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사이즈 적당하고 먹기 좋아요
항상 두 개를 못 쓰는 게 아쉬울 따름 … 오아시스 계란은 너무 좋아요
15개가 품절이라 10개짜리로 주문했어요
깨지지않고 신선하게 잘 도착했어요
항상 구매합니다 달걀은 오아시스입니다
전 이것만 구입합니다 2난각번호 좋아요
오아시스 계란은 믿고 먹어요~
항상 주문합니다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깨져서 오는 달걀이 있어서 속상해요
아기 이유식 큐브용으로 샀어요 ㅎㅎ
소비기한 7월18일 이네요ㅎㅎ
유정란이고 때깔이 좋아보이네여 가격도 착한편이라 기대됩니다
계란 너무 신선해요 감사합니다
싱싱하고 비린내 전혀 안나요
계란 하나가 너무 커서인지 깨져있었어요. 이걸 제외하고는 계란 크기도 크고 신선해요.
동물복지 유정란이라 그런지 노른자가 탱글탱글하고 고소함이 남다릅니다. 계란말이나 후라이를 했을 때 비린 맛이 전혀 없어서 재구매 예정입니다.
빠른배송으로 안전하게 잘도착하였습니다
계란말이 하다보니 ᆢ양이 쑥쑥 줄어요 또 주문해야해요
계란 비싸지만 신선하니 좋아요
늘 믿고 구매해요오ㅗ오유ㅗㅇ 수수
여기서만 달걀 사료 난각번호 1/2번 파는 오아시스굿
여기서만 달걀 사료 난각번호 1/2번 팔아서 여기서만 사요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입니당 아기 음식 만드는데 사용하는 식재료인데 신선해서 좋아요
심선하소 저렴해요 늘 잘 먹고 있습니다~
싱싱하네요 노른자도 탱탱합니다
오아시스의 식재료는 늘 만족합니다. 안전한 먹거리를 좋은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더더욱 좋습니다.
요즘 계란 값이 금값인데, 오아시스에서 열고만이라도 주문 할 수 있으니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달걀이 점점 비싸지네요...
떨어지지않게늘주문해오 ㅎㅎㅎㅎ
오아시스 점점 계란 사기 힘들어요. 특히 난각 1번..
깔끔하고 싱싱하고 항상 좋아요.
유정란 신선하고 좋아요 ㅎㅎ
너무 신선하고 유통기한도 길어서 조아요
아침에 후라이 반숙으로 매일 먹어요. 신선해요
급해서 주문했는데ㅡ. 크기도 크고 싱싱하게.잘 배송되었네요~~
좋아요. 오아시스 신선해서 자주 구매하려고 합니다
계란은 무조건 오아시스에서만 사요! 믿고 먹을수 있는 오아시스.. 유통기한도 길고 난각번호 2번에 최고
자연이란 유정란이라 몸에 좋을거,같네요.
계란 이걸로 늘 주문합니다 좋아요
유정란이라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사이즈 적당하고 먹기 좋아요
항상 두 개를 못 쓰는 게 아쉬울 따름 … 오아시스 계란은 너무 좋아요
15개가 품절이라 10개짜리로 주문했어요
깨지지않고 신선하게 잘 도착했어요
항상 구매합니다 달걀은 오아시스입니다
전 이것만 구입합니다
2난각번호 좋아요
오아시스 계란은 믿고 먹어요~
항상 주문합니다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깨져서 오는 달걀이 있어서 속상해요
아기 이유식 큐브용으로 샀어요 ㅎㅎ
소비기한 7월18일 이네요ㅎㅎ
유정란이고 때깔이 좋아보이네여 가격도 착한편이라 기대됩니다
계란 너무 신선해요 감사합니다
싱싱하고 비린내 전혀 안나요
계란 하나가 너무 커서인지 깨져있었어요. 이걸 제외하고는 계란 크기도 크고 신선해요.
동물복지 유정란이라 그런지 노른자가 탱글탱글하고 고소함이 남다릅니다. 계란말이나 후라이를 했을 때 비린 맛이 전혀 없어서 재구매 예정입니다.
빠른배송으로 안전하게 잘도착하였습니다
계란말이 하다보니 ᆢ양이 쑥쑥 줄어요 또 주문해야해요
계란 비싸지만 신선하니 좋아요
늘 믿고 구매해요오ㅗ오유ㅗㅇ 수수
여기서만 달걀 사료 난각번호 1/2번 파는 오아시스굿
여기서만 달걀 사료 난각번호 1/2번 팔아서 여기서만 사요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입니당 아기 음식 만드는데 사용하는 식재료인데 신선해서 좋아요
심선하소 저렴해요 늘 잘 먹고 있습니다~
싱싱하네요 노른자도 탱탱합니다
오아시스의 식재료는 늘 만족합니다. 안전한 먹거리를 좋은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더더욱 좋습니다.
요즘 계란 값이 금값인데, 오아시스에서 열고만이라도 주문 할 수 있으니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달걀이 점점 비싸지네요...
떨어지지않게늘주문해오 ㅎㅎㅎㅎ
오아시스 점점 계란 사기 힘들어요. 특히 난각 1번..
깔끔하고 싱싱하고 항상 좋아요.
유정란 신선하고 좋아요 ㅎㅎ
너무 신선하고 유통기한도 길어서 조아요
아침에 후라이 반숙으로 매일 먹어요. 신선해요
급해서 주문했는데ㅡ. 크기도 크고 싱싱하게.잘 배송되었네요~~
좋아요. 오아시스 신선해서 자주 구매하려고 합니다
계란은 무조건 오아시스에서만 사요!
믿고 먹을수 있는 오아시스..
유통기한도 길고 난각번호 2번에 최고
자연이란 유정란이라 몸에 좋을거,같네요.
계란 이걸로 늘 주문합니다 좋아요
유정란이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