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만족하며 구매하는 품목이에요
콩나물이 아삭아삭하고 비린내가 안나고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요 좋아요 오아시스 믿음이 가요
콩나물 맛있고 좋아요. 신선해요
더울땐 콩나물 냉국이 최고같네유~^^
그리 싱싱하지않아서 빨리 먹어야겠어요
황태 콩나물국 해먹으려고 샀습니다.
오아시스 신선하고 좋아요.가격좋고
가격도 좋고 제품이 신선합니다.
콩나물 배송굿 맛은 보통 입니다
신선하고 아삭하고 맛있습니다 강추해요
뮤농역 콩나물이라 좋아요 잘샄ㅅ어료 귯
콩나물 깨끗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조아요.
날이 더워 걱정했는데 싱심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여름에 시원한 콩나물국 하려고 주문햇어요 신선해요
제주콩나물이라좋아요 국산콩나물이라좋아요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신선하고 좋네요.
새벽배송 굿굿 품질 굿굿 포장 은박지에 넣어주는데 완전 굿굿
아주 잘 챙겨 먹겠습니다.
김치 콩나물국, 콩나물무침 다해먹음
소비기한이 길지 않아 빠르게 소진해야 하지만, 무농약이라 믿고 주문합니다.
김치컹나물국 끓였는데 시원하고 맛있어요
저번보단 상태가 그래도 괜찮았어요 잘 먹었습니다
싱싱하고 상태가 좋아 이것저것 해먹었어요
비빔밥 힐 때 사용했어요 싱싱합니다
할인 상품사서 그런가 상태가 엄청 좋친 않았어요
언제나 만족하며 먹는 콩나물닙니다
콩나물 신선하고 좋아요 콩나물 무침해서 먹었어요
양도적당하고 콩나물상태 좋네요
국산 콩인데 가격 저렴하고 유통기한도 길어서 좋아요.
콩나물 아직이네요ㅠㅠ신선하기를..
무른것 없이 싱싱하게 배달 왔어요~
무농약 우리콩 콩나물 이가격에 절대 못사요ㅠㅠ최고
국산콩,무농약이라서 좋아요.
콩나물 900 시대는 지났지만 고기로 반찬으로 잘 먹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가격대비 만족스러워요
무농약 콩나물 좋아요~~~~
비빔밥 해먹고 국도 끓려먹었어요
콩 부분이 신선한 편이었어요~~
두팩으로 넉넉하게 만들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만족하며 구매하는 품목이에요
콩나물이 아삭아삭하고 비린내가 안나고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요 좋아요 오아시스 믿음이 가요
콩나물 맛있고 좋아요. 신선해요
더울땐 콩나물 냉국이 최고같네유~^^
그리 싱싱하지않아서 빨리 먹어야겠어요
황태 콩나물국 해먹으려고 샀습니다.
오아시스 신선하고 좋아요.가격좋고
가격도 좋고 제품이 신선합니다.
콩나물 배송굿 맛은 보통 입니다
신선하고 아삭하고 맛있습니다 강추해요
뮤농역 콩나물이라 좋아요 잘샄ㅅ어료 귯
콩나물 깨끗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조아요.
날이 더워 걱정했는데 싱심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여름에 시원한 콩나물국 하려고 주문햇어요 신선해요
제주콩나물이라좋아요
국산콩나물이라좋아요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신선하고 좋네요.
새벽배송 굿굿
품질 굿굿
포장 은박지에 넣어주는데 완전 굿굿
아주 잘 챙겨 먹겠습니다.
김치 콩나물국, 콩나물무침 다해먹음
소비기한이 길지 않아 빠르게 소진해야 하지만, 무농약이라 믿고 주문합니다.
김치컹나물국 끓였는데 시원하고 맛있어요
저번보단 상태가 그래도 괜찮았어요 잘 먹었습니다
싱싱하고 상태가 좋아 이것저것 해먹었어요
비빔밥 힐 때 사용했어요 싱싱합니다
할인 상품사서 그런가 상태가 엄청 좋친 않았어요
언제나 만족하며 먹는 콩나물닙니다
콩나물 신선하고 좋아요
콩나물 무침해서 먹었어요
양도적당하고 콩나물상태 좋네요
국산 콩인데 가격 저렴하고 유통기한도 길어서 좋아요.
콩나물 아직이네요ㅠㅠ신선하기를..
무른것 없이 싱싱하게 배달 왔어요~
무농약 우리콩 콩나물 이가격에 절대 못사요ㅠㅠ최고
국산콩,무농약이라서 좋아요.
콩나물 900 시대는 지났지만 고기로 반찬으로 잘 먹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가격대비 만족스러워요
무농약 콩나물 좋아요~~~~
비빔밥 해먹고 국도 끓려먹었어요
콩 부분이 신선한 편이었어요~~
두팩으로 넉넉하게 만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