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시 돌아온 아삭한 숙주, 다른것보다 아삭해요
조금 비싸긴 하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예전에 천원짜리 숙주나물도 있었는데, 그게 없어졌네요 아쉽습니다.
국산이고 양이 많아서 좋아요
싱싱하고 좋네요. 잘 먹었습니다.
숙주 양이 늘었는데 그만큼 비싼?느낌이 들어 아쉬워요. 그래도 품질 믿고 항상 삽니다.
숙주나물 야채찜에 넣어먹으니 맛나요
육개장 할때 넣어서 먹었어요~ 굿!
국산숙주가 양이 많은 제품이 나와서 주문했어요.양도 많고 아삭해서 좋아요.
숙주 싱싱해요 살짝 데쳐서 무쳐먹어도 좋네요
국산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나시고랭에 감초 숙주! 잘 받았어요
제사상에 숙주나물 빠르게배송 만족합니다
좋아요~~~~~~~~~~~~~~~~~~~~~~싱싱해요!
숙주 길이가 짧아요. 예전에 먹던 숙주가 더 좋네요.
마라탕에 넣어먹으려고 구매했어용
숙주가 아삭아삭하고 맛도 좋아요.
숙주 상태 좋아요 유통기한이 쫌 짧아서 후딱 먹어야겠어요 잘먹을게요
숙주나물 적당한 양 이네요 1인가구라 딱 좋아요 배송 빠르네요
배추 숙주 팽이 소고기찜 하려고 샀어요.
숙주나물 우삽겹 볶음 해먹을거에요
야채찜 할 때 필수에요. 만족해요.
가격이 넘 올랐네요. 그래도 먹어야하니 구매하네요.
숙주나물 아주 좋아해서 자주 사요
숙주가 예전보다 비싸져서. 아쉽
소고기뭇국 끓이는데 한봉지 다 넣었어요.
아삭하니 싱싱합니다 전골로도 나물요리로도 좋았어요 추천합니다
삼겹살 부추, 숙주찜용으로 샀어요. 싱싱 하네요
숙주 나물 해먹었는데 맛있어요~
오아시스 제품은 항상 믿고 구매해요~^^
숙주나물 양 많고 좋아요 굿
뿌리부분이 시들고 신선하지 않네오
오아시스 제품 배송, 품질 좋습니다.
월남쌈에 잘해먹었어요~싱싱합니다
국산 숙주여서 구입했습니다. 나물로 했는데 맛있어요
닭게장 할때 좋아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숙주 국내산 콩 써서 믿음가요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양이 진짜 많아요 가성비 최고
아이 쌀국수 해줄때 넣으려구요~ 아이가 크면서 콩나물은 질기더고 안먹는데 숙주는 먹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시 돌아온 아삭한 숙주, 다른것보다 아삭해요
조금 비싸긴 하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예전에 천원짜리 숙주나물도 있었는데, 그게 없어졌네요 아쉽습니다.
국산이고 양이 많아서 좋아요
싱싱하고 좋네요. 잘 먹었습니다.
숙주 양이 늘었는데 그만큼 비싼?느낌이 들어 아쉬워요.
그래도 품질 믿고 항상 삽니다.
숙주나물 야채찜에 넣어먹으니 맛나요
육개장 할때 넣어서 먹었어요~ 굿!
국산숙주가 양이 많은 제품이 나와서 주문했어요.양도 많고 아삭해서 좋아요.
숙주 싱싱해요 살짝 데쳐서 무쳐먹어도 좋네요
국산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나시고랭에 감초 숙주! 잘 받았어요
제사상에 숙주나물 빠르게배송 만족합니다
좋아요~~~~~~~~~~~~~~~~~~~~~~싱싱해요!
숙주 길이가 짧아요. 예전에 먹던 숙주가 더 좋네요.
마라탕에 넣어먹으려고 구매했어용
숙주가 아삭아삭하고 맛도 좋아요.
숙주 상태 좋아요
유통기한이 쫌 짧아서 후딱 먹어야겠어요
잘먹을게요
숙주나물 적당한 양 이네요
1인가구라 딱 좋아요
배송 빠르네요
배추 숙주 팽이 소고기찜 하려고 샀어요.
숙주나물 우삽겹 볶음 해먹을거에요
야채찜 할 때 필수에요. 만족해요.
가격이 넘 올랐네요.
그래도 먹어야하니 구매하네요.
숙주나물 아주 좋아해서 자주 사요
숙주가 예전보다 비싸져서. 아쉽
소고기뭇국 끓이는데 한봉지 다 넣었어요.
아삭하니 싱싱합니다
전골로도 나물요리로도 좋았어요
추천합니다
삼겹살 부추, 숙주찜용으로 샀어요.
싱싱 하네요
숙주 나물 해먹었는데 맛있어요~
오아시스 제품은 항상 믿고 구매해요~^^
숙주나물 양 많고 좋아요 굿
뿌리부분이 시들고 신선하지 않네오
오아시스 제품 배송, 품질 좋습니다.
월남쌈에 잘해먹었어요~싱싱합니다
국산 숙주여서 구입했습니다. 나물로 했는데 맛있어요
닭게장 할때 좋아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숙주 국내산 콩 써서 믿음가요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양이 진짜 많아요 가성비 최고
아이 쌀국수 해줄때 넣으려구요~
아이가 크면서 콩나물은 질기더고 안먹는데 숙주는 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