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가 싸네요 다이어트용으로 좋아요
너무 저렴하게 국내산으로 잘산거같아요
오이 아삭하도 싱싱새요 ㅋㅋ 오아무침 햇어요
행사길래 두개 주문했는데 아주 싱싱하진 않습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사요~ 배송도 좋고 맛도 좋아요
싱싱해서 잘 먹었습니다~~^^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더운 여름철 먹기 좋은 채소에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오이무침해도 맛있어요 아침엔 이렇게 영양식으로 먹어요
오이크기가 작네요 샐러드로 잘 먹었습니다
오이가 신선 하긴 했지만 쓴맛이 많이 났어요
상태 괜찮아요 맛 나쁘지않아요
오아시스 농산물은 항상 싱싱하네요
비빔국수, 콩국수에 잔뜩 넣어 먹었어요. 여름엔 오이 잔뜩 굿
굵은 오이는 아니지만 싱싱하고 맛있어요
단단하고 싱싱한 오이가 왔네요 오이채국 해먹으려구요
요즘 오이 가격 너무 착하네요. 싱싱해요
좀 말랐어요........별루네요.
여름에 입맛 없을 때 좋은 오이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쓴맛없어요
오이 살짝 절여서 간단하게 오이 크림치즈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오이가 오독오독하니 아주 맛있네요!!
오이 껍질도 얇고 부드럽고 아삭하니 맛있어요
오이가 좀 얇은편이었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오이 싱싱하고 좋습니다. 쓰지도 않고 맛있어요
오이가 매우 크고 싱싱하고 좋네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싱싱하게 잘 받았습니다!!!!
오이 싱싱하고 맛났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ㅎㅎ
오이 저렴해서 사봤는데 괜찮아요
오아시스 상품은 믿고 구애해요. 좋아요
아삭하니맛잇어요~~~~~~~~~~~~
색이 이뻐요. ㅋ기는 생각보다 작습니다
매일 오이 하나씩 먹고있는데 아삭하고 물끼 가득 머금고 있어 맛있네요 여름에 간식처럼 먹기 좋은 오이예요
단단해서 씹는맛이 있고 좋았어요
크기는 작고 가늘어요 신선한 오이 소량으로 필요할때 좋아요
오이 넘 싱싱하고 맛있어요^^ 아침마다 샐러드 해 먹음
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잘샀어요.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오이 좋아요좋아요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신선
국내산 오이 2입 구매완료.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가 싸네요 다이어트용으로 좋아요
너무 저렴하게 국내산으로 잘산거같아요
오이 아삭하도 싱싱새요 ㅋㅋ 오아무침 햇어요
행사길래 두개 주문했는데 아주 싱싱하진 않습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사요~ 배송도 좋고 맛도 좋아요
싱싱해서 잘 먹었습니다~~^^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더운 여름철 먹기 좋은 채소에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오이무침해도 맛있어요 아침엔 이렇게 영양식으로 먹어요
오이크기가 작네요 샐러드로 잘 먹었습니다
오이가 신선 하긴 했지만 쓴맛이 많이 났어요
상태 괜찮아요 맛 나쁘지않아요
오아시스 농산물은 항상 싱싱하네요
비빔국수, 콩국수에 잔뜩 넣어 먹었어요. 여름엔 오이 잔뜩 굿
굵은 오이는 아니지만 싱싱하고 맛있어요
단단하고 싱싱한 오이가 왔네요
오이채국 해먹으려구요
요즘 오이 가격 너무 착하네요. 싱싱해요
좀 말랐어요........별루네요.
여름에 입맛 없을 때 좋은 오이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쓴맛없어요
오이 살짝 절여서 간단하게 오이 크림치즈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오이가 오독오독하니 아주 맛있네요!!
오이 껍질도 얇고 부드럽고 아삭하니 맛있어요
오이가 좀 얇은편이었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오이 싱싱하고 좋습니다. 쓰지도 않고 맛있어요
오이가 매우 크고 싱싱하고 좋네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싱싱하게 잘 받았습니다!!!!
오이 싱싱하고 맛났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ㅎㅎ
오이 저렴해서 사봤는데 괜찮아요
오아시스 상품은 믿고 구애해요. 좋아요
아삭하니맛잇어요~~~~~~~~~~~~
색이 이뻐요. ㅋ기는 생각보다 작습니다
매일 오이 하나씩 먹고있는데 아삭하고 물끼 가득 머금고 있어 맛있네요
여름에 간식처럼 먹기 좋은 오이예요
단단해서 씹는맛이 있고 좋았어요
크기는 작고 가늘어요 신선한 오이 소량으로 필요할때 좋아요
오이 넘 싱싱하고 맛있어요^^
아침마다 샐러드 해 먹음
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잘샀어요.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오이 좋아요좋아요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신선
국내산 오이 2입 구매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