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번 블루베리는 달아요! 부산지역 오아시스도 보냉백 배송 해주세요^^ 기다립니다~~~!
좋아하는 블루베리. 가격도 알 상태도 완전 만족
좋은 상품을 정말 좋은 가격에 구매했네요~!!
아이가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신선하고 사이즈 좋고 가격이 많이 내려서 먹을만 합니다
알이 특으로 크진 않은거 같은데 싱싱해요~
알이 크거 달고 맛이 좋아요
신선한 블루베리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좋네요
더살걸 그랬어욤ㅇㅇㅇㅇ유ㅠㅠ
블루베리 알이 크고 좋네요ㅎ
맛나고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알이 제법 굵고 싱싱하니 좋구요 건강한 단맛이 납니다~~
크기는 작지만 싱싱해요. 맛있어요
알이 크고 싱싱해요 동네마트보다 비싸지만 맛있어오
너무 맛있고 신선해서 좋았어요
많이 큰 사이즈는 아니지만 새콤달콤
알도 작지않고 맛도 좋습니다
오늘 아침 받자마자 씻어서 먹었는데 탱글탱글하고 달아요
당도가 조금 떨어져요 ㅠㅜ
요거트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생각보다 알이 좀 작은듯 하네요
싱싱하고 큼직합니다.새콤달콤 맛있어요
신것도있고 단것도있고 그래도 제철이라 매일먹으려합니다
엄청 맛있진않아요…………….
블루베리 알도 크고 너무 싱싱해서좋아요 맛도 새콤달콤합니다
감사합니다~ ^__^ 고맙습니다!!
사이즈는 크지 않지만 단단하고 달콤합니다
블루베리 알이 굵고 맛있어요.
달고 맛있구 굵어서 좋은데 가격이 넘 비싸요
큼직하니 좋아요. 다 좋은데...아기가 꼭 한 팩 씩 먹어서 문제예요 :sweat_smile::sweat_smile::sweat_smile:
알크고신선해요! 오아시스믿고먹어요
엄청 큰 블루베리 생각햇는데 생각보다 크지않네요.. 맛은 잇어요
가격 좋을 때 구매해서 대만족입니다 아이가 진짜 잘 먹어요
블루베리 몸에 좋아서 자주 먹어요
알이 큰거같아요 신선하고요
생블루베리 새콤달콤 맛있어요.
진짜 맛있고 알이 탱탱하고 신선해요
알은 통통하네요. 맛 있어요.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 비싼 편이지만 맛 있어서 ... 또 무농약 이라니 먹어 볼 만 하네요.
무농약 블루베리 지금 가격도 너무좋고 아침에 먹기 좋아서 주문했는데 신선해요
바로 씻어 먹을 수 있도록 포장 되어 있어 편합니다. 과육이 단단하고 은은한 단맛도 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번 블루베리는 달아요!
부산지역 오아시스도 보냉백 배송 해주세요^^ 기다립니다~~~!
좋아하는 블루베리. 가격도 알 상태도 완전 만족
좋은 상품을 정말 좋은 가격에 구매했네요~!!
아이가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신선하고 사이즈 좋고 가격이 많이 내려서 먹을만 합니다
알이 특으로 크진 않은거 같은데 싱싱해요~
알이
크거 달고 맛이
좋아요
신선한 블루베리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좋네요
더살걸 그랬어욤ㅇㅇㅇㅇ유ㅠㅠ
블루베리 알이 크고 좋네요ㅎ
맛나고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알이 제법 굵고 싱싱하니 좋구요
건강한 단맛이 납니다~~
크기는 작지만 싱싱해요. 맛있어요
알이 크고 싱싱해요 동네마트보다 비싸지만 맛있어오
너무 맛있고 신선해서 좋았어요
많이 큰 사이즈는 아니지만 새콤달콤
알도 작지않고 맛도 좋습니다
오늘 아침 받자마자 씻어서 먹었는데 탱글탱글하고 달아요
당도가 조금 떨어져요 ㅠㅜ
요거트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생각보다 알이 좀 작은듯 하네요
싱싱하고 큼직합니다.새콤달콤 맛있어요
신것도있고 단것도있고 그래도 제철이라 매일먹으려합니다
엄청 맛있진않아요…………….
블루베리 알도 크고 너무 싱싱해서좋아요
맛도 새콤달콤합니다
감사합니다~ ^__^ 고맙습니다!!
사이즈는 크지 않지만 단단하고 달콤합니다
블루베리 알이 굵고 맛있어요.
달고 맛있구 굵어서 좋은데 가격이 넘 비싸요
큼직하니 좋아요. 다 좋은데...아기가 꼭 한 팩 씩 먹어서 문제예요 :sweat_smile::sweat_smile::sweat_smile:
알크고신선해요! 오아시스믿고먹어요
엄청 큰 블루베리 생각햇는데
생각보다 크지않네요.. 맛은 잇어요
가격 좋을 때 구매해서 대만족입니다 아이가 진짜 잘 먹어요
블루베리 몸에 좋아서 자주 먹어요
알이 큰거같아요 신선하고요
생블루베리 새콤달콤 맛있어요.
진짜 맛있고 알이 탱탱하고 신선해요
알은 통통하네요. 맛 있어요.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 비싼 편이지만 맛 있어서 ...
또 무농약 이라니 먹어 볼 만 하네요.
무농약 블루베리 지금 가격도 너무좋고 아침에 먹기 좋아서 주문했는데 신선해요
바로 씻어 먹을 수 있도록 포장 되어 있어 편합니다.
과육이 단단하고 은은한 단맛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