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여름 보양식으로 준비 했슴니다
여름이 오기 전에 몸 보신 하려고 샀어요~ 무항생제 한우라 믿고 요리합니다~!! 이번에는 한우꼬리와 함께 할 거라 더 진한 국물이 되기를요~
깨끗하네요~ 핏물 빼고 우족탕 끓일려구요
보통 3차까지 끓이고 모두 합치는데 2차까지 끓이고 합친 건데도 우족 건져내고 좀 졸였더니 색이 엄청 우유색처럼 나왔어요. 그냥 사골 끓인 거랑은 맛이 약간 다르네요.
늘 구매하는거라 다른거 못사겠어요
우족 구매해서 빠른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상품은 신선해요 국물이 어떨지... 사골이랑 잡뼈랑 사태넣고 열심히 끓이고 있는데 아직은
우족 고기를 아기가 너무 잘먹어용
만족해요 믿고먹어요 앞으로도 구매할게요
구수한 사골 곰국, 대파 송송 반찬 걱정 해결
털이 좀 많지만ㅜㅜ 끓이니 맛있어요 잡뼈보다는 걸러낼 때 손이 덜 가지만 전처리가... 식구들도 잡뼈 곰탕 더 좋아해요 고기 한 덩이 넣고 같이 삶으면 고기 비율이 높아 신선설농탕 같아져요 담번에는 잡뼈 사는 걸로ㅡ
사골 끓일때 우족 넣으면 좋다고해서 구매했엉ᆢㄷ
국물 잘 우러나요 맛있어요 좋아요
오래 끓였는데막 흐물흐물해지지는 않더라구요..?
우족이 절단 된것이 9개인데, 4개가 발톱 바로위, 한개는 살도 없는 쪼깐한 뼈~발톱 위는 한번 삶아보니, 검게 변해 이것을 먹어도 되는가 싶다. 괜히 고생해서 우족 끓여본다 싶네요. 털도 군데 군데 있고....먹을것도 없는 5개의 뼈조각, 앞으로 우족은 완제품을 사먹는걸로...
너무 좋은상품 감사합니다 ㅎㅎ
우족탕 끓이려고 샀는데 생각외로 우족이 꽤 크고 깨끗이 손질되어있어요 민족합니다
아이 유아식으로 곰국 해주려고 구매해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잡뼈와 함께 끓여서 잘 먹었습니다
곰탕 끓여서 잘 먹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여름 보양식으로 준비 했슴니다
여름이 오기 전에 몸 보신 하려고 샀어요~
무항생제 한우라 믿고 요리합니다~!!
이번에는 한우꼬리와 함께 할 거라 더 진한 국물이 되기를요~
깨끗하네요~ 핏물 빼고 우족탕 끓일려구요
보통 3차까지 끓이고 모두 합치는데 2차까지 끓이고 합친 건데도 우족 건져내고 좀 졸였더니 색이 엄청 우유색처럼 나왔어요. 그냥 사골 끓인 거랑은 맛이 약간 다르네요.
늘 구매하는거라 다른거 못사겠어요
우족 구매해서 빠른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상품은 신선해요
국물이 어떨지...
사골이랑 잡뼈랑 사태넣고 열심히 끓이고 있는데 아직은
우족 고기를 아기가 너무 잘먹어용
만족해요 믿고먹어요
앞으로도 구매할게요
구수한 사골 곰국, 대파 송송 반찬 걱정 해결
털이 좀 많지만ㅜㅜ
끓이니 맛있어요
잡뼈보다는 걸러낼 때 손이 덜 가지만 전처리가...
식구들도 잡뼈 곰탕 더 좋아해요
고기 한 덩이 넣고 같이 삶으면 고기 비율이 높아 신선설농탕 같아져요
담번에는 잡뼈 사는 걸로ㅡ
사골 끓일때 우족 넣으면 좋다고해서 구매했엉ᆢㄷ
국물 잘 우러나요
맛있어요 좋아요
오래 끓였는데막 흐물흐물해지지는 않더라구요..?
우족이 절단 된것이 9개인데, 4개가 발톱 바로위, 한개는 살도 없는 쪼깐한 뼈~발톱 위는 한번 삶아보니, 검게 변해 이것을 먹어도 되는가 싶다. 괜히 고생해서 우족 끓여본다 싶네요. 털도 군데 군데 있고....먹을것도 없는 5개의 뼈조각, 앞으로 우족은 완제품을 사먹는걸로...
너무 좋은상품 감사합니다 ㅎㅎ
우족탕 끓이려고 샀는데 생각외로
우족이 꽤 크고 깨끗이 손질되어있어요
민족합니다
아이 유아식으로 곰국 해주려고 구매해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잡뼈와 함께 끓여서 잘 먹었습니다
곰탕 끓여서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