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싱싱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야채 최고죠
콩나물이 신선하고 좋아요.국내산콩이라 안심하고 먹습니다
가격 좋고 국내산이라 더 좋아요
콩나물 무쳐서 먹으니 맛있네요
콩나물이 통통 하지 않고 얇고 질기지 않지만 비린내가 많이 났어요 다른 콩나물 주문 하고 싶은데, 종류가 별로 없어서 아쉬워요
오아시스마켓 제품은 늘 만족스러워요
콩나물국은 시원하고 맛있는데, 지루할 땐 김치공나물국으로.. 콩나물국은 양념을 안하고 그냥 소금으로만 간하고 끓여야 개운하고 맛있답니다.
요즘처럼 덥고 습할 땐 콩나물 냉국이 시원하고 맛있어요. 냉장고에 보관해서 시원하게 먹으면 시원하고 맛있답니다. 더위가 날라 갈 것 같아요~~콩나물 냉국 한그릇의 행복!
고소하고 맛있어요 국,나물,콩나물밥 두루두루 맛있게 먹습니다
아삭하고 빛깔도 좋고 아이가 잘 먹어요
휘뚜루마뚜루 냉장고 필수템 항상 구매
아이가 콩나물국을 너무 좋아해서 매번 사요
콩나물이 아삭하고 신선해요. 부대찌개에 넣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콩나물 대가 굵어서 찜용으로도 좋을거 같아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맛있어요! 번창하세요!
콩나물이. 아삭하고 참맛있어 굴물도 시원해요
두종류였네요 콩나물 무침 잘먹음
콩나물이 자잘해요 줄기가 짧아요
N번째구매입니다 국산콩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국끓여먹으면 정말맛있아요 무침도 좋아요
맛있어요 콩나물은 이것만 먹어요
자주 구매하고 있는데 콩머리부분이 썩어있는게 평소보다 좀 많았네요 아쉽습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신선해요 또 구매할게요
콩나물이 신선하고 좋네요. 자주 구매해요.
상태가 좋고 깨끗해서 무침해 먹었어요.
콩나물 국 콩나물무치나려구해용
자주 구매하는 제픔이네요^^*
국산콩이라 믿고 먹어요.신선해요
콩나물 자주구매합니다 가격도저럼
늘 쟁여놓는 콩나물 고소해요
싱싱한 것으로 받았어요. 무농약이라서 좋아요.
나물 해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상태는 양호해요.
맛도 좋고 싱싱해서 자주구매해요
콩나물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아요
자주주문 합니다 가성비가 좋아요 상태도 좋네요
무농약 콩나물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구입했습니다
콩나물국끓여서 시원하게 먹을려고요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싱싱하고 깨끗하고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싱싱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야채 최고죠
콩나물이 신선하고 좋아요.국내산콩이라 안심하고 먹습니다
가격 좋고 국내산이라 더 좋아요
콩나물 무쳐서 먹으니 맛있네요
콩나물이 통통 하지 않고 얇고 질기지 않지만 비린내가 많이 났어요 다른 콩나물 주문 하고 싶은데, 종류가 별로 없어서 아쉬워요
오아시스마켓 제품은 늘 만족스러워요
콩나물국은 시원하고 맛있는데, 지루할 땐 김치공나물국으로.. 콩나물국은 양념을 안하고 그냥 소금으로만 간하고 끓여야 개운하고 맛있답니다.
요즘처럼 덥고 습할 땐 콩나물 냉국이 시원하고 맛있어요. 냉장고에 보관해서 시원하게 먹으면 시원하고 맛있답니다. 더위가 날라
갈 것 같아요~~콩나물 냉국 한그릇의 행복!
고소하고 맛있어요
국,나물,콩나물밥 두루두루 맛있게 먹습니다
아삭하고 빛깔도 좋고 아이가 잘 먹어요
휘뚜루마뚜루 냉장고 필수템 항상 구매
아이가 콩나물국을 너무 좋아해서 매번 사요
콩나물이 아삭하고 신선해요.
부대찌개에 넣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콩나물 대가 굵어서 찜용으로도 좋을거 같아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맛있어요! 번창하세요!
콩나물이. 아삭하고 참맛있어 굴물도
시원해요
두종류였네요 콩나물 무침 잘먹음
콩나물이 자잘해요
줄기가 짧아요
N번째구매입니다
국산콩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국끓여먹으면 정말맛있아요 무침도 좋아요
맛있어요 콩나물은 이것만 먹어요
자주 구매하고 있는데 콩머리부분이 썩어있는게 평소보다 좀 많았네요 아쉽습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신선해요 또 구매할게요
콩나물이 신선하고 좋네요. 자주 구매해요.
상태가 좋고 깨끗해서 무침해 먹었어요.
콩나물 국 콩나물무치나려구해용
자주 구매하는 제픔이네요^^*
국산콩이라 믿고 먹어요.신선해요
콩나물 자주구매합니다 가격도저럼
늘 쟁여놓는 콩나물 고소해요
싱싱한 것으로 받았어요. 무농약이라서 좋아요.
나물 해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상태는 양호해요.
맛도 좋고 싱싱해서 자주구매해요
콩나물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아요
자주주문 합니다 가성비가 좋아요 상태도 좋네요
무농약 콩나물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구입했습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구입했습니다
콩나물국끓여서 시원하게 먹을려고요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싱싱하고 깨끗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