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를 좀 먹으려고 구매해봤어요
제가 찾던 소스가 바로 발사믹 글레이즈드 였네요
파스타집에서 먹던 바로 그소스에요 ㅎㅎ
쌉쌀한 루꼴라랑 잘 어울리고 버섯이랑 파프리카랑도 잘 어울려요
가공식품 좀 덜 먹고 원물 좀 먹으려는데 이 소스와 함께 해야겠어요
루꼴라, 버섯, 파프리카, 샐러드소스 모두 다 오아시스에서 구매했네요
별점5
nim*****2026.06.09
포장 꼼꼼하고 신선합니다. 아주 좋아요
별점5
kyk****2026.06.08
샐러드소스로 먹는데 진하고 풍미가 좋아요
별점5
108*******2026.06.05
적당히 달고 깔끔한 맛! 맛있어요
별점5
hye******2026.06.01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기대가 되네요 ~
별점5
haw****2026.05.30
발사믹 글레이즈 중에서 진짜 맛있어요! 앞으로 이것만 먹으려고 해요 마음에 듭니다
별점5
scy***2026.05.24
발사믹 글레이즈가 여기저기 뿌려먹기 좋아서 구입했어요 맛이 깔끔해요
별점5
932****2026.05.20
치아바타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별점5
207*****2026.05.19
오아시스가 쿠*보다 저렴하게 파네요! 발사믹 식초와 글레이즈 조합은 풋고추를 고추장에 찍어먹는 것과 같은 찰떡 궁합이죠~:kissing_heart: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새콤하고 무게감이 느껴져서 좋은 맛입니다
다른업체꺼랑 비슷비슷 맛나뇨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오늘도 굿
오아시스 늘 애정해요 발사믹 글레이즈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샐러드를 좀 먹으려고 구매해봤어요
제가 찾던 소스가 바로 발사믹 글레이즈드 였네요
파스타집에서 먹던 바로 그소스에요 ㅎㅎ
쌉쌀한 루꼴라랑 잘 어울리고 버섯이랑 파프리카랑도 잘 어울려요
가공식품 좀 덜 먹고 원물 좀 먹으려는데 이 소스와 함께 해야겠어요
루꼴라, 버섯, 파프리카, 샐러드소스 모두 다 오아시스에서 구매했네요
포장 꼼꼼하고 신선합니다. 아주 좋아요
샐러드소스로 먹는데 진하고 풍미가 좋아요
적당히 달고 깔끔한 맛! 맛있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기대가 되네요 ~
발사믹 글레이즈 중에서 진짜 맛있어요! 앞으로 이것만 먹으려고 해요 마음에 듭니다
발사믹 글레이즈가 여기저기 뿌려먹기 좋아서 구입했어요 맛이 깔끔해요
치아바타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오아시스가 쿠*보다 저렴하게 파네요! 발사믹 식초와 글레이즈 조합은 풋고추를 고추장에 찍어먹는 것과 같은 찰떡 궁합이죠~:kissing_heart:
입점 행사 중이라 싸게 팔아서 구매했어요. 맛도 좋네요. 또 구매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