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고~ 크기가 예상보다 많이 작네요. 그래도 맛은 있네요.^^
요즘 냉장고템입니다^^ 건강 건강 건강
이틀 정도 후숙하니 더욱 달아요.
사이즈는 전체적으로 많이 작아요 그치만 맛은 새콤달콤 맛있어요 사이즈가 좀만 더 컸으면 좋겠어요
자두가 너무 파란게 와서 하루 후숙했더니 빨갛게 되서 맛나게 먹었어요 안십니다.
달콤새콤 맛있어 아이들도 좋아해요
한두개 빼고 초록초록~시고 별루입니다~ 감안하고 구입하세요~
달고 맛있어요~! 아기랑 같이 먹으려고 샀는데 너무 시지도 않고 달콤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자두가 필요해서 국산 대석 자두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국내산 대석 자두 맛보려고 구매해 보았습니다
처음 구매 해 봤는데, 맛있어요!! 새콤달콤
두팩사길잘했어요 생각보다 양도많고 정말맛있네요
요즘 자두가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네요. 지난번에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아직 남아 있는데 미리 사두었어요. 맛있게 잘 먹을게요.
자두 달콤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역시 과일은 오아시스에용
음 이번 자두는 좀 별로얐어요. 식구들이 잘 안먹음
자두가 넘 밍밍한 맛이에요~~~~
단맛이 없어 후숙했더니 다 곯아서 몇개 못먹고 버림ㅜ
맛있어서 재구매했는데 처음보다 별로
저번에 맛있어서 샀는데 당도가 조금 아쉬웠어요.
비가많이 왔는데도 먹을만해요 크기는 좀 작아요
달고 맛있어요 아들이 다 먹었어요
별한개도 주기싫네요 상한거버리고나니 다 맹물?무맛이네요 진짜 한개 그냥 먹을만한거 있었던듯도해요 걍 거의 버렸네요 자두는 다신 안살거에요
먹지도 못하고 다 버렸습니다.
당도는 보통이고 안쪽이 살짝 곯아있으나 먹을 수는 있었어요
싱싱해요 감사합니다 ~~~~~
이번껀 살짝 맹탕이에요ㅜㅜ
자두가 하나같이 속이 상해있어서 1개도 제대로 못먹었어요 변상받고싶어요 이런 상품은 파시면 안되죠 전체가 다 그런건 문제가 있어요 지난주 휴가에 먹었어 요 환불해주세요
후숙해먹으니 아주 맛있네요. 꼭 후숙해드세요
밍밍 ㅠㅠ 별루예요 맛없음;;;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고~ 크기가 예상보다 많이 작네요. 그래도 맛은 있네요.^^
요즘 냉장고템입니다^^ 건강 건강 건강
이틀 정도 후숙하니 더욱 달아요.
사이즈는 전체적으로 많이 작아요 그치만 맛은 새콤달콤 맛있어요 사이즈가 좀만 더 컸으면 좋겠어요
자두가 너무 파란게 와서 하루 후숙했더니 빨갛게 되서 맛나게 먹었어요
안십니다.
달콤새콤 맛있어 아이들도 좋아해요
한두개 빼고 초록초록~시고 별루입니다~
감안하고 구입하세요~
달고 맛있어요~! 아기랑 같이 먹으려고 샀는데 너무 시지도 않고 달콤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자두가 필요해서 국산 대석 자두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국내산 대석 자두 맛보려고 구매해 보았습니다
처음 구매 해 봤는데, 맛있어요!! 새콤달콤
두팩사길잘했어요
생각보다 양도많고 정말맛있네요
요즘 자두가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네요. 지난번에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아직 남아 있는데 미리 사두었어요. 맛있게 잘 먹을게요.
자두 달콤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역시 과일은 오아시스에용
음 이번 자두는 좀 별로얐어요. 식구들이 잘 안먹음
자두가 넘 밍밍한 맛이에요~~~~
단맛이 없어 후숙했더니 다 곯아서 몇개 못먹고 버림ㅜ
맛있어서 재구매했는데 처음보다 별로
저번에 맛있어서 샀는데 당도가 조금 아쉬웠어요.
비가많이 왔는데도 먹을만해요 크기는 좀 작아요
달고 맛있어요 아들이 다 먹었어요
별한개도 주기싫네요 상한거버리고나니 다 맹물?무맛이네요 진짜 한개 그냥 먹을만한거 있었던듯도해요 걍 거의 버렸네요 자두는 다신 안살거에요
먹지도 못하고 다 버렸습니다.
당도는 보통이고 안쪽이 살짝 곯아있으나 먹을 수는 있었어요
싱싱해요 감사합니다 ~~~~~
이번껀 살짝 맹탕이에요ㅜㅜ
자두가 하나같이 속이 상해있어서 1개도 제대로 못먹었어요 변상받고싶어요 이런 상품은 파시면 안되죠
전체가 다 그런건 문제가 있어요 지난주 휴가에 먹었어 요 환불해주세요
후숙해먹으니 아주 맛있네요. 꼭 후숙해드세요
밍밍 ㅠㅠ 별루예요 맛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