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처음 사용해봤는데 배송도 빠르고 정확한시간에 깔끔하네요. 너무 좋은가격에 신선한 목살 잘 구입했습니다~ 맛있어요~ 만족스럽습니다~
별점5
suk****2026.06.23
제품 신선하고 너무 좋아요 다음에 또 구매하고 싶습니다.
별점5
dee**2026.06.23
박스에 배송이 되서 놀랐지만, 분훙빛이 선명한게 신선해 보여요.
별점5
488*****2026.06.23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별점5
yjh******2026.06.23
500g 씩 나뉘어져 배송이 와서 소분해두고 요리하기가 편합니다 ^^ 오아시스에서 좋은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좋네요. 두툼한 고기로 제육볶음 맛있게 해먹었습니다. :+1|type_1_2::+1|type_1_2:
별점5
wor*****2026.06.23
저렴한가격으로 샀네요. 고기상태는 최상은 아닌거같네요
별점5
swa*****2026.06.23
배송도 빠르고 고기상태도 엄청 좋아보여요
잘먹을게요
별점5
orr*****2026.06.23
고기좋아하는 둘째 구워주려고 구매...
맛있게 먹을께요.
별점5
ljw****2026.06.23
너무 가격좋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별점5
mio*****2026.06.22
고기 잡내없이 맛있었어요~~
별점4
blu******2026.06.22
지난번 괜찮아서 재구매했는데 이번 고기는 양 사이드만 괜찮은 고기고 중간엔 다 조각조각 하하
양심과 고기를 같이 팔지 마세요
무게때문에 한두 조각이 들어가는건 이해합니다
정도가 지나치지 않게 신경써주세요
고기도 좋고 포장도 좋은데 작은 얍삽함에 실망
다음에 또 구매해서 후기 쓸거예요
별점5
tmf*****2026.06.22
포장 잘되어져 나와서 편리하고 좋아요.
별점5
dda*****2026.06.22
500g씩 개별포장 돼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별점5
nek****2026.06.21
맛있게 보이네요. 진공포장되어있어 분할해서 먹기 좋아요~
별점5
lov***2026.06.21
가격이 착해서 구매해봤어요
비닐팩 포장이고 두께는 기존 먹던 것보단 살짝 얇아요
저는 도톰한 게 좋아서 다음엔 팩 포장된 거 다시 사려구요
별점5
717*****2026.06.21
매번시키는거에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별점4
383*******2026.06.21
삼겹살보다 나을것 같아 구매했는데 부위 괜찮네요 다만 기름이 삼겹살 수준으로 엄청 많아서 맛있긴한데 그 부분이 좀 아쉬웠어요
별점5
cor*****2026.06.21
목살 간장조림 했어요 고기가 상태가 좋아서 맛있어요
별점5
478*****2026.06.21
고기가 크고 신선해요~ 썰린두께는 다양한디ㅎㅎ
별점3
425*******2026.06.21
적당한 두께이긴 했는데. 제가 잘 못 구운건지 아이들이 좀 질기다고 했습니다. 큰 딸이 워낙 고기를 좋아해서 목살을 쎄일하는 위주로 자주 구매하는데... 이 제품은 조금 질긴감이 조금 있는것 같아요^^;;;
별점5
lov*******2026.06.21
와 고기진짜맛있어요 가격합리적이고 냄새없고 굿굿
별점5
311*****2026.06.21
목살 종종 구매하는데 쪼끔 얇게 잘렸으면 좋겠다. 바쁠때 익히는데 시간많이 걸림
별점5
ven*****2026.06.20
신선하고 질 좋은 상품을 집에서 받아볼수있다는게 너무나 편하고 감사하네요.
별점5
155*******2026.06.20
조금 자투리 고기처럼 손질되어있긴한데 맛은 있어요 구이용이나 찌개용으로 쓰려면 어차피 잘라야하니까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습니다 재구매합니다 ~~~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처음 사용해봤는데 배송도 빠르고 정확한시간에 깔끔하네요. 너무 좋은가격에 신선한 목살 잘 구입했습니다~ 맛있어요~ 만족스럽습니다~
제품 신선하고 너무 좋아요 다음에 또 구매하고 싶습니다.
박스에 배송이 되서 놀랐지만, 분훙빛이 선명한게 신선해 보여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500g 씩 나뉘어져 배송이 와서 소분해두고 요리하기가 편합니다 ^^ 오아시스에서 좋은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좋네요. 두툼한 고기로 제육볶음 맛있게 해먹었습니다. :+1|type_1_2::+1|type_1_2:
저렴한가격으로 샀네요. 고기상태는 최상은 아닌거같네요
배송도 빠르고 고기상태도 엄청 좋아보여요
잘먹을게요
고기좋아하는 둘째 구워주려고 구매...
맛있게 먹을께요.
너무 가격좋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기 잡내없이 맛있었어요~~
지난번 괜찮아서 재구매했는데 이번 고기는 양 사이드만 괜찮은 고기고 중간엔 다 조각조각 하하
양심과 고기를 같이 팔지 마세요
무게때문에 한두 조각이 들어가는건 이해합니다
정도가 지나치지 않게 신경써주세요
고기도 좋고 포장도 좋은데 작은 얍삽함에 실망
다음에 또 구매해서 후기 쓸거예요
포장 잘되어져 나와서 편리하고 좋아요.
500g씩 개별포장 돼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맛있게 보이네요. 진공포장되어있어 분할해서 먹기 좋아요~
가격이 착해서 구매해봤어요
비닐팩 포장이고 두께는 기존 먹던 것보단 살짝 얇아요
저는 도톰한 게 좋아서 다음엔 팩 포장된 거 다시 사려구요
매번시키는거에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삼겹살보다 나을것 같아 구매했는데 부위 괜찮네요 다만 기름이 삼겹살 수준으로 엄청 많아서 맛있긴한데 그 부분이 좀 아쉬웠어요
목살 간장조림 했어요 고기가 상태가 좋아서 맛있어요
고기가 크고 신선해요~ 썰린두께는 다양한디ㅎㅎ
적당한 두께이긴 했는데. 제가 잘 못 구운건지 아이들이 좀 질기다고 했습니다. 큰 딸이 워낙 고기를 좋아해서 목살을 쎄일하는 위주로 자주 구매하는데... 이 제품은 조금 질긴감이 조금 있는것 같아요^^;;;
와 고기진짜맛있어요 가격합리적이고 냄새없고 굿굿
목살 종종 구매하는데 쪼끔 얇게 잘렸으면 좋겠다. 바쁠때 익히는데 시간많이 걸림
신선하고 질 좋은 상품을 집에서 받아볼수있다는게 너무나 편하고 감사하네요.
조금 자투리 고기처럼 손질되어있긴한데 맛은 있어요 구이용이나 찌개용으로 쓰려면 어차피 잘라야하니까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가격도 적당해서 좋아요
잡내도 하나도 안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가성비쩔어요! 최곱니다~~~
양도 많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500g씩 소분되어 있어서 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