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기한이 넉넉한 제품으로 잘 받았습니다. 달걀값이 부담되어 가격이 내려갔으면 좋겠습니다.
별점4
jem******2026.06.22
오아시스 계란 좋아요 난각번호도 좋고 싱싱해요
별점5
wld*******2026.06.22
오아시스 계란 좋아요 맛도 좋아요
별점5
wld*******2026.06.22
계란 싱싱하고 맛있어요 안깨지고 잘 왔어요
별점5
wld*******2026.06.22
항상 구매하고 있어요 하나밖에 주문가능해서요
별점5
lde*******2026.06.22
ㄱ메란은 유정란!!! 맛잇어오
별점5
lsh****2026.06.22
계란이 신선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별점5
daa****2026.06.22
늘 쟁여두고 먹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요
별점5
sev******2026.06.22
원하는 계란 구매가 쉽지는 않네요
별점4
jen******2026.06.22
평소먹던 1번 유정란이 품절이어서 사봤어요
별점5
rya*****2026.06.22
구매제한이 있어서 넉넉하게 구압못하는게 아쉬워요
별점5
275*******2026.06.22
신선하고 던백질 영영 보충으로 참 좋습니다
별점5
rya*****2026.06.22
오아시스 계란. 구매갯수제한이 있는 이유가 만족의
이유아닐까요
별점5
rya*****2026.06.22
오아시스 계란은 뭐 설명이 필요없겠죠^^
별점5
msz***2026.06.22
자연이란 구매인증합니다
항상 구매하네요
별점5
rya*****2026.06.22
항상 냉장고에 있어야 하는 계란이죠
구입갯수제한있는것이 아쉽지만 만족해요
별점5
hie********2026.06.22
가족이 좋아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별점5
ysk***2026.06.22
품전전에 얼른 주문합니다.
싱싱해요
별점5
sod*******2026.06.22
믿고먹는 오아시스
신선하고맛있어요!!
별점5
hyo***2026.06.22
달걀은 오아시스에서만 구매해요
별점5
hyo***2026.06.22
계란 채소는 오아시스에서만 구매해요
별점5
271*******2026.06.22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계란!!
세일 자주해주세요
별점5
239*****2026.06.22
늘 오아시스에서 즐겨 구매하는 제품이고 만족합니다
별점5
ttm*****2026.06.22
최고쥬 몇번 구매했을까요 강추우
별점5
my2***2026.06.22
요즘 계란값이 비싸던데 오아시스는 저렴하거 좋네요
별점5
joo****2026.06.22
오아시스 계란은 싱싱해서 꾸준히 구매하고 있어요.
별점5
dbw****2026.06.22
요즘 계란 사기 힘드네요~~~
별점5
dai******2026.06.22
오아시스 계란 말해모해 항상 시켜요!! 최고최고
별점5
bin*****2026.06.22
굿굿 새벽배송감사합니다 신선하고좋아요
별점5
gra******2026.06.22
늘 믿고 주문해요. 상품패킹도 배송도 만족해요
별점5
kuc****2026.06.22
좋은 계란 가성비 좋고 만족합니다~^^
별점5
sna***2026.06.22
계란은 내일 오아시스 에서 배송 해서 먹어요. 가격도 좋고 싱싱합니다. 깨진 것 없이 잘 배송 왔습니다.
별점5
chi******2026.06.22
솔직히 온라인으로 식재료 시키면서 큰 기대 안 했는데, 이번 주문은 진짜 대박 만족이에요! 포장 뜯자마자 신선함이 느껴져서 기분 좋았고, 하나하나 다 퀄리티가 미쳤습니다!
소시지 & 어묵: 소시지는 담백하고 기름기 적어서 애들 먹이기 딱 좋았고, 어묵은 식감이 탱글탱글! 국에 넣어도 볶아도 깔끔해요.
계란: 껍질 단단한 거 보이시죠? 노른자 색깔부터 진~한 게 고소함이 차원이 달라요. 평소 먹던 거랑 확실히 다름!
과일/채소 신선도 끝판왕:
바나나: 딱 먹기 좋게 단단한 상태로 와서 며칠 두고 먹어도 안 물러지고 달콤함 유지!
배추: 잎이 싱싱해서 겉절이 해먹으니 아삭아삭 식감 최고였어요.
토마토: 색깔 선명하고 과즙 팡팡! 맛있는지 편식하던 아이도 "이건 맛있다"며 잘 먹어서 감동!:sob:
버섯: 포장 깔끔, 짓무른 거 하나 없이 신선한 향 그대로! 며칠 지나도 싱싱함이 유지돼서 관리 상태 인정합니다.
식빵: 포장 뜯자마자 갓 구운 듯 부드러운 향! 촉촉하고 결이 살아있어서 그냥 찢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총평: 요즘 온라인으로 실망할 때 많은데, 여긴 오프라인에서 직접 고른 것보다 훨씬 좋았어요. 신선도, 품질, 배송 상태 모두 완벽해서 믿고 재구매할 거예요! 고민하시는 분들, 저처럼 후회 없이 구매하세요!
