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2***** 2026.06.27

대패목살 매콤 양념에 볶았는데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e***** 2026.06.27

아이가 너무좋아해서 자주구매해요~ 삼겹보단 목살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4******* 2026.06.26

냉동실 비상식량입니다
긴급 반찬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hj**** 2026.06.26

대패는 냉동실에 무조건 쟁여둬요
상태도 좋고 양도 적당해서 1인가구에 딱입니다
포장도 안전하게 왔어요 늦게 주문했는데 새벽에 와서 너무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23***** 2026.06.25

자주 구매하는 편 입니다.
두루치키 가볍게 해주기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e***** 2026.06.25

무항생제인데도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n*********** 2026.06.25

된장찌개 끓이려고 샀러요. 맛있어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nt******** 2026.06.24

야채랑 구워서 소스나 쌈장에 찍어먹으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1******* 2026.06.24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k**** 2026.06.24

아들이 좋아해서 구매합니다
방학이라 집에 와 있는 동안 자주 주문할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ri**** 2026.06.24

삼겹보다 기름이 적어서 담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k**** 2026.06.24

드라이아이스 하나도 안녹고 잘 도착했어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gr**** 2026.06.23

냉동실 쟁여템이죠 급할때 대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42**** 2026.06.23

후기 좋아 사 봤어요~~~
좋아 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02***** 2026.06.22

반찬하기 귀찮을 때 금방 구워서 남은 기름에 김치 구우면 맛있는 한끼 먹을 수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yj**** 2026.06.22

맛있어요 ~~ 삼겹살과 같이 먹어야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z****** 2026.06.22

냉동실에 꼭 있어야해요!!
비상식량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나고 김치랑 볶아 먹어도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de****** 2026.06.22

아이들 밥반찬으로 이만한게 없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y**** 2026.06.22

굿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o**** 2026.06.22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4****** 2026.06.21

먹어보고 괜찮아서 재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k0***** 2026.06.21

비상용으로 늘 구매해놓는 고기에요 냉동이라 더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ja****** 2026.06.21

냉동이라서 크게 기대없었는데 역시 오아시스 한돈이구나 생각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an**** 2026.06.21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rb**** 2026.06.20

아이랑 샤브로 잘 먹었어요!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yi*** 2026.06.20

대패 목살, 기름기 적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e*** 2026.06.20

대패목살 얇게 썰어져 있어서 이가 약한
사람에게는 딱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bel**** 2026.06.20

얇아서 좋아요. 잘 구워지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m**** 2026.06.20

기름기없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370******* 2026.06.20

부드럽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는데 너무 얇아 남편이 굽기 힘들다고 하네요. 너무 빨리 타버린데요^^ 그래도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4****** 2026.06.19

대패삼겹 먹다가 목살도 대패가 있는걸알고 먹어봄. 구워먹으면 둘다 맛은 비슷한듯.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p*** 2026.06.19

저희 집 냉장고에 항상 들어 있는 상품이에요. 딱히 먹을 거 없을 때 꺼내서 소금, 후추 넣고휘리리리릭 볶기만 해도 한끼 식사 해결이 돼요. 고기 좋고 냄새 없고 자주 애용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e***** 2026.06.19

자주구매하는템 ! 아이반찬으로 휘리릭구워주면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5*** 2026.06.18

기대했던거 이상입니다
계족 주문해서 먹을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e**** 2026.06.17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ms***** 2026.06.17

대패목살 좋아요
채소찜과 같이 쪄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jh**** 2026.06.16

기름기 없는 목살이라 가족 모두 좋아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37***** 2026.06.16

더운날인데 녹은거 없이
잘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