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금 밀린 상품평을 쓰고 있다. 일전에 고객센터로 1대1 문의를 넣은 적이 있다. 상품평을 쓸 건데 2회 이상 구매한 제품은 후기 작성 메뉴에 없으면 좋겠다고. 계속 더보기로 밑에 밑에 눌러 눌러 내려가서 하나 쓰고 또 다시 그 행위를 반복하고 하는게 힘들다고. 그냥 애초에 상품평 작성 가능한 것만 리스트로 뜨면 좋을텐데. 고객센터에서는 별다른 말이 없었다.
많은 사용자들이 오아시스를 이용하면서 이 후기 쓰는 시스템에 대해 나랑 똑같은 생각을 많이 할 것 같다. 담당자님이 어쩌다 보시면 내 말에 귀 기울여주셨으면 좋겠다. 블루베리 사달라는 둘째 아이의 말에 생 블루베리를 잡았다가 한 입에 털어 넣으면 끝날 정도로 허무하게 담긴 양을 보고 냉동을 선택했다
별점5
101******2026.06.23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별점5
454*******2026.06.23
아이가 여기 블루베리를 진짜 잘먹어요~!!
별점5
222*******2026.06.22
유기농 블루베리 냉동인데 다 녹아서 왔네요
별점5
mim*****2026.06.22
블루베리+바나나+요플레 다같이 갈아서 먹으니 아이가 맛있어해요
별점5
vjf***2026.06.22
아이가 잘먹어서 재구매했어요
별점5
hig******2026.06.22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별점5
396*******2026.06.22
오트밀에 넣어먹으니 맛나요!!
별점5
920*****2026.06.22
유기농이네요 좋아요
달콤하고 맛있어요
요플레와함께 먹네요 ~~
별점5
220*******2026.06.22
완전 맛있어요. 비싼 편이지만 강력 추천합니다.
별점5
352*****2026.06.22
새로올라온 유기농블루베리 구매해봅니다. 갈아먹으려구요!
별점5
952*****2026.06.22
아가 먹이기 좋아요 추천합니다
별점5
wjd*******2026.06.22
아이 간식으로 좋아요! 잘 먹을게요
별점5
woo*****2026.06.21
샐러드에 냉동 블루베리를 넣어 먹어도 괜찮은 거같다.
별점5
goo*****2026.06.21
10번은 재구매한 블루베리
아침마다 토마토1.5개+블루베리 30알 정도 갈아마시는데 피부 좋아졌어요
별점5
yc8*****2026.06.21
매일 먹습니다. 유기농이니 굿
별점5
oli*****2026.06.21
블루베리는 유기농으로 먹어야된다길래 조금 비싸도 유기농으로 사요. 달달해서 으깨서 그릭요거트에 섞어 빵에 올려먹으먼 맛있어요
별점5
tks****2026.06.21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냉동실 쟁여템
별점5
gra******2026.06.21
세척 필요없이 곧바로 섭취가능하다해서
궁새했습니다.
냉동한건데 지금 막 세척한것처럼 깔끔합니다.
믿고 먹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향기도 있고, 단맛도 있습니다.
나는 지금 밀린 상품평을 쓰고 있다. 일전에 고객센터로 1대1 문의를 넣은 적이 있다. 상품평을 쓸 건데 2회 이상 구매한 제품은 후기 작성 메뉴에 없으면 좋겠다고. 계속 더보기로 밑에 밑에 눌러 눌러 내려가서 하나 쓰고 또 다시 그 행위를 반복하고 하는게 힘들다고. 그냥 애초에 상품평 작성 가능한 것만 리스트로 뜨면 좋을텐데. 고객센터에서는 별다른 말이 없었다.
많은 사용자들이 오아시스를 이용하면서 이 후기 쓰는 시스템에 대해 나랑 똑같은 생각을 많이 할 것 같다. 담당자님이 어쩌다 보시면 내 말에 귀 기울여주셨으면 좋겠다. 블루베리 사달라는 둘째 아이의 말에 생 블루베리를 잡았다가 한 입에 털어 넣으면 끝날 정도로 허무하게 담긴 양을 보고 냉동을 선택했다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가 여기 블루베리를 진짜 잘먹어요~!!
유기농 블루베리 냉동인데 다 녹아서 왔네요
블루베리+바나나+요플레 다같이 갈아서 먹으니 아이가 맛있어해요
아이가 잘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오트밀에 넣어먹으니 맛나요!!
유기농이네요 좋아요
달콤하고 맛있어요
요플레와함께 먹네요 ~~
완전 맛있어요. 비싼 편이지만 강력 추천합니다.
새로올라온 유기농블루베리 구매해봅니다. 갈아먹으려구요!
아가 먹이기 좋아요 추천합니다
아이 간식으로 좋아요! 잘 먹을게요
샐러드에 냉동 블루베리를 넣어 먹어도 괜찮은 거같다.
10번은 재구매한 블루베리
아침마다 토마토1.5개+블루베리 30알 정도 갈아마시는데 피부 좋아졌어요
매일 먹습니다. 유기농이니 굿
블루베리는 유기농으로 먹어야된다길래 조금 비싸도 유기농으로 사요. 달달해서 으깨서 그릭요거트에 섞어 빵에 올려먹으먼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냉동실 쟁여템
세척 필요없이 곧바로 섭취가능하다해서
궁새했습니다.
냉동한건데 지금 막 세척한것처럼 깔끔합니다.
믿고 먹습니다.
맛있게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주문했어요 시식전이에요
근데 냉동상품이 다 녹아서 왔어요 ㅠㅠ
세척까지 마쳤다니 굿!!!!!!!!
건강한 음식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릭요거트랑 먹으려고 주문햇어요
좋아요
유기농 블루베리 좋아요. 배송상태도 좋고 만족합니다
늘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마켓. 신선한상품. 만족합니다
아주 달진 않지만 국산 생블루베리보다 달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