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파가 무른거없이 상태가 너무 좋아요
신선해서 좋아요^^ 늘 재구매
무농약 파프리카 단단하고 아삭하고 달콤해서 너무 맛있어요.
양파 무르지 않고 곰팡이도 없었어요 추천해요
1인가구라 양 많은거 사도 항상 썩어서 버리거든요 ㅠㅠ 냉동실에 얼리자니 식감이 별로고 이렇게 소용량만 구매할수 있으니 너무 좋네용 세개 온거중에 한개는 닭곰탕할때 썼네용ㅎㅎ 멍든거 없이 좋아요 굿굿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기 유아식용 재료로 손질 후 냉동했어요
무쌈 해 먹었어요 여기저기 넣어 먹어요
무농약 양파라 믿고 구매했는데 상태가 아주 좋고 신선했습니다. 필요한 만큼 소량으로 구매할 수 있어 부담 없고 보관도 편해 만족스럽네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무농약 양파 소량이라 자주 구매해요
세개 들어있는데 싱싱해보여요
무농약 양파 소포장이라서 좋아요
양파가 잘 물러서 소량으로 된 걸로 주문했어요. 2인 먹기 딱 좋은 양이에요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오아시스 물건은 믿고 삽니다
적당한 크기의 양파고 소량판매 해서 좋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늘 구매합니다.
소량으로 사면 사용하기 편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 안전해서 주문합니다
양파 두개 들어서 왔어요 아삭하고 맵지 않아 좋아요
양파 3개 들었어요 신선해유 굿굿
자취생이라 양파 많이 안 필요한데 적당한 양으로 왔아요~~~
크기도 적당하고 단단합니다 굿
오늘 양파는 너무 좋네요 ㅎㅎㅎ 신선하고 크기 다 만족!
양파 신선하게 왔어요 하나는 꼭지부분이 좀 무르긴햇는데 한겹 벗기니까 괜찮았어요
작은게 4개왔는게 요리하기 적당해서 좋아요 망색깔이 특이하네요 ㅎㅎ
무농약이라 구입해요. 아쉽게도 곰팡이가
소량 구매 가능해서 굿이요~!
양파가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생양파로 먹어도 달고 시원하고 살짝 매콤~
소량이라 좋아요. 만족합니다.
세 개 받았어요~ 햇양파철이니 간장피클 좀 담아보려고요. 양파가 그렇게 몸에 좋다네요 ㅎㅎ
큰걸로 두 알 왔어요 상태 괜찮아요
싱싱하고 상태 너무 좋네요:raised_hands|type_1_2:
단단하고 좋아요.
양파상태가 신선해서 썰어서 넣어놨어요
크기 작긴한데 단단하고 싱싱해서 좋아요
양파 세개정도에 크고 싱싱했어요
요리 많이 안하고 적은양 필요시 좋아요
주먹보다 작은 크기고 단단하니 신선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파가 무른거없이 상태가 너무 좋아요
신선해서 좋아요^^ 늘 재구매
무농약 파프리카 단단하고 아삭하고 달콤해서 너무 맛있어요.
양파 무르지 않고 곰팡이도 없었어요 추천해요
1인가구라 양 많은거 사도 항상 썩어서 버리거든요 ㅠㅠ
냉동실에 얼리자니 식감이 별로고
이렇게 소용량만 구매할수 있으니 너무 좋네용
세개 온거중에 한개는 닭곰탕할때 썼네용ㅎㅎ
멍든거 없이 좋아요 굿굿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기 유아식용 재료로 손질 후 냉동했어요
무쌈 해 먹었어요
여기저기 넣어 먹어요
무농약 양파라 믿고 구매했는데 상태가 아주 좋고 신선했습니다. 필요한 만큼 소량으로 구매할 수 있어 부담 없고 보관도 편해 만족스럽네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무농약 양파 소량이라 자주 구매해요
세개 들어있는데 싱싱해보여요
무농약 양파 소포장이라서 좋아요
양파가 잘 물러서 소량으로 된 걸로 주문했어요. 2인 먹기 딱 좋은 양이에요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오아시스 물건은 믿고 삽니다
적당한 크기의 양파고 소량판매 해서 좋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늘 구매합니다.
소량으로 사면 사용하기 편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 안전해서 주문합니다
양파 두개 들어서 왔어요 아삭하고 맵지 않아 좋아요
양파 3개 들었어요 신선해유 굿굿
자취생이라 양파 많이 안 필요한데 적당한 양으로 왔아요~~~
크기도 적당하고 단단합니다 굿
오늘 양파는 너무 좋네요 ㅎㅎㅎ 신선하고 크기 다 만족!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양파 신선하게 왔어요
하나는 꼭지부분이 좀 무르긴햇는데
한겹 벗기니까 괜찮았어요
작은게 4개왔는게 요리하기 적당해서 좋아요 망색깔이 특이하네요 ㅎㅎ
무농약이라 구입해요. 아쉽게도 곰팡이가
소량 구매 가능해서 굿이요~!
양파가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생양파로 먹어도 달고 시원하고 살짝 매콤~
소량이라 좋아요. 만족합니다.
세 개 받았어요~ 햇양파철이니 간장피클 좀 담아보려고요. 양파가 그렇게 몸에 좋다네요 ㅎㅎ
큰걸로 두 알 왔어요 상태 괜찮아요
싱싱하고 상태 너무 좋네요:raised_hands|type_1_2:
단단하고 좋아요.
양파상태가 신선해서 썰어서 넣어놨어요
크기 작긴한데 단단하고 싱싱해서 좋아요
양파 세개정도에 크고 싱싱했어요
요리 많이 안하고 적은양 필요시 좋아요
주먹보다 작은 크기고 단단하니 신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