빨리 익고 더 맛있더라구요. 숙성할 때 열대기후의 온도를 맞춰주면 향긋하고 바나나가 더 쫀득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o***** 2026.06.22

세번째 구매인데 이렇게 파릇파릇한 상태로 온 건 처음이네요^^;;;;; 후숙하려면 몇일 걸릴것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ya***** 2026.06.22

너무 신선하고 양도 넉넉해서 바나나우유도 해먹고 버터에 바나나구이도 해먹고 출출할때 그냥도 먹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3******* 2026.06.22

요새 왜 바나나가 비싼지 모르겟으나 크고 양많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6******* 2026.06.22

바나나가좋아요. 맛나게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4***** 2026.06.22

바나나가 달고 맛있네요. 싱싱합니다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y1*** 2026.06.22

바나나 너무 싱싱하고 양도 많고 최고에요. 덜익은게 오니 더 좋아요. 후숙해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7****** 2026.06.22

맛은 모르겠음.
숙성 후에 먹어봐야 알거 같음.
신선한 상태로 도착했어요.
중간에 완충제를 넣어줘서 바나나가 상하지 않도록 잘 보내주셨네요.
모든 상품은 오아시스를 신뢰하며 구매하고 있어요.
현재까지 만족 중이랍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938**** 2026.06.22

고산지 바나나 신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jj****** 2026.06.22

바나나가 작아요. 양은 많아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em**** 2026.06.21

바나나가 작긴 하지만 많네요 ㅋㅋ 너무 익기 전에 다 먹느라 바빴습니당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98***** 2026.06.21

쫀득하고 단맛도 적당해요. 냉장고에 보관하고 두고두고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t***** 2026.06.21

오아시스 상품이 다 좋아서 잘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바나나가 쫀득하니 가족 모두 맛있다고 해요
다음에 또 구매하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ri******* 2026.06.21

바나나 너무 싱싱하네요 오아시스는 늘 믿고 구매합니다 잘먹을게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l******** 2026.06.21

크기는 작지만 가지수가 많아요. 17개 정도 달려있어요. 오버나잇오트밀에 매번 넣고 있어서 꾸준히 삽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bs**** 2026.06.21

좀 멍이 많이 들어왔어요 금방 점박이가 되니까 빨리 먹어야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d*** 2026.06.21

매우 만족합니다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한 것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k**** 2026.06.21

바나나 신선하고 양도 많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p**** 2026.06.21

처음 시켰는데 괜찮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8******* 2026.06.20

바나나가 싱싱하고, 포장을 잘해주셔서 상처도 없이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mm***** 2026.06.20

후숙해서 먹으면 단맛이 더 올라가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d6******************************** 2026.06.20

자주 구매하는 바나나입니다~
꼭지쪽이 푸릇한 바나나를 보내주셔서 일주일간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as**** 2026.06.20

단맛은 좀 덜한것 같은데 우유에 갈아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n******* 2026.06.20

초록색 바나나가 왔어요 후숙해서 썰어서 냉동실에 두고 여름내내 바나나스무디 해먹으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n****** 2026.06.20

달콤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r******* 2026.06.20

싱싱하고 양이 많아요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13***** 2026.06.20

700m 고산지 바나나(2.1kg내외). 바나나가 작긴하지만 전체 무게감은 있어요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2**** 2026.06.20

오아시스 가성비 좋고 새벽배송 좋아서 자주 애용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n***** 2026.06.20

양이 꽤 많아요. 지금도 맛있는데 후숙하면 더 달아지겠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p****** 2026.06.20

감사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새벽배송에 고맙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yo****** 2026.06.20

오아시스야 이사 때뭌에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역시 넌 오아시스다 모든게 완벽함 ㅠㅍ 엄마도 칭찬함 ㅜㅠ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