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육으로 먹기에 고기가 얇아서 예쁘게 썰기가 좀 힘드네요. 45분 삶았는데 살코기 부분이 많이 퍽퍽했어요
별점4
jjy****2026.06.23
기름이 적진 않았지만 한끼 오향장육해서 잘 먹었네요
별점3
ral****2026.06.23
저에게 이번에 배송된 팩은 비계가 많고, 삶은 후, 에프에 다시 구워 기름을 빼야 덜 느끼할 것 같아요.
평소대로 삶아 먹으면서 비계 많이 발라내며 먹었네요.
첨부사진은 상품 대표사진이라 삼겹이 이쁜 듯…실물은 달라요. 케바케일 듯 하네요. 감안하고 가성비가
우선이시면 추천, 고기 질이 우선이면 비추천.
오아시스니 신선하긴 합니다.
별점1
119*******2026.06.23
절반이상이 비계에요 이런 고기는 팔면 안될꺼같아요
별점5
687*****2026.06.23
수육용으로 좋아요 재구매할게용
별점5
mio*****2026.06.22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별점5
kkh******2026.06.22
수육 해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별점5
310*******2026.06.22
요거로 수육해먹었어요 잘먹었습니다
별점5
140*****2026.06.22
수육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별점5
155*****2026.06.22
핏물 빼려고 물에 담궈 뒀는데 핏물 거의 안 나오고 싱싱했습니다. 수육했는데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별점5
sca*******2026.06.22
고기가 육즙은 많으나 조금 질겨요
별점5
140*******2026.06.22
수육용으로 삶아 먹었는데 전체적으로 기름과 살코기 밸런스는 괜찮았지만, 중간중간 퍽퍽한 부위가 조금 섞여 있어 아쉬움이 있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수육으로 먹기에 고기가 얇아서 예쁘게 썰기가 좀 힘드네요. 45분 삶았는데 살코기 부분이 많이 퍽퍽했어요
기름이 적진 않았지만 한끼 오향장육해서 잘 먹었네요
저에게 이번에 배송된 팩은 비계가 많고, 삶은 후, 에프에 다시 구워 기름을 빼야 덜 느끼할 것 같아요.
평소대로 삶아 먹으면서 비계 많이 발라내며 먹었네요.
첨부사진은 상품 대표사진이라 삼겹이 이쁜 듯…실물은 달라요. 케바케일 듯 하네요. 감안하고 가성비가
우선이시면 추천, 고기 질이 우선이면 비추천.
오아시스니 신선하긴 합니다.
절반이상이 비계에요 이런 고기는 팔면 안될꺼같아요
수육용으로 좋아요 재구매할게용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수육 해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요거로 수육해먹었어요 잘먹었습니다
수육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핏물 빼려고 물에 담궈 뒀는데 핏물 거의 안 나오고 싱싱했습니다. 수육했는데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기가 육즙은 많으나 조금 질겨요
수육용으로 삶아 먹었는데 전체적으로 기름과 살코기 밸런스는 괜찮았지만, 중간중간 퍽퍽한 부위가 조금 섞여 있어 아쉬움이 있었어요.
다양한 품목 오아시스 합리적 가격과 좋은상품 항상 만족입니다~
수육해서 맛나게 잘 먹었네요
통삼겹 에프에 구우면 기름도 빠지고 야들야들해져요
맛잇어요오 쪗더닝 엄청 부드러워요
냄새만 안났으면 좋겠네요 후기좋아서 주문했어요
비계도 적당하고 누린내도 없고 부드러웠어요.
삼겹살 조림 해먹었어요 맛있어요
수륫해먹으려구요>>>>>>>>
고기의 지방질이 맛이 좋고 고기와 비계의 비율이 적절합니다.
저번에 맛나게 먹어서 재구매에요 지방과 고기비율이 좋습니다
후기가 너무 좋아 기대했는데 좀 뻑뻑했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지방도 많지않아 너무 좋네요 ㅎㅎ
지난번 맛있게 먹어서 제주문
이번엔 지방이 너무 많음
상품평좋아 구매했는데 비계가 많은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