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은 내일 오아시스 에서 배송 해서 먹어요. 가격도 좋고 싱싱합니다. 깨진 것 없이 잘 배송 왔습니다.
별점5
chi******2026.06.22
솔직히 온라인으로 식재료 시키면서 큰 기대 안 했는데, 이번 주문은 진짜 대박 만족이에요! 포장 뜯자마자 신선함이 느껴져서 기분 좋았고, 하나하나 다 퀄리티가 미쳤습니다!
소시지 & 어묵: 소시지는 담백하고 기름기 적어서 애들 먹이기 딱 좋았고, 어묵은 식감이 탱글탱글! 국에 넣어도 볶아도 깔끔해요.
계란: 껍질 단단한 거 보이시죠? 노른자 색깔부터 진~한 게 고소함이 차원이 달라요. 평소 먹던 거랑 확실히 다름!
과일/채소 신선도 끝판왕:
바나나: 딱 먹기 좋게 단단한 상태로 와서 며칠 두고 먹어도 안 물러지고 달콤함 유지!
배추: 잎이 싱싱해서 겉절이 해먹으니 아삭아삭 식감 최고였어요.
토마토: 색깔 선명하고 과즙 팡팡! 맛있는지 편식하던 아이도 "이건 맛있다"며 잘 먹어서 감동!:sob:
버섯: 포장 깔끔, 짓무른 거 하나 없이 신선한 향 그대로! 며칠 지나도 싱싱함이 유지돼서 관리 상태 인정합니다.
식빵: 포장 뜯자마자 갓 구운 듯 부드러운 향! 촉촉하고 결이 살아있어서 그냥 찢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총평: 요즘 온라인으로 실망할 때 많은데, 여긴 오프라인에서 직접 고른 것보다 훨씬 좋았어요. 신선도, 품질, 배송 상태 모두 완벽해서 믿고 재구매할 거예요! 고민하시는 분들, 저처럼 후회 없이 구매하세요!
별점5
519*****2026.06.22
자연이란 유정란으로 부드러운 프렌치토스트 만들어 아침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
별점5
sun*******2026.06.22
가격이점우 딱히 없는데 왜 하나만 구매가능한건지..
별점5
ran*****2026.06.22
계란은 2개 구매 못해서 1번과 2번 하나씩 사요
근데 종종 깨져와요 ㅠㅠ
오늘은 그래도 깨짐은 양호하네요
별점5
304*******2026.06.22
비싸지만 아이먹일거라 좋은 계란만 구매하게 되네요:)
신선합니다!
별점5
rla*******2026.06.22
역시 오아시스계란은 믿고사요.
별점5
mhb*****2026.06.22
계란 자주 시켜먹어요~!맛있어요
별점5
643*****2026.06.22
오아시스에서 장볼 때마다 주문하고 있어요. 최고!!
별점5
tkr******2026.06.22
깨진거없이 잘 배송됐네요~~~~
별점5
382*******2026.06.22
자주 구매하는 계란입니다 열구짜리사서 빨리 소진 즁
별점5
cha****2026.06.22
계란값이 많이 올랐는데 좋은 계란 적정한 가격으로 살수있어좋아요
가격 올리지 말고 판매 부탁드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은 계란 가성비 좋고 만족합니다~^^
계란은 내일 오아시스 에서 배송 해서 먹어요. 가격도 좋고 싱싱합니다. 깨진 것 없이 잘 배송 왔습니다.
솔직히 온라인으로 식재료 시키면서 큰 기대 안 했는데, 이번 주문은 진짜 대박 만족이에요! 포장 뜯자마자 신선함이 느껴져서 기분 좋았고, 하나하나 다 퀄리티가 미쳤습니다!
소시지 & 어묵: 소시지는 담백하고 기름기 적어서 애들 먹이기 딱 좋았고, 어묵은 식감이 탱글탱글! 국에 넣어도 볶아도 깔끔해요.
계란: 껍질 단단한 거 보이시죠? 노른자 색깔부터 진~한 게 고소함이 차원이 달라요. 평소 먹던 거랑 확실히 다름!
과일/채소 신선도 끝판왕:
바나나: 딱 먹기 좋게 단단한 상태로 와서 며칠 두고 먹어도 안 물러지고 달콤함 유지!
배추: 잎이 싱싱해서 겉절이 해먹으니 아삭아삭 식감 최고였어요.
토마토: 색깔 선명하고 과즙 팡팡! 맛있는지 편식하던 아이도 "이건 맛있다"며 잘 먹어서 감동!:sob:
버섯: 포장 깔끔, 짓무른 거 하나 없이 신선한 향 그대로! 며칠 지나도 싱싱함이 유지돼서 관리 상태 인정합니다.
식빵: 포장 뜯자마자 갓 구운 듯 부드러운 향! 촉촉하고 결이 살아있어서 그냥 찢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총평: 요즘 온라인으로 실망할 때 많은데, 여긴 오프라인에서 직접 고른 것보다 훨씬 좋았어요. 신선도, 품질, 배송 상태 모두 완벽해서 믿고 재구매할 거예요! 고민하시는 분들, 저처럼 후회 없이 구매하세요!
자연이란 유정란으로 부드러운 프렌치토스트 만들어 아침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
가격이점우 딱히 없는데 왜 하나만 구매가능한건지..
계란은 2개 구매 못해서 1번과 2번 하나씩 사요
근데 종종 깨져와요 ㅠㅠ
오늘은 그래도 깨짐은 양호하네요
비싸지만 아이먹일거라 좋은 계란만 구매하게 되네요:)
신선합니다!
역시 오아시스계란은 믿고사요.
계란 자주 시켜먹어요~!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장볼 때마다 주문하고 있어요. 최고!!
깨진거없이 잘 배송됐네요~~~~
자주 구매하는 계란입니다 열구짜리사서 빨리 소진 즁
계란값이 많이 올랐는데 좋은 계란 적정한 가격으로 살수있어좋아요
가격 올리지 말고 판매 부탁드려요
구매할때마다 시키는 오아시스 계란입니다
이것도 쟁여템
크기가 오락가락하지만 가성비 좋은 유정란 입니다.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유정란 매주 믿고 구매합니다
오아시스 계란 좋아서 매번 주문해요
하나만 살수 있어서 아쉬워요 좋아요 계란
고물가 고계란시대 1개밖에못사서아쉬움신선함
계란 싱싱해서 오아시스에서만 사여
계란 싱싱해서 오아시스에서만 사여
잘 받았어요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받았어요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싱싱하고 좋아요 안깨지게 에어캡
포장되어 좋아요 추천해요 새벽배송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배송도 정확하고 얼음팩도 맣이 주셔서 줗아요
늘 구매합니다. 오아시스 계란 좋습니다
오아시스 장볼때 마다 구매하는 품목 입니다
달걀 깨지기 쉬운데 포장이 워낙 꼼꼼해 좋아요
주문 할 때마다 삽니다. 믿고 먹는 오아시스 계란 최고.
매번 사는 제품이예요
오아시스 계란은 증말 좋은 거 같애요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사이즈 적당하고 먹기 좋아요
항상 두 개를 못 쓰는 게 아쉬울 따름 … 오아시스 계란은 너무 좋아요
15개가 품절이라 10개짜리로 주문했어요
깨지지않고 신선하게 잘 도착했어요
항상 구매합니다 달걀은 오아시스입니다
전 이것만 구입합니다
2난각번호 좋아요
오아시스 계란은 믿고 먹어요~
항상 주문합니다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깨져서 오는 달걀이 있어서 속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