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라이브바송보고 주문했는데 국내산 마늘쫑 싱싱하고 좋아요. 새우랑 같이 볶아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소고기다짐육이랑 같이 볶아서 먹으니 맛있네요~
라이브방송으로 구매해서 그런지 신선하고 좋은제품 받았습니다. 마늘쫑비빔밥이랑 짱아찌해서 맛있게먹었습니다
상품은 품질이 좋고 싱싱한 상태로 받았어요~ 덕분에 제철 국산 마늘쫑으로 이렇게 저렇게 조리해 먹는데 멸치랑 편마늘, 간장넣고 볶아먹는 옛날 반찬이 젤 맛남 ㅋㅋ
라이브 세일로 잘 샀어요 엄마가 좋아하시네요~~
배송 빠르고 신선하고 맛도 좋아요. 끝부분 손질도 되어있어 깔끔해요.
국산마늘쫑이고 받아보니 싱싱해서 맘에 듭니다~
후가보고 구매해봤습니다 할인할 때 구매했습니다.후가보고 구매해봤습니다 할인할 때 구매했습니다.
넘나도 튼튼한 포장박스에 넣어 보내주셨네요 안에 비닐포장은 찢어져 있었지만요ㅎㅎ 올해 첫 주문한 마늘쫑인데 진짜 싱싱하고 좋네요 받자마자 마늘쫑무침 해먹었어요 고춧가루 고추장 간장 맛술 물엿 넣고 바글바글 끓이다 살짝 데쳐놓은 마늘쫑 넣고 버물버물하다 깨랑 참기름넣고 마무리합니다 완두콩찰밥이랑 같이 먹으려구요
싱싱하고 좋은 마늘쫑이 왔습니다
국내산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저번 먹어보고 싱싱하고 맛나서 재주문요:kissing_closed_eyes: 이번도 만족이예요:+1:
일정한크기에 신선하고 좋아요
다른 야채넣고 피클 담았는데 마늘쫑이 약간 질겨요 2kg 샀더니 양이 많긴 하네요
상태 싱싱 합니다. 장아찌 담그고 삵아 무치고 한덩이는 남기고 식재료로 사용중.. 가시쉬로 쫑쫑해서 볶음밥으로 ^^
너무너무 싱싱한 마늘쫑이에요!!! 거칠지도 않고 맛있어요^^
250g씩 포장되어 있고 마늘쫑 상태가 정말 싱싱하고 너무너무 좋아요... 마늘쫑장아찌 맛있게 담갔어요^^
2팩 받았습니다 싱싱하구 좋아요
어제 주문했는데 오늘 오전에 받았습니다. 연하고 통통하고 신선합니다.
딱 맛나는 굵기에 싱싱하게 잘 도착이요:+1: 맛나게 볶아먹을거예용:kissing_closed_eyes:
요즘 국산 마늘쫑 만나기 힘든데 싱싱한 국산 마을쫑이 왔어요. 장아찌 담그고 남은건 고추장에 버무리고 볶음밥용으로 손질해서 넣어놨어요. 싱싱한 마늘쫑 감사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적극 추천드립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라이브바송보고 주문했는데 국내산 마늘쫑 싱싱하고 좋아요.
새우랑 같이 볶아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소고기다짐육이랑 같이 볶아서 먹으니 맛있네요~
라이브방송으로 구매해서 그런지 신선하고 좋은제품 받았습니다. 마늘쫑비빔밥이랑 짱아찌해서 맛있게먹었습니다
상품은 품질이 좋고 싱싱한 상태로 받았어요~ 덕분에 제철 국산 마늘쫑으로 이렇게 저렇게 조리해 먹는데 멸치랑 편마늘, 간장넣고 볶아먹는 옛날 반찬이 젤 맛남 ㅋㅋ
라이브 세일로 잘 샀어요 엄마가 좋아하시네요~~
배송 빠르고 신선하고 맛도 좋아요.
끝부분 손질도 되어있어 깔끔해요.
국산마늘쫑이고 받아보니 싱싱해서 맘에 듭니다~
후가보고 구매해봤습니다 할인할 때 구매했습니다.후가보고 구매해봤습니다 할인할 때 구매했습니다.
넘나도 튼튼한 포장박스에 넣어 보내주셨네요 안에 비닐포장은 찢어져 있었지만요ㅎㅎ
올해 첫 주문한 마늘쫑인데 진짜 싱싱하고 좋네요 받자마자 마늘쫑무침 해먹었어요
고춧가루 고추장 간장 맛술 물엿 넣고 바글바글 끓이다 살짝 데쳐놓은 마늘쫑 넣고 버물버물하다 깨랑 참기름넣고 마무리합니다 완두콩찰밥이랑 같이 먹으려구요
싱싱하고 좋은 마늘쫑이 왔습니다
국내산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저번 먹어보고
싱싱하고 맛나서 재주문요:kissing_closed_eyes:
이번도 만족이예요:+1:
일정한크기에 신선하고 좋아요
다른 야채넣고 피클 담았는데 마늘쫑이 약간 질겨요
2kg 샀더니 양이 많긴 하네요
상태 싱싱 합니다.
장아찌 담그고 삵아 무치고 한덩이는 남기고 식재료로 사용중.. 가시쉬로 쫑쫑해서 볶음밥으로 ^^
너무너무 싱싱한 마늘쫑이에요!!! 거칠지도 않고 맛있어요^^
250g씩 포장되어 있고 마늘쫑 상태가 정말 싱싱하고 너무너무 좋아요... 마늘쫑장아찌 맛있게 담갔어요^^
2팩 받았습니다 싱싱하구 좋아요
어제 주문했는데 오늘 오전에 받았습니다. 연하고 통통하고 신선합니다.
딱 맛나는 굵기에 싱싱하게
잘 도착이요:+1:
맛나게 볶아먹을거예용:kissing_closed_eyes:
요즘 국산 마늘쫑 만나기 힘든데 싱싱한 국산 마을쫑이
왔어요. 장아찌 담그고 남은건 고추장에 버무리고 볶음밥용으로 손질해서 넣어놨어요. 싱싱한 마늘쫑 감사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적극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