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깨끗한 상태 좋음. 근데 파가 많이 굵어요.
파가 싱싱하니 좋네요.. 재주문할듯요
싱싱해요 갑자기 필요했는데 새벽배송이라 좋네요
오아시스라 믿고 사요~ 배송도 좋고 맛도 좋아요
신선하고 저렴한데 쿠폰까지 쓰니 오아시스가 젤 저렴한것 같아요
파가 아주 싱싱해서 받자마자 손질해 흰부분과 잎부분을 신문지에 싸서 비닐에 넣어 냉장보관했어요
싱싱하고 길쭉한걸로 잘 받았습니다
대파는 필수품이죠 소분해놓으면 든든해요 이번엔 지저분해서 정리할게 많았어요
오아시스마켓 야채는 늘 싱싱해서 좋아요 ㅎㅎ
대파가 정말 싱싱한 상태로 배송됐어요.!
대는 조금작지만 신선하네요~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신선하고 좋네요.
파가 싱싱 하니 좋아요. 양도 적당하고 가격도 전보다 많이 저렴해졌어요.
싱싱하고 양도 많고 좋아요!
싱싱한 파 잘 받았습니다.
저렴히 사서 잔뜩 얼려놨어요 신선합니다
대파 싱싱하고 맛있어요 추천해요~
대파 저렴하고 실하고 너무 좋아요
완전 싱싱해요! ㅎㅎ 상태좋아서 넘 만족해용
대파 크고 싱싱해요 근데 좀 질겨요
대파 엄청크고 좋네요 끝에 다 손질되어서 와요
대파 새로 나온거라 질기지 않고 좋아요
항상 구매하는 품목 중 하나입니다.....
얄쌍하니 괜찮고 신선하네요
대파싱싱해요. 정리해서 넣어두니 든든하네요
박스에 접혀진채로 와서 대파가 다 부러진 상태로 받았습니다 포장 방법을 개선해야 할거 같네요
대파 싱싱합니다 대가 너무 굵지않고 좋네요
싱싱하고 저렴하게 구입한거 같아요~
대파가 싱싱하고 깨끗하고 좋읍니다!! 소진후 재구매예정 입니다 ~
상태ㅡ좋아요 만족합니다^^*
빠른배송으로 안전하게 잘도착하였습니다
싱싱하고 상태 좋아요! 역시 오아시스:+1:
엄청 크고 무게도 제법 나갑니다. 신선해서 좋네요.
누런잎 하나 없이 손질된 대파라 너무 좋네요. 씻어서 물기 날린후 썰어서 냉동실 보관하면 한동안 든든합니다.
대파 45대정도 온거같아요! 신선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깨끗한 상태 좋음. 근데 파가 많이 굵어요.
파가 싱싱하니 좋네요.. 재주문할듯요
싱싱해요
갑자기 필요했는데 새벽배송이라 좋네요
오아시스라 믿고 사요~ 배송도 좋고 맛도 좋아요
신선하고 저렴한데 쿠폰까지 쓰니 오아시스가 젤 저렴한것 같아요
파가 아주 싱싱해서 받자마자 손질해 흰부분과 잎부분을 신문지에 싸서 비닐에 넣어 냉장보관했어요
싱싱하고 길쭉한걸로 잘 받았습니다
대파는 필수품이죠 소분해놓으면 든든해요
이번엔 지저분해서 정리할게 많았어요
오아시스마켓 야채는 늘 싱싱해서 좋아요 ㅎㅎ
대파가 정말 싱싱한 상태로 배송됐어요.!
대는 조금작지만 신선하네요~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신선하고 좋네요.
파가 싱싱 하니 좋아요. 양도 적당하고 가격도 전보다 많이 저렴해졌어요.
싱싱하고 양도 많고 좋아요!
싱싱한 파 잘 받았습니다.
저렴히 사서 잔뜩 얼려놨어요 신선합니다
대파 싱싱하고 맛있어요 추천해요~
대파 저렴하고 실하고 너무 좋아요
완전 싱싱해요! ㅎㅎ 상태좋아서 넘 만족해용
대파 크고 싱싱해요 근데 좀 질겨요
대파 엄청크고 좋네요 끝에 다 손질되어서 와요
대파 새로 나온거라 질기지 않고 좋아요
항상 구매하는 품목 중 하나입니다.....
얄쌍하니 괜찮고 신선하네요
대파싱싱해요. 정리해서 넣어두니 든든하네요
박스에 접혀진채로 와서 대파가 다 부러진 상태로 받았습니다
포장 방법을 개선해야 할거 같네요
대파 싱싱합니다 대가 너무 굵지않고 좋네요
싱싱하고 저렴하게 구입한거 같아요~
대파가 싱싱하고 깨끗하고 좋읍니다!!
소진후 재구매예정 입니다 ~
상태ㅡ좋아요 만족합니다^^*
빠른배송으로 안전하게 잘도착하였습니다
싱싱하고 상태 좋아요! 역시 오아시스:+1:
엄청 크고 무게도 제법 나갑니다. 신선해서 좋네요.
누런잎 하나 없이 손질된 대파라 너무 좋네요.
씻어서 물기 날린후 썰어서 냉동실 보관하면 한동안 든든합니다.
대파 45대정도 온거같아요! 신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