별점5
519*****2026.06.22
자연이란 유정란으로 부드러운 프렌치토스트 만들어 아침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
별점5
sun*******2026.06.22
가격이점우 딱히 없는데 왜 하나만 구매가능한건지..
별점5
ran*****2026.06.22
계란은 2개 구매 못해서 1번과 2번 하나씩 사요
근데 종종 깨져와요 ㅠㅠ
오늘은 그래도 깨짐은 양호하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소비기한이 넉넉한 제품으로 잘 받았습니다. 달걀값이 부담되어 가격이 내려갔으면 좋겠습니다.
오아시스 계란 좋아요 난각번호도 좋고 싱싱해요
오아시스 계란 좋아요 맛도 좋아요
계란 싱싱하고 맛있어요 안깨지고 잘 왔어요
항상 구매하고 있어요 하나밖에 주문가능해서요
ㄱ메란은 유정란!!! 맛잇어오
계란이 신선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늘 쟁여두고 먹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요
원하는 계란 구매가 쉽지는 않네요
평소먹던 1번 유정란이 품절이어서 사봤어요
구매제한이 있어서 넉넉하게 구압못하는게 아쉬워요
신선하고 던백질 영영 보충으로 참 좋습니다
오아시스 계란. 구매갯수제한이 있는 이유가 만족의
이유아닐까요
오아시스 계란은 뭐 설명이 필요없겠죠^^
자연이란 구매인증합니다
항상 구매하네요
항상 냉장고에 있어야 하는 계란이죠
구입갯수제한있는것이 아쉽지만 만족해요
가족이 좋아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품전전에 얼른 주문합니다.
싱싱해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신선하고맛있어요!!
달걀은 오아시스에서만 구매해요
계란 채소는 오아시스에서만 구매해요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계란!!
세일 자주해주세요
늘 오아시스에서 즐겨 구매하는 제품이고 만족합니다
최고쥬 몇번 구매했을까요 강추우
요즘 계란값이 비싸던데 오아시스는 저렴하거 좋네요
오아시스 계란은 싱싱해서 꾸준히 구매하고 있어요.
요즘 계란 사기 힘드네요~~~
오아시스 계란 말해모해 항상 시켜요!! 최고최고
굿굿 새벽배송감사합니다 신선하고좋아요
늘 믿고 주문해요. 상품패킹도 배송도 만족해요
좋은 계란 가성비 좋고 만족합니다~^^
계란은 내일 오아시스 에서 배송 해서 먹어요. 가격도 좋고 싱싱합니다. 깨진 것 없이 잘 배송 왔습니다.
솔직히 온라인으로 식재료 시키면서 큰 기대 안 했는데, 이번 주문은 진짜 대박 만족이에요! 포장 뜯자마자 신선함이 느껴져서 기분 좋았고, 하나하나 다 퀄리티가 미쳤습니다!
소시지 & 어묵: 소시지는 담백하고 기름기 적어서 애들 먹이기 딱 좋았고, 어묵은 식감이 탱글탱글! 국에 넣어도 볶아도 깔끔해요.
계란: 껍질 단단한 거 보이시죠? 노른자 색깔부터 진~한 게 고소함이 차원이 달라요. 평소 먹던 거랑 확실히 다름!
과일/채소 신선도 끝판왕:
바나나: 딱 먹기 좋게 단단한 상태로 와서 며칠 두고 먹어도 안 물러지고 달콤함 유지!
배추: 잎이 싱싱해서 겉절이 해먹으니 아삭아삭 식감 최고였어요.
토마토: 색깔 선명하고 과즙 팡팡! 맛있는지 편식하던 아이도 "이건 맛있다"며 잘 먹어서 감동!:sob:
버섯: 포장 깔끔, 짓무른 거 하나 없이 신선한 향 그대로! 며칠 지나도 싱싱함이 유지돼서 관리 상태 인정합니다.
식빵: 포장 뜯자마자 갓 구운 듯 부드러운 향! 촉촉하고 결이 살아있어서 그냥 찢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총평: 요즘 온라인으로 실망할 때 많은데, 여긴 오프라인에서 직접 고른 것보다 훨씬 좋았어요. 신선도, 품질, 배송 상태 모두 완벽해서 믿고 재구매할 거예요! 고민하시는 분들, 저처럼 후회 없이 구매하세요!
자연이란 유정란으로 부드러운 프렌치토스트 만들어 아침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
가격이점우 딱히 없는데 왜 하나만 구매가능한건지..
계란은 2개 구매 못해서 1번과 2번 하나씩 사요
근데 종종 깨져와요 ㅠㅠ
오늘은 그래도 깨짐은 양호하네요
비싸지만 아이먹일거라 좋은 계란만 구매하게 되네요:)
신선합니다!
역시 오아시스계란은 믿고사요.
계란 자주 시켜먹어요~!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장볼 때마다 주문하고 있어요.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