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당근 싫어하는 제가 먹어도 달고 맛있어요! 아기도 너무 잘 먹어서 큐브로 만들어서 냉동에 잔뜩 얼려놨어요~ 끼니마다 줘도 참 잘 먹어요
오아시스는 믿고 주문합니다^^ 신선하게 잘받았습니다
크기가 샐러드용으로 좋아요 맛있어요
당근 달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아이랑 아빠가 너무 좋아합니다×0×
재구매입니다 자주먹습니다 싱싱해보여요
적당한크기에 신선한 편이에요..약간 직음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컨디션 괜찮은 당근이 배송됐어요
아침에 당근 갈아서 먹었어요. 건강하고 맛나요~
항도 좋고 맛도 달달하고~~
아기 이유식하려고 샀는데 신선해요
당근 안좋아하지만 해독쥬스 먹으려고 사봣네요
당근 싱싱하고 상품 좋아서 만족해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9개월 아기 죽 이유식 만들기 좋아요~~~ 추천합니다
당근은 요리할 때 꼭 넣으려고 노력해요.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달고 맛있어요
맛있게먹었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또 올게요
특등급 당근은 늘 맛있더라구요~~~~
유기농이라 안심 하고 구매합니다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당근많이 넣고 김밥. 맛있어요
굿굿 새벽배송감사합니다 신선하고좋아요 맛있어요
상한거없이 3개들은거 잘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당근 상태 좋아요. 달큰해요.
신선하고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당근도 예쁘고 향도 좋았어요
달고 맛있어요 생으로 볶아서먹어도 좋아요
크고 싱싱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만족해요.
좀 아담하지만 싱싱한 당근이 배달됐어요~ :)
무농약. 당근. 살짝쩌서. 먹으면. 달고. 다이어트에도좋아요
무농약 당근이라 안심하고 껍질째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당근이 무르지 않고 단단하며 단맛이 강해서 그냥 잘라먹어도 맛있고, 볶음요리나 카레에 넣으니 색감도 살고 맛도 좋습니다. 신선도 대만족입니다
샐러드에 넣어 먹었는데 싱싱하고 맛있어요.
햇상품 특등급 무농약이라 구매
당근이 그냥먹어도 맛이매으조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당근 싫어하는 제가 먹어도 달고 맛있어요! 아기도 너무 잘 먹어서 큐브로 만들어서 냉동에 잔뜩 얼려놨어요~ 끼니마다 줘도 참 잘 먹어요
오아시스는 믿고 주문합니다^^ 신선하게 잘받았습니다
크기가 샐러드용으로 좋아요 맛있어요
당근 달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아이랑 아빠가 너무 좋아합니다×0×
재구매입니다 자주먹습니다 싱싱해보여요
적당한크기에 신선한 편이에요..약간 직음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컨디션 괜찮은 당근이 배송됐어요
아침에 당근 갈아서 먹었어요. 건강하고 맛나요~
항도 좋고 맛도 달달하고~~
아기 이유식하려고 샀는데 신선해요
당근 안좋아하지만 해독쥬스 먹으려고 사봣네요
당근 싱싱하고 상품 좋아서 만족해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9개월 아기 죽 이유식 만들기 좋아요~~~
추천합니다
당근은 요리할 때 꼭 넣으려고 노력해요.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달고 맛있어요
맛있게먹었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또 올게요
특등급 당근은 늘 맛있더라구요~~~~
유기농이라 안심 하고 구매합니다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당근많이 넣고 김밥.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굿굿 새벽배송감사합니다 신선하고좋아요 맛있어요
상한거없이 3개들은거 잘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당근 상태 좋아요. 달큰해요.
신선하고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당근도 예쁘고 향도 좋았어요
달고 맛있어요 생으로 볶아서먹어도 좋아요
크고 싱싱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만족해요.
좀 아담하지만 싱싱한 당근이 배달됐어요~ :)
무농약. 당근. 살짝쩌서. 먹으면. 달고. 다이어트에도좋아요
무농약 당근이라 안심하고 껍질째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당근이 무르지 않고 단단하며 단맛이 강해서 그냥 잘라먹어도 맛있고, 볶음요리나 카레에 넣으니 색감도 살고 맛도 좋습니다. 신선도 대만족입니다
샐러드에 넣어 먹었는데 싱싱하고 맛있어요.
햇상품 특등급 무농약이라 구매
당근이 그냥먹어도 맛이매으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