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나요~~ 상태 양호 추천이요~~
빵가루 필요해서 상는데 괜찮아요
식빵 맛깃어요 괜찮습니다^^ 토그트 해먹으랴구요
버터향인지 많이나고 맛있어서 하루만에 다먹었어요
첨 시켜봤어요!! 맛이 궁금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해먹어요
특유의 향이 있어요 가격 착하고 결이 좋아요 토스트로 해먹으면 괜찮아요
아침식사 대용ㅇ으로 먹을 빵 잘 받았어요
세일하길래 사서 토스트 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렴하게 잘 샀어요~! 아침에 아이들 구워주는 용도로 샀어요~!
식빵. 먹고파서 주문했어요 ㅋㅋ 토스트 해먹으려구용 ㅋㅋ
촉촉하지는 않았지만 마트보다 저렴하게 구입한 걸로 만족입니다.
아침 토스트해먹기 좋아요. 무화과잼, 크림치즈 발라먹어요. 내취향...
가격이 참 착하네요. 버터와 계란옷 입혀 먹는데, 좋아요!
식빵 맛있어요 샌드위치 토스트해서 잘 먹었습니다
우유식빵 할인해서 구매해봤어요~~~~
항상 믿고 시켜서 먹고 있어요
상쾌한 아침우유 식빵 맛있어요
저렴해서 사봤는데 퍽퍽해요ㅋ 가격만큼의 맛이예요 식빵 그냥 먹는거 좋아하는데 이건 딸기잼필수네요ㅋ
통밀식빵 품절로 할인하는 식빵 구매했는데 괜찮네요
우유식빵은 여기서처음으로시켜봤는데 뻣뻣하고 별루예요 다음엔 안시켜먹을거같아요 다시한번봤더니 삼립 꺼였네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저렴하고 좋아요^^
세일 하길래 좋은 가격에 재구매 했어요. 이것저것 만들기에 적합해서.
삼립식빵이네요 평범한맛입니다
오아시스에서 좋은 가격으로 늘 구입하여 맛있게 먹는 식당입니다. 잘 먹을게요
그냥먹기는 그렇고 구워먹어야 할듯요 자렴이식빵맛입니다
가성비좋아요 빵이부드러워서 아이가 잘먹네요
토스트 먹기에 가성비가 좋아요
유통기한이 이틀남은게 왔네요. 후딱 먹었네요.
우유식빵 아침대용으로 구매했어요. 맛있네요
세일이라 한번 사봤는데.... 구워서 샌드위치해 먹었는데... 빵이 뻣뻣해요.
좋은가격에 잘샀어요 맛있어서 재구매예정입니다
오아시스 새벽배송으로 안전하고 신속하고 편리하게 배송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샌드위치용으로 구입합니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샌드위치 토스트 구워서 누텔라~~ 감사합니다.
프렌치토스트 해서 먹었어요. 아침 대용으로 좋아요. 부담없는 가격도요.
마트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좋아요
가격이 저렴해서 구매해봤는데 제입맛에 넘 텁텁하고 맛없음
기한이 이틀밖에 안남은 제품을 받아서인지 식빵이 많이 말라있고 퍽퍽하고 그냥 그래요
식빵을 아무생각없이 구매했네요 다음엔 전문점어서 사야겠어요 가격에 마음이 끌려서 선택했는데 갓나온빵까지는 바라지않았지만 기대한맛은 아니었어요 이건 제취향이고 빵만먹을때이고 요리하는분들에 따라 맛우 달라진다고 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나요~~ 상태 양호 추천이요~~
빵가루 필요해서 상는데 괜찮아요
식빵 맛깃어요 괜찮습니다^^ 토그트 해먹으랴구요
버터향인지 많이나고 맛있어서 하루만에 다먹었어요
첨 시켜봤어요!! 맛이 궁금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해먹어요
특유의 향이 있어요 가격 착하고 결이 좋아요
토스트로 해먹으면 괜찮아요
아침식사 대용ㅇ으로 먹을 빵 잘 받았어요
세일하길래 사서 토스트 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렴하게 잘 샀어요~! 아침에 아이들 구워주는 용도로 샀어요~!
식빵. 먹고파서 주문했어요
ㅋㅋ
토스트 해먹으려구용 ㅋㅋ
촉촉하지는 않았지만 마트보다 저렴하게 구입한 걸로 만족입니다.
아침 토스트해먹기 좋아요. 무화과잼, 크림치즈 발라먹어요. 내취향...
가격이 참 착하네요. 버터와 계란옷 입혀 먹는데, 좋아요!
식빵 맛있어요
샌드위치 토스트해서 잘 먹었습니다
우유식빵 할인해서 구매해봤어요~~~~
항상 믿고 시켜서 먹고 있어요
상쾌한 아침우유 식빵 맛있어요
저렴해서 사봤는데 퍽퍽해요ㅋ 가격만큼의 맛이예요 식빵 그냥 먹는거 좋아하는데 이건 딸기잼필수네요ㅋ
통밀식빵 품절로 할인하는 식빵 구매했는데 괜찮네요
우유식빵은 여기서처음으로시켜봤는데 뻣뻣하고 별루예요 다음엔 안시켜먹을거같아요 다시한번봤더니 삼립 꺼였네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저렴하고 좋아요^^
세일 하길래 좋은 가격에 재구매 했어요. 이것저것 만들기에 적합해서.
삼립식빵이네요
평범한맛입니다
오아시스에서 좋은 가격으로 늘 구입하여 맛있게 먹는 식당입니다. 잘 먹을게요
그냥먹기는 그렇고 구워먹어야 할듯요 자렴이식빵맛입니다
가성비좋아요
빵이부드러워서 아이가 잘먹네요
토스트 먹기에 가성비가 좋아요
유통기한이 이틀남은게 왔네요. 후딱 먹었네요.
우유식빵 아침대용으로 구매했어요. 맛있네요
세일이라 한번 사봤는데.... 구워서 샌드위치해 먹었는데... 빵이 뻣뻣해요.
좋은가격에 잘샀어요 맛있어서 재구매예정입니다
오아시스 새벽배송으로 안전하고 신속하고 편리하게 배송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샌드위치용으로 구입합니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샌드위치 토스트 구워서 누텔라~~ 감사합니다.
프렌치토스트 해서 먹었어요. 아침 대용으로 좋아요. 부담없는 가격도요.
마트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좋아요
가격이 저렴해서 구매해봤는데 제입맛에 넘 텁텁하고 맛없음
기한이 이틀밖에 안남은 제품을 받아서인지 식빵이 많이 말라있고 퍽퍽하고 그냥 그래요
식빵을 아무생각없이 구매했네요
다음엔 전문점어서 사야겠어요
가격에 마음이 끌려서 선택했는데 갓나온빵까지는
바라지않았지만 기대한맛은 아니었어요
이건 제취향이고 빵만먹을때이고 요리하는분들에
따라 맛우 달라진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