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성분이 좋아서 자주 구입합니다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아이랑 같이 먹기에 너무 좋아요
비엔나는 항상 이거 쓰고 쓰기 전에 뜨거운 물로 살짝 붓고 씁니다. 좋아요
바쁜 아침 후다닥 만들기 좋아요. 맛있어요
믿고구매하는 오아시스 장보기에요^^
여기저기 추천템이라서 구입했는데 그냥 일반비엔나소세지 맛이에요 가격비교는 안해봤는데 더 저렴하다면 이걸로 구입해도 좋을것같습니다 맛 똑같아요
가격은 비싸지만 오아시스라 믿고 구입합니다
담백해서 항상 구입합니다~~
성분이 좋아서 아이 반찬으로 줍니다
아이반찬 만들어주려구요~^^
아이들 어르신도. 좋은 요리 잘 먹고 좋아요
늘 시켜먹는 제품이라 맛있어요.
쏘세지야채볶음 해먹을 예정입니다..
소시지가 탱글하고 밋있어요.
신선한 제품 잘받았습니다!! 믿고사먹어용!!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좋아요 ㅎㅎ 좋아요 ㅎㅎ 좋아요 ㅎㅎ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건강한 소시지리 캠핑가서 아이들도 같이 먹였어요 간도 짜지않고 담백하니너무 맛잇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소세지라 자주 구매
가끔 생각나는 비엔나 맛있을거 같아요
이것도 재구매 입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아들래미 최애 도시락반찬입니다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자주 구매합니다. 무항생제라 그런지 건강식같은 느낌이랄까..
아이들반찬으로 좋아요 무항생제라좋아요
성분 좋은 제품인거같아 구매합니다 맛도 괜찮네요
배송 빠르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비엔나 양도 적당하고 잘샀어요 꼭 끼워서 사는 물품입니다
이거만 먹다보니 시중제품이 자극적으로 느껴져요 무난한맛
믿고 먹는 소세지 입니다 무항생제라 더 좋아요
잘샀어요 ~~~~~~~~~~~
늘 주문해서 먹는데 괜찮아요
가공육을 잘안먹는데 무항생제라구입했어요 맛있길 기도합니다
비엔나 중에 식감도 좋고 믿을 수 있는 성분이여서 자주 구매합니다.
소세지는 이게 제일 맛있어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비엔나 바싹 구웠더니 톡톡 터지듯 진짜 맛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성분이 좋아서 자주 구입합니다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아이랑 같이 먹기에 너무 좋아요
비엔나는 항상 이거 쓰고 쓰기 전에 뜨거운 물로 살짝 붓고 씁니다. 좋아요
바쁜 아침 후다닥 만들기 좋아요. 맛있어요
믿고구매하는 오아시스 장보기에요^^
여기저기 추천템이라서 구입했는데
그냥 일반비엔나소세지 맛이에요
가격비교는 안해봤는데
더 저렴하다면 이걸로 구입해도 좋을것같습니다
맛 똑같아요
가격은 비싸지만 오아시스라 믿고 구입합니다
담백해서 항상 구입합니다~~
성분이 좋아서 아이 반찬으로 줍니다
아이반찬 만들어주려구요~^^
아이들 어르신도. 좋은 요리 잘 먹고 좋아요
늘 시켜먹는 제품이라 맛있어요.
쏘세지야채볶음 해먹을 예정입니다..
소시지가 탱글하고 밋있어요.
신선한 제품 잘받았습니다!! 믿고사먹어용!!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좋아요 ㅎㅎ 좋아요 ㅎㅎ 좋아요 ㅎㅎ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건강한 소시지리 캠핑가서 아이들도 같이 먹였어요
간도 짜지않고 담백하니너무 맛잇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소세지라 자주 구매
가끔 생각나는 비엔나
맛있을거 같아요
이것도 재구매 입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아들래미 최애 도시락반찬입니다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자주 구매합니다. 무항생제라 그런지 건강식같은 느낌이랄까..
아이들반찬으로 좋아요 무항생제라좋아요
성분 좋은 제품인거같아 구매합니다 맛도 괜찮네요
배송 빠르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비엔나 양도 적당하고 잘샀어요
꼭 끼워서 사는 물품입니다
이거만 먹다보니 시중제품이 자극적으로 느껴져요 무난한맛
믿고 먹는 소세지 입니다
무항생제라 더 좋아요
잘샀어요 ~~~~~~~~~~~
늘 주문해서 먹는데 괜찮아요
가공육을 잘안먹는데 무항생제라구입했어요
맛있길 기도합니다
비엔나 중에 식감도 좋고 믿을 수 있는 성분이여서 자주 구매합니다.
소세지는 이게 제일 맛있어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비엔나 바싹 구웠더니 톡톡 터지듯 진짜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