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ks***** 2026.06.23

새벽배송 편하게 받았어요. 씨가 많고 맛은 중간이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u****** 2026.06.23

너무 익은 부분이 있지만 달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flo****** 2026.06.23

씨가 많고 속이 약간 푸석하고 아주 달진 않아요.
수분기가 좀 부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1******* 2026.06.23

신선하고 정말 달아요!! 수박 맛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껍질도 얇고 분도 많고 너무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1
339******* 2026.06.23

일단 꼭지가 말라서 걱정했는데 아니나 다를까...넘 익었어요ㅜㅜ 싱겁고ㅜㅜ 재구매는 안할겁니다ㅜ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73***** 2026.06.23

이벉수박 최강입니다:+1|type_1_2:
수박 결정? 이 탄탄하고
달콤하니 신선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mj**** 2026.06.23

올 해 수박은 오아시스에서만 시켜 먹는데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m*** 2026.06.23

수박의계절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xc**** 2026.06.23

신선하고 포장도 깔끔하게 왔어요
달짝지근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sy****** 2026.06.23

배송꼼꼼허고 당도도 좋아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2
299***** 2026.06.23

후기가 좋아 샀는데 수박이 달지도 알고 너무 맹맛 이에요
노란심지 부부도 있고 씨는 왜이렇게 많은지 에휴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t*** 2026.06.22

수박 달아요~~ 크기도 큼직하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s***** 2026.06.22

맛좋아서 오늘 또 구매해요 씨도 적고 식감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tu**** 2026.06.22

먼저 산 수박이 당도도 좋고 식감도 좋아서 재구매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tom***** 2026.06.22

달지가 않아요.
비때문인지 모르겠어요..
비 전에 수확했을것 같은데.. 겉보기엔 맛있어보여서 기대했는데 빨갛고 잘 익은것 같은데 맹맛이고. 시원하게 해봐도 별로에요.
아이가 수박 잘 먹는데 이건 안먹겠대요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4
tom***** 2026.06.22

별로 달지가않네요ㅠㅠ아쉽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3******* 2026.06.22

쿠폰사용해서 저렴하게 잘 구입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a1*** 2026.06.22

수박 맛나요 6키로 정도면 갠춘해요 일인극 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1***** 2026.06.22

오아시스제품은 배송 품질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1***** 2026.06.22

오아시스 제품 배송, 품질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wi******* 2026.06.22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미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k9****** 2026.06.22

맛있고 적당히 익었어요~ 씨가 좀 많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ke***** 2026.06.22

배송상태 좋고 맛도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a7*** 2026.06.22

크기적당하고 달아요 씨가 엄청 많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8***** 2026.06.22

껍질도 얇고 달지만 씨는 많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p***** 2026.06.22

수박 껍질도 얇고 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as**** 2026.06.22

포장 꼼꼼하게 수박전용상자에 배송되었고, 아주는 아니지만 달고 시원하니 맛있어요. 씨가 꽤 있는 편 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22

달아요. 소분해서 넣는게 일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k1*** 2026.06.22

고당도. 수박싱싱하고. 잘익었고. 당도도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a****** 2026.06.22

크기도 크고 적당히 달아서 좋았어요
냉장해서 먹으니 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e***** 2026.06.21

수박 중간은 달고 테두리쪽은 좀 밍밍~~ 그래도 잘먹었어요^^
부산지역 보냉백 배송기다립니다!!!!@_@###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jf***** 2026.06.21

오 정말 달고 맛있네요 ㅎㅎ 굿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3
snf*** 2026.06.21

너무 밍밍하고 싱거워요..그냥 시원한 맛으로 먹어야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j****** 2026.06.21

올 해 첫 수박인데요 달고 싱싱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ma***** 2026.06.21

수박 싱싱하고 달달합니다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8******* 2026.06.21

달달하니 맛있어요
조금 비싸도 오아시스꺼는 사게 되요.
타임세일많이해주세요 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3
mmj**** 2026.06.21

2번째주문입니다.첫주문 달고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2
thg***** 2026.06.20

유명산지 고당도 6브릭스라고 되어있는데 당도가 없어요 ..
6키로 이상 중간 크기로 시원하게 화채로 만들어 먹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s**** 2026.06.20

맛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t**** 2026.06.20

껍질은 두꺼운 편인데 싱싱하고 달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