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68**** 2026.06.23

유당불내증이라 먹어봅니다...괜찮길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kd*** 2026.06.23

이거 안먹으먄 난리나요ㅠ 우유는 무조건 락터프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jg**** 2026.06.23

달달하니 맛있어요. 라떼해먹으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c8***** 2026.06.23

이게 달달하니 진짜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a******* 2026.06.23

나는 우유를 소화를 못 시킨다. 우유만 먹으면 트림이 나오고 소화가 안되고 심할 땐 구토도 한다.
아이들은 잘 먹는다. 아직까지 특이사항은 없다. 그래서 늘 우유를 산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m**** 2026.06.23

아이가 매일 먹는 우유라서 또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7***** 2026.06.23

단맛나니 맛있고 소화잘되는 우유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db*** 2026.06.23

소화가 잘 되는 우유 맛있고 자주 구매합니다. 약소프리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yh*** 2026.06.23

우유 떨어지면 불안해서 하나 더 주문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11*** 2026.06.22

자주 주문합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js**** 2026.06.22

락토프리라 좋아요!! 남편이 우유랑 콩을 갈아주면 배가 아프다해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k***** 2026.06.22

락토프리라 이 우유만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i***** 2026.06.22

락토프리우유 첨 사봤어요 신기하게 단맛이 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ra**** 2026.06.22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an**** 2026.06.22

헤헤 재구매 했어요ㅎㅎ
이번주도 맛있게 먹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an**** 2026.06.22

요즘 남편이랑 아침마다 단백질파우더 먹고있는데
우유에 타먹는게 더 든든해 구매했어요
원유 백프로ㄹㅏ 더 좋구요?
3팩사도 금방 먹네요ㅎㅎㄷ
꾸준히 이제품으로 먹으려고해요
벌써 재주문했습니다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ss**** 2026.06.22

속도편안하고 쉐이크해서마시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s**** 2026.06.22

항상 재구매해서 먹어요 라떼해먹어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ns****** 2026.06.22

우유 계란은 여기서만 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2******* 2026.06.21

오아시스에서 락토프리 사면 이 우유를 삽니다
약간 달달하니 애가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i******* 2026.06.21

우유가 고소하고 신선하며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gs****** 2026.06.21

우유가 1개인줄 알았는데 2개였네요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yu****** 2026.06.21

라떼용으로 아주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eo**** 2026.06.21

소화가 잘 되는 우유라서 자주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us***** 2026.06.21

할인해서 구입했는데 날짜도 6/30일까지라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는데 배탈걱정 없이 마실 수 있어 아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l*** 2026.06.20

고소한 우유네요 락토프리라서 배가 안 아프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go*** 2026.06.20

배가 아프지 않아 자주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3******* 2026.06.20

남편이 항상 라떼로 먹어서 우유사는데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yh*** 2026.06.20

가격도 좋고 오아시스에 있어 너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e***** 2026.06.20

아이가 유당불내증이 있어서 소화가 잘 되는 우유를 늘 항상 구매합니다. 맛은 그냥 무난합니다. 특별히 더 맛이 없다거나 하지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r**** 2026.06.20

자주 구매하는 우유녜요.고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