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그냥 그러네여 돼지 누린내 살짝나고 양도 익히니까 그닥 많진 않아요 양파만 썰어 넣어 조리해서 먹었습니다
별점5
kyu******2026.06.22
안전한 배송으로 잘받았습니다 상품 만족합니다
별점5
102******2026.06.22
냉동인 거 빼고 다 좋아요. 만족 한데.
별점5
mmj***2026.06.22
전에 구매했을 때 괜찮아서 또 구매합니다. 구우면 양이 줄긴 하지만
별점5
mee*****2026.06.22
반찬없는 날 비상용으로 좋네요.
별점5
ths***2026.06.22
아직 먹어보진않았지만 휴가나온 아들 혼자서도 구워먹을수있어 좋다네요
별점5
imh***2026.06.22
아이들이 좋아해서 종종 구매해요.
별점5
lye***2026.06.22
냉장실에서 하루이틀 숙성시키면 더 맛있어요.
별점5
suk*****2026.06.22
두번째 구매합니다. 네 덩어리이고 맛 좋아요
별점5
flo********2026.06.21
이거 정말 추천합니다!
양도 많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간도 시중에 파는 돼지불백 대비 너무 짜지 않고 적당해요!msg최소한으로 넣고 딱 집에서 요리해먹는 맛,
누구를 접대하기에는 다소 평범한 자극적이지않은 집밥 요리이지만
요리할 시간없을때 그냥 후라이팬에 넣고 휘리릭 볶으면 끝이라서 진짜 편하고 한끼 부담없이 먹기 너무 좋아요.
밀 키트 안 좋아하는 이유가 여러 가지 첨가물 때문인데 이건 첨가물도 깨끗해서 비교적 마음 편히 먹을 수 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지난 번에 맛있게 잘 먹고 재구매했어요.
갈비 많이 짜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간이 짜거나 달지않고 적당하고 고기도 누린내없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배송이 빨라요 :)
급할때 냉장고 쟁여탬 입니다!
배송 빠르고 제품성분 좋아서 매번 만족해요~
조아요.
적당히 단짠이고 구울때 약간 누릿내가 났지만 잘익히니 먹을땐 괜찮았어요 가성비좋음
안 녹게 잘 포장돼서 왔어요
가성비 좋아요. 양도 많은 편이네요
먹을만해여!
쟁여두고 싶어요.
냉동이라 쟁여두기 가능할듯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아직 먹어 보진 않았지만 맛있을것 같아요
달지 않고 맛있네요.
또 구매할거 같아요.
기냥 먹을만해서 친정에 갖다 드리려고 재주문했어요
양념이 많이 자극적이지않아 좋아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조금 고기 상태가 좋지는 않아요 양념은 맛은 좋아요.재구매 할께요
지난번에 구입했는데 맛이 괜찮더라구요!
맛이 그냥 그러네여 돼지 누린내 살짝나고 양도 익히니까 그닥 많진 않아요 양파만 썰어 넣어 조리해서 먹었습니다
안전한 배송으로 잘받았습니다 상품 만족합니다
냉동인 거 빼고 다 좋아요. 만족 한데.
전에 구매했을 때 괜찮아서 또 구매합니다. 구우면 양이 줄긴 하지만
반찬없는 날 비상용으로 좋네요.
아직 먹어보진않았지만 휴가나온 아들 혼자서도 구워먹을수있어 좋다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종종 구매해요.
냉장실에서 하루이틀 숙성시키면 더 맛있어요.
두번째 구매합니다. 네 덩어리이고 맛 좋아요
이거 정말 추천합니다!
양도 많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간도 시중에 파는 돼지불백 대비 너무 짜지 않고 적당해요!msg최소한으로 넣고 딱 집에서 요리해먹는 맛,
누구를 접대하기에는 다소 평범한 자극적이지않은 집밥 요리이지만
요리할 시간없을때 그냥 후라이팬에 넣고 휘리릭 볶으면 끝이라서 진짜 편하고 한끼 부담없이 먹기 너무 좋아요.
밀 키트 안 좋아하는 이유가 여러 가지 첨가물 때문인데 이건 첨가물도 깨끗해서 비교적 마음 편히 먹을 수 있어요
돼지갈비 쟁여 놓으면 급할 때 편한 것 같아요
너무 편리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고기가 연하고 잡내 없어요. 적당히 단짠으로 가족이 모두 잘 먹었어요.
간이 엄청 심심해요
아이들 먹기엔 건강한맛이에요
양념맛이 좋아서 재구매함. 퍽퍽하지만 부드러웠음
아이들 먹기 좋은 양념 맛 ㅎ 맛있게 먹었어요
매번시키는거에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오아시스 새벽배송으로 안전하고 신속하고 편리하게 배송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양념구이 칼집 넣어서 4줄 들었고
버섯이랑 당근 양파 추가해서 볶았어요
맛있대요 ^^
냉동 제품인데 냄새 안나고 맛있어요.
양이 엄청 많네요.
냄새는 약간 나지만 냉동고기치고는 양호한편이에요.
맛있어요~! 재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