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4인가족이라면 두 팩 주문 하셔야 될 것 같아요. 닭고기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냄새 안나요.
자주 구입 하는 제품 중 하나예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닭볶음탕 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닭다리살을 아기가 잘 먹어서 계속 구매하고 있어요
가성비 좋고 부드러운 닭다리살 좋어요
닭다리살 구이 해먹으려구요 가격이 좀 올랐네요
아기 반찬하려고 구매했어요~ 배달상태도 좋아요
세일해서 샀는데 맛이 좋아서 만족합니다.
오아시스 물건은 믿고 삽니다
카레 해먹으려고 구입했네요. 맛있기를 바래요~~
닭갈비용 신선해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
살이 다 정육되어있어서 너무 편해요
아직 조리 전인데 데리야키 닭고기 덮밥 하려고 샀어요 다리살만 손질돼있어서 편리할 것 같아요
맛있어요 항상 재구매템입니다.
날이 더워서 고기는 보냉팩 꼭 추가해서 배송해주세요
무 항생제라 안심하고 구매해봅니다
두팩 사서 닭갈비 해 먹었어요. 냄새 안 나고 좋아요
배송상태도좋고 제품도 마음에 듭니다
저희아이가 정말 잘먹는 닭고기 오아시스 단골템중 하나에요
좋라요 만족함티아!!!또ㅠ살레여
닭다리살 부드럽고 맛있어요 굿
치킨스테이크 가끔 해요 특별식이에요
구워서 데리야끼소스넣어서 해먹음 맛있어요.
신선하고 냄새없어 그냥 앞뒤 노릉하게 구워서 양념해서 잠깐 더 볶으면 닭갈비같이 맛있어요!
늘 잘 먹고있어요:+1::+1::+1:
닭고기는 하림이죠. 요즘 유린기에 빠져서 자주 해먹어요
닭다리가 연하고 신선해서 닭다리 스테이크 했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신선해요 아이랑 잘 먹었어요
무항생라서 믿고 주문했어요 손질되어있어 요리하기 편합니다 크지 않는 사이즈로 3개 들어있어요
처음 사봐서 양조절 실패~ 2개 재주문합니다 맛있고 신선해요
닭다리살로 아기 닭곰탕 해먹었어요. 부드러워요.
항상 싱싱하고 만족합니다 굿굿
안심하고 믿을수있는 닭다리살 정육으로 저녁요리할려구요.오아시스는 몇년째 구매하고 있어요^^
양은 작고 기름 손질은 잘 안되어있고 털도 ㅠ 깨끗하지 않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4인가족이라면 두 팩 주문 하셔야 될 것 같아요. 닭고기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냄새 안나요.
자주 구입 하는 제품 중 하나예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닭볶음탕 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닭다리살을 아기가 잘 먹어서 계속 구매하고 있어요
가성비 좋고 부드러운 닭다리살 좋어요
닭다리살 구이 해먹으려구요 가격이 좀 올랐네요
아기 반찬하려고 구매했어요~ 배달상태도 좋아요
세일해서 샀는데 맛이 좋아서 만족합니다.
오아시스 물건은 믿고 삽니다
카레 해먹으려고 구입했네요. 맛있기를 바래요~~
닭갈비용 신선해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
살이 다 정육되어있어서 너무 편해요
아직 조리 전인데 데리야키 닭고기 덮밥 하려고 샀어요 다리살만 손질돼있어서 편리할 것 같아요
맛있어요 항상 재구매템입니다.
날이 더워서 고기는 보냉팩 꼭 추가해서 배송해주세요
무 항생제라 안심하고 구매해봅니다
두팩 사서 닭갈비 해 먹었어요.
냄새 안 나고 좋아요
배송상태도좋고 제품도 마음에 듭니다
저희아이가 정말 잘먹는 닭고기
오아시스 단골템중 하나에요
좋라요 만족함티아!!!또ㅠ살레여
닭다리살 부드럽고 맛있어요 굿
치킨스테이크 가끔 해요 특별식이에요
구워서 데리야끼소스넣어서 해먹음 맛있어요.
신선하고 냄새없어 그냥 앞뒤 노릉하게 구워서 양념해서 잠깐 더 볶으면 닭갈비같이 맛있어요!
늘 잘 먹고있어요:+1::+1::+1:
닭고기는 하림이죠. 요즘 유린기에 빠져서 자주 해먹어요
닭다리가 연하고 신선해서 닭다리 스테이크
했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신선해요 아이랑 잘 먹었어요
무항생라서 믿고 주문했어요 손질되어있어 요리하기 편합니다 크지 않는 사이즈로 3개 들어있어요
처음 사봐서 양조절 실패~
2개 재주문합니다
맛있고 신선해요
닭다리살로 아기 닭곰탕 해먹었어요. 부드러워요.
항상 싱싱하고 만족합니다 굿굿
안심하고 믿을수있는 닭다리살 정육으로 저녁요리할려구요.오아시스는 몇년째 구매하고 있어요^^
양은 작고 기름 손질은 잘 안되어있고 털도 ㅠ
깨끗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