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사이즈는 작아요. 배달편리해서 자주 애용해요. 감사합니다
양이 많아요 맛있어요 애들이잘먹어요
매일 매일 먹다 보니 양이 많은 것을 선택했는데 상품 받았을 때는 보이는 것처럼 파래서 싱싱한 것 처럼 보였는데, 하루 이틀 지나니 금방 시들해지고 벌레가 주변을 맴돌아서 바로 껍질들을 벗겨서 냉장고에 넣었네요. 그리고 크기가 작은 편이에요.
바나나는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그런데 박스안에서 찌부되 왔어요 눌러서 움푹 들어서가ㅜㅜ
녹색으로 와서 놀람.빨리 먹어 보고 싶었으나.
양 많고 후숙하면 엄청 달아요
바나나 자주 먹는데 큰거라 좋아요
양도 많고 싱싱하고 아주 좋아요 다음에도 또 구매하렵니다
신선하고 품질도 좋고 맛있습니다
지난번에 먹어보고 이번에는 2키로대로 구매했어요. 종이포대에 밀봉해서 바닥 따뜻한 곳에서 숙성하면 빨리 익고 더 맛있더라구요. 숙성할 때 열대기후의 온도를 맞춰주면 향긋하고 바나나가 더 쫀득해요.
세번째 구매인데 이렇게 파릇파릇한 상태로 온 건 처음이네요^^;;;;; 후숙하려면 몇일 걸릴것같아요
너무 신선하고 양도 넉넉해서 바나나우유도 해먹고 버터에 바나나구이도 해먹고 출출할때 그냥도 먹고요
요새 왜 바나나가 비싼지 모르겟으나 크고 양많네요!
바나나가좋아요. 맛나게 잘 먹었어요
바나나가 달고 맛있네요. 싱싱합니다 추천합니다
바나나 너무 싱싱하고 양도 많고 최고에요. 덜익은게 오니 더 좋아요. 후숙해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맛은 모르겠음. 숙성 후에 먹어봐야 알거 같음. 신선한 상태로 도착했어요. 중간에 완충제를 넣어줘서 바나나가 상하지 않도록 잘 보내주셨네요. 모든 상품은 오아시스를 신뢰하며 구매하고 있어요. 현재까지 만족 중이랍니다.
고산지 바나나 신선하고 좋아요
바나나가 작아요. 양은 많아요 감사합니다
바나나가 작긴 하지만 많네요 ㅋㅋ 너무 익기 전에 다 먹느라 바빴습니당
쫀득하고 단맛도 적당해요. 냉장고에 보관하고 두고두고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 상품이 다 좋아서 잘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바나나가 쫀득하니 가족 모두 맛있다고 해요 다음에 또 구매하려고요
바나나 너무 싱싱하네요 오아시스는 늘 믿고 구매합니다 잘먹을게요 감사합니다
크기는 작지만 가지수가 많아요. 17개 정도 달려있어요. 오버나잇오트밀에 매번 넣고 있어서 꾸준히 삽니다.
좀 멍이 많이 들어왔어요 금방 점박이가 되니까 빨리 먹어야해요
매우 만족합니다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한 것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나나 신선하고 양도 많네요
처음 시켰는데 괜찮아요 좋아요
바나나가 싱싱하고, 포장을 잘해주셔서 상처도 없이 잘 받았습니다.
후숙해서 먹으면 단맛이 더 올라가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바나나입니다~ 꼭지쪽이 푸릇한 바나나를 보내주셔서 일주일간 잘 먹었어요~
단맛은 좀 덜한것 같은데 우유에 갈아먹어요.
초록색 바나나가 왔어요 후숙해서 썰어서 냉동실에 두고 여름내내 바나나스무디 해먹으려구요
달콤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싱싱하고 양이 많아요 잘 받았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사이즈는 작아요. 배달편리해서 자주 애용해요. 감사합니다
양이 많아요 맛있어요 애들이잘먹어요
매일 매일 먹다 보니 양이 많은 것을 선택했는데
상품 받았을 때는 보이는 것처럼 파래서 싱싱한 것 처럼 보였는데, 하루 이틀 지나니 금방 시들해지고 벌레가 주변을 맴돌아서 바로 껍질들을 벗겨서 냉장고에 넣었네요.
그리고 크기가 작은 편이에요.
바나나는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그런데 박스안에서 찌부되 왔어요
눌러서 움푹 들어서가ㅜㅜ
녹색으로 와서 놀람.빨리 먹어 보고 싶었으나.
양 많고 후숙하면 엄청 달아요
바나나 자주 먹는데 큰거라 좋아요
양도 많고 싱싱하고 아주 좋아요 다음에도 또 구매하렵니다
신선하고 품질도 좋고 맛있습니다
지난번에 먹어보고 이번에는 2키로대로 구매했어요.
종이포대에 밀봉해서 바닥 따뜻한 곳에서 숙성하면 빨리 익고 더 맛있더라구요. 숙성할 때 열대기후의 온도를 맞춰주면 향긋하고 바나나가 더 쫀득해요.
세번째 구매인데 이렇게 파릇파릇한 상태로 온 건 처음이네요^^;;;;; 후숙하려면 몇일 걸릴것같아요
너무 신선하고 양도 넉넉해서 바나나우유도 해먹고 버터에 바나나구이도 해먹고 출출할때 그냥도 먹고요
요새 왜 바나나가 비싼지 모르겟으나 크고 양많네요!
바나나가좋아요. 맛나게 잘 먹었어요
바나나가 달고 맛있네요. 싱싱합니다 추천합니다
바나나 너무 싱싱하고 양도 많고 최고에요. 덜익은게 오니 더 좋아요. 후숙해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맛은 모르겠음.
숙성 후에 먹어봐야 알거 같음.
신선한 상태로 도착했어요.
중간에 완충제를 넣어줘서 바나나가 상하지 않도록 잘 보내주셨네요.
모든 상품은 오아시스를 신뢰하며 구매하고 있어요.
현재까지 만족 중이랍니다.
고산지 바나나 신선하고 좋아요
바나나가 작아요. 양은 많아요 감사합니다
바나나가 작긴 하지만 많네요 ㅋㅋ 너무 익기 전에 다 먹느라 바빴습니당
쫀득하고 단맛도 적당해요. 냉장고에 보관하고 두고두고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 상품이 다 좋아서 잘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바나나가 쫀득하니 가족 모두 맛있다고 해요
다음에 또 구매하려고요
바나나 너무 싱싱하네요 오아시스는 늘 믿고 구매합니다 잘먹을게요 감사합니다
크기는 작지만 가지수가 많아요. 17개 정도 달려있어요. 오버나잇오트밀에 매번 넣고 있어서 꾸준히 삽니다.
좀 멍이 많이 들어왔어요 금방 점박이가 되니까 빨리 먹어야해요
매우 만족합니다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한 것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나나 신선하고 양도 많네요
처음 시켰는데 괜찮아요 좋아요
바나나가 싱싱하고, 포장을 잘해주셔서 상처도 없이 잘 받았습니다.
후숙해서 먹으면 단맛이 더 올라가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바나나입니다~
꼭지쪽이 푸릇한 바나나를 보내주셔서 일주일간 잘 먹었어요~
단맛은 좀 덜한것 같은데 우유에 갈아먹어요.
초록색 바나나가 왔어요 후숙해서 썰어서 냉동실에 두고 여름내내 바나나스무디 해먹으려구요
달콤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싱싱하고 양이 많아요 잘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