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냄새없고 묵은지 찜 해 먹기 딱 좋아요!!!!
무항제 목살로 수육 했더니 기름기도 덜하면서 부드럽습니다
수육해서 먹었는데 괜찮네요~
목살 진짜 맛있어요 근데 핏물이 많더라구요
조금 배송이 미지근하게와서 놀랐지만 고기는 신선해요
냉수육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주로 앞다리살 사다 리뷰가 좋아서 목심 사봤는데 기름 적당하고 맛있네요
그냥그래요 요번꺼는 아니네요
내일 수육해먹으려고요!! 기대됩니다:)
두 조각이나 있었고 맛은 있었습니다. 잡내도 안 나고.
수육하려고 사태랑 목살 구매해요.
김치찜하려고 샀는데 등뼈남은게 있어 그걸로 해먹고 목살은 어떻게 해먹을까 궁리중이예요 그냥 구워먹을꺼 제육볶음을 해먹을까~~ㅇ
생각보다 고기가 적어서 김치찜으로 변경 맛있게 먹었어요
잘 받앗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오
배송 잘 받았습니다 크기가 적당하게 잘라져있어서 보쌈용으로 좋아요
고기는 오아시스에서 주로 구매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다음번엔 전에 사던 앞다리살로 구매하려해요. 재 입맛엔 조금 질겨요
수육했는데 넘 맛있었어요. 아들이 맛있다면 잘먹었어요
큰 덩어리 작은 덩어리 하나씩이라 압력솥 15분 금방 익고 비계도 적당히 있어 덜 퍽퍽함
무항생데목심괜찮아요맛있어요~<
부위는 좋은데 돼지냄새가 살짝 나네요~
포장에 물기가 많아서 맘에 안들었는데 막상 수육했더니 누린내 없이 맛있었어요.
냄새 안나고 신선해서 수육하니 맛나네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목살 보쌈해먹기에 두께도 좋고 맛도 괜찮아요
고기가연하고아주맛났어요 잘먹었습니다
수육해먹엇어요~~잘먹었습니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양념해서 오븐에 구워먹었어요
두덩어리로 잘라서 구워먹었습니다. 맛있데요
수육하려고 주문했어요.목살인데 맛있길 기대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냄새없고 묵은지 찜 해 먹기 딱 좋아요!!!!
무항제 목살로 수육 했더니 기름기도 덜하면서 부드럽습니다
수육해서 먹었는데 괜찮네요~
목살 진짜 맛있어요 근데 핏물이 많더라구요
조금 배송이 미지근하게와서 놀랐지만 고기는 신선해요
냉수육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주로 앞다리살 사다 리뷰가 좋아서 목심 사봤는데 기름 적당하고 맛있네요
그냥그래요 요번꺼는 아니네요
내일 수육해먹으려고요!! 기대됩니다:)
두 조각이나 있었고 맛은 있었습니다. 잡내도 안 나고.
수육하려고 사태랑 목살 구매해요.
김치찜하려고 샀는데 등뼈남은게 있어 그걸로 해먹고 목살은 어떻게 해먹을까 궁리중이예요 그냥 구워먹을꺼 제육볶음을 해먹을까~~ㅇ
생각보다 고기가 적어서 김치찜으로 변경
맛있게 먹었어요
잘 받앗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오
배송 잘 받았습니다 크기가 적당하게 잘라져있어서 보쌈용으로 좋아요
고기는 오아시스에서 주로 구매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다음번엔 전에 사던 앞다리살로 구매하려해요. 재 입맛엔 조금 질겨요
수육했는데 넘 맛있었어요. 아들이 맛있다면 잘먹었어요
큰 덩어리 작은 덩어리 하나씩이라 압력솥 15분 금방 익고 비계도 적당히 있어 덜 퍽퍽함
무항생데목심괜찮아요맛있어요~<
부위는 좋은데 돼지냄새가 살짝 나네요~
포장에 물기가 많아서 맘에 안들었는데 막상 수육했더니 누린내 없이 맛있었어요.
냄새 안나고 신선해서 수육하니 맛나네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목살 보쌈해먹기에 두께도 좋고 맛도 괜찮아요
고기가연하고아주맛났어요
잘먹었습니다
수육해먹엇어요~~잘먹었습니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양념해서 오븐에 구워먹었어요
두덩어리로 잘라서 구워먹었습니다.
맛있데요
수육하려고 주문했어요.목살인데 맛있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