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잘먹었습니다 양이 조~~금 아쉽네요 ㅎㅎ 많이 파세요~~
사이즈가 작은 편이라 아쉬움은 있지만, 쫄깃하고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기대하고 있어요. 한치보다 1.5배 크고 우선 맛있어요! 굽지않아도 생으로 먹어도 짜지않고 억세지않고 맛나네요 비싼값 하네요 부드럽고 맛도 풍부하고 너무 맛있어요 안짜서 좋아요! 진짜 맛있네요
오징어 조림 했어요 많이 큰 사이즈는 아니지만 촉촉한 편입니다
맛있다해서 주문했두요 겉으로 만져보아도 부드럽네요. 맛있게 먹을께요~
저렴하게 잘 구매 합니다.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오징어 먹고싶어 주문해봤어요.
오징어 짜지 않고 구우지 않고 그냥먹어도 맛있습니다. 최애 오징어 되었습니다
늘 빠르고 안전한 배송 고맙습니다 오아시스가 최고예요!
치아 안좋아도 무리없이 먹을수 있어요 예전 오징어 보다 양이 너무 적은 느낌예요
마른 오징어 처음 사봅니다. 엄청 비싼데 그나마 지원받아서 구매해봤어요.
오징어 세일하길래 구매했어요
맛은 있는데 너무 작고 마른 애기 오징어라 양이 작아요
작지만 건강한 맛 오징어라 좋네요
한번 먹어보고 재주문했어요 ㅎㅎ
전에는 큰사이즈로 팔더니 이번에 다시 나온거는 작은 오징어라 아쉽지만 맛납니다
남편의 최애 오징어예요. 캠핑 가서 숯불에 살짝 구우면 최고예요. 집에서도 살짝만 구워 먹으면 부드러워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남편이 진짜 좋아하는 오징어
너무 맛있어서 순삭했어요. 부드럽네요. 이런 거 자주 올려주세요
맛있었던 기억땜애 샀는데 ㅋㅋ 이렇게 양아 작었너 ㅋㅋㅋ 함 마리인줄
이 오징어 맛있어요 좀 비싸서 세일하길래 바로 삼
일반 오징어보다 부드러워서 좋습니다
얇고 조그만데 부그럽고 맛있어요
다시 나왔길래 재구매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속살까지 부드러운이라는 문구를 보고 주문한 오징어. 크기는 작습니다.
비싼듯 하지만 맛있어요 요즘 오징어 가격 워낙 비싸서
굽지 않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짜지 않고 씹을수록 오징어가 고소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잘먹었습니다 양이 조~~금 아쉽네요 ㅎㅎ
많이 파세요~~
사이즈가 작은 편이라 아쉬움은 있지만, 쫄깃하고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기대하고 있어요.
한치보다 1.5배 크고 우선 맛있어요! 굽지않아도 생으로 먹어도 짜지않고 억세지않고 맛나네요 비싼값 하네요 부드럽고 맛도 풍부하고 너무 맛있어요 안짜서 좋아요! 진짜 맛있네요
오징어 조림 했어요
많이 큰 사이즈는 아니지만 촉촉한 편입니다
맛있다해서 주문했두요 겉으로 만져보아도 부드럽네요.
맛있게 먹을께요~
저렴하게 잘 구매 합니다.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오징어 먹고싶어 주문해봤어요.
오징어 짜지 않고 구우지 않고 그냥먹어도 맛있습니다. 최애 오징어 되었습니다
늘 빠르고 안전한 배송 고맙습니다
오아시스가 최고예요!
치아 안좋아도 무리없이 먹을수 있어요
예전 오징어 보다 양이 너무 적은 느낌예요
마른 오징어 처음 사봅니다. 엄청 비싼데 그나마 지원받아서 구매해봤어요.
오징어 세일하길래 구매했어요
맛은 있는데 너무 작고 마른 애기 오징어라 양이 작아요
작지만 건강한 맛 오징어라 좋네요
한번 먹어보고 재주문했어요 ㅎㅎ
전에는 큰사이즈로 팔더니 이번에 다시 나온거는 작은 오징어라 아쉽지만 맛납니다
남편의 최애 오징어예요.
캠핑 가서 숯불에 살짝 구우면 최고예요.
집에서도 살짝만 구워 먹으면 부드러워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남편이 진짜 좋아하는 오징어
너무 맛있어서 순삭했어요. 부드럽네요. 이런 거 자주 올려주세요
맛있었던 기억땜애 샀는데 ㅋㅋ
이렇게 양아 작었너 ㅋㅋㅋ
함 마리인줄
이 오징어 맛있어요 좀 비싸서 세일하길래 바로 삼
일반 오징어보다 부드러워서 좋습니다
얇고 조그만데 부그럽고 맛있어요
다시 나왔길래 재구매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속살까지 부드러운이라는 문구를 보고 주문한 오징어. 크기는 작습니다.
비싼듯 하지만 맛있어요 요즘 오징어 가격 워낙 비싸서
굽지 않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짜지 않고 씹을수록 오징어가 고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