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좋네요. 잘 먹었습니다.
숙주 양이 늘었는데 그만큼 비싼?느낌이 들어 아쉬워요. 그래도 품질 믿고 항상 삽니다.
숙주나물 야채찜에 넣어먹으니 맛나요
육개장 할때 넣어서 먹었어요~ 굿!
국산숙주가 양이 많은 제품이 나와서 주문했어요.양도 많고 아삭해서 좋아요.
숙주 싱싱해요 살짝 데쳐서 무쳐먹어도 좋네요
국산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나시고랭에 감초 숙주! 잘 받았어요
제사상에 숙주나물 빠르게배송 만족합니다
좋아요~~~~~~~~~~~~~~~~~~~~~~싱싱해요!
숙주 길이가 짧아요. 예전에 먹던 숙주가 더 좋네요.
마라탕에 넣어먹으려고 구매했어용
숙주가 아삭아삭하고 맛도 좋아요.
숙주 상태 좋아요 유통기한이 쫌 짧아서 후딱 먹어야겠어요 잘먹을게요
숙주나물 적당한 양 이네요 1인가구라 딱 좋아요 배송 빠르네요
배추 숙주 팽이 소고기찜 하려고 샀어요.
숙주나물 우삽겹 볶음 해먹을거에요
야채찜 할 때 필수에요. 만족해요.
가격이 넘 올랐네요. 그래도 먹어야하니 구매하네요.
숙주나물 아주 좋아해서 자주 사요
숙주가 예전보다 비싸져서. 아쉽
소고기뭇국 끓이는데 한봉지 다 넣었어요.
아삭하니 싱싱합니다 전골로도 나물요리로도 좋았어요 추천합니다
삼겹살 부추, 숙주찜용으로 샀어요. 싱싱 하네요
숙주 나물 해먹었는데 맛있어요~
오아시스 제품은 항상 믿고 구매해요~^^
숙주나물 양 많고 좋아요 굿
뿌리부분이 시들고 신선하지 않네오
오아시스 제품 배송, 품질 좋습니다.
월남쌈에 잘해먹었어요~싱싱합니다
국산 숙주여서 구입했습니다. 나물로 했는데 맛있어요
닭게장 할때 좋아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숙주 국내산 콩 써서 믿음가요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양이 진짜 많아요 가성비 최고
아이 쌀국수 해줄때 넣으려구요~ 아이가 크면서 콩나물은 질기더고 안먹는데 숙주는 먹네요
아삭하니 신선하고 맛있어요ㅡㅡㅡㅡ
원래팔던숙주가없어서 이걸로시켯어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싱싱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좋네요. 잘 먹었습니다.
숙주 양이 늘었는데 그만큼 비싼?느낌이 들어 아쉬워요.
그래도 품질 믿고 항상 삽니다.
숙주나물 야채찜에 넣어먹으니 맛나요
육개장 할때 넣어서 먹었어요~ 굿!
국산숙주가 양이 많은 제품이 나와서 주문했어요.양도 많고 아삭해서 좋아요.
숙주 싱싱해요 살짝 데쳐서 무쳐먹어도 좋네요
국산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나시고랭에 감초 숙주! 잘 받았어요
제사상에 숙주나물 빠르게배송 만족합니다
좋아요~~~~~~~~~~~~~~~~~~~~~~싱싱해요!
숙주 길이가 짧아요. 예전에 먹던 숙주가 더 좋네요.
마라탕에 넣어먹으려고 구매했어용
숙주가 아삭아삭하고 맛도 좋아요.
숙주 상태 좋아요
유통기한이 쫌 짧아서 후딱 먹어야겠어요
잘먹을게요
숙주나물 적당한 양 이네요
1인가구라 딱 좋아요
배송 빠르네요
배추 숙주 팽이 소고기찜 하려고 샀어요.
숙주나물 우삽겹 볶음 해먹을거에요
야채찜 할 때 필수에요. 만족해요.
가격이 넘 올랐네요.
그래도 먹어야하니 구매하네요.
숙주나물 아주 좋아해서 자주 사요
숙주가 예전보다 비싸져서. 아쉽
소고기뭇국 끓이는데 한봉지 다 넣었어요.
아삭하니 싱싱합니다
전골로도 나물요리로도 좋았어요
추천합니다
삼겹살 부추, 숙주찜용으로 샀어요.
싱싱 하네요
숙주 나물 해먹었는데 맛있어요~
오아시스 제품은 항상 믿고 구매해요~^^
숙주나물 양 많고 좋아요 굿
뿌리부분이 시들고 신선하지 않네오
오아시스 제품 배송, 품질 좋습니다.
월남쌈에 잘해먹었어요~싱싱합니다
국산 숙주여서 구입했습니다. 나물로 했는데 맛있어요
닭게장 할때 좋아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숙주 국내산 콩 써서 믿음가요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양이 진짜 많아요 가성비 최고
아이 쌀국수 해줄때 넣으려구요~
아이가 크면서 콩나물은 질기더고 안먹는데 숙주는 먹네요
아삭하니 신선하고 맛있어요ㅡㅡㅡㅡ
원래팔던숙주가없어서 이걸로시켯어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싱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