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고 맛있습니다 근데 가격이 엄청 싸진 않은 거 같아요 거기에 비해근데 가격이 엄청 싸진 않은 거 같아요 거기에 비해
수박당도최고입니다 달달합니다 아삭아삭합니다 수박향이넘좋아요 새벽배송안전도착했습니다
꼭지가 말라서 신선함은 아쉽네요
새벽배송 편하게 받았어요. 씨가 많고 맛은 중간이예요
너무 익은 부분이 있지만 달콤했어요
씨가 많고 속이 약간 푸석하고 아주 달진 않아요. 수분기가 좀 부족해요
신선하고 정말 달아요!! 수박 맛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껍질도 얇고 분도 많고 너무 만족합니다^^
일단 꼭지가 말라서 걱정했는데 아니나 다를까...넘 익었어요ㅜㅜ 싱겁고ㅜㅜ 재구매는 안할겁니다ㅜㅜ
이벉수박 최강입니다:+1|type_1_2: 수박 결정? 이 탄탄하고 달콤하니 신선합니다. 감사합니다
올 해 수박은 오아시스에서만 시켜 먹는데 맛있어요.
수박의계절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포장도 깔끔하게 왔어요 달짝지근해서 좋아요
배송꼼꼼허고 당도도 좋아요 ㅎㅎ
후기가 좋아 샀는데 수박이 달지도 알고 너무 맹맛 이에요 노란심지 부부도 있고 씨는 왜이렇게 많은지 에휴
수박 달아요~~ 크기도 큼직하고요
맛좋아서 오늘 또 구매해요 씨도 적고 식감도 좋아요
먼저 산 수박이 당도도 좋고 식감도 좋아서 재구매 합니다
달지가 않아요. 비때문인지 모르겠어요.. 비 전에 수확했을것 같은데.. 겉보기엔 맛있어보여서 기대했는데 빨갛고 잘 익은것 같은데 맹맛이고. 시원하게 해봐도 별로에요. 아이가 수박 잘 먹는데 이건 안먹겠대요ㅠㅠ
별로 달지가않네요ㅠㅠ아쉽습니다.
쿠폰사용해서 저렴하게 잘 구입했습니다
수박 맛나요 6키로 정도면 갠춘해요 일인극 도
오아시스제품은 배송 품질 좋습니다.
오아시스 제품 배송, 품질 좋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미다
맛있고 적당히 익었어요~ 씨가 좀 많아요~
배송상태 좋고 맛도 좋았어요^^
크기적당하고 달아요 씨가 엄청 많아요
껍질도 얇고 달지만 씨는 많아요
수박 껍질도 얇고 달고 맛있어요
포장 꼼꼼하게 수박전용상자에 배송되었고, 아주는 아니지만 달고 시원하니 맛있어요. 씨가 꽤 있는 편 입니다.
달아요. 소분해서 넣는게 일이네요.
고당도. 수박싱싱하고. 잘익었고. 당도도좋아요
크기도 크고 적당히 달아서 좋았어요 냉장해서 먹으니 더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고 맛있습니다 근데 가격이 엄청 싸진 않은 거 같아요 거기에 비해근데 가격이 엄청 싸진 않은 거 같아요 거기에 비해
수박당도최고입니다
달달합니다
아삭아삭합니다
수박향이넘좋아요
새벽배송안전도착했습니다
꼭지가 말라서 신선함은 아쉽네요
새벽배송 편하게 받았어요. 씨가 많고 맛은 중간이예요
너무 익은 부분이 있지만 달콤했어요
씨가 많고 속이 약간 푸석하고 아주 달진 않아요.
수분기가 좀 부족해요
신선하고 정말 달아요!! 수박 맛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껍질도 얇고 분도 많고 너무 만족합니다^^
일단 꼭지가 말라서 걱정했는데 아니나 다를까...넘 익었어요ㅜㅜ 싱겁고ㅜㅜ 재구매는 안할겁니다ㅜㅜ
이벉수박 최강입니다:+1|type_1_2:
수박 결정? 이 탄탄하고
달콤하니 신선합니다.
감사합니다
올 해 수박은 오아시스에서만 시켜 먹는데
맛있어요.
수박의계절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포장도 깔끔하게 왔어요
달짝지근해서 좋아요
배송꼼꼼허고 당도도 좋아요 ㅎㅎ
후기가 좋아 샀는데 수박이 달지도 알고 너무 맹맛 이에요
노란심지 부부도 있고 씨는 왜이렇게 많은지 에휴
수박 달아요~~ 크기도 큼직하고요
맛좋아서 오늘 또 구매해요 씨도 적고 식감도 좋아요
먼저 산 수박이 당도도 좋고 식감도 좋아서 재구매
합니다
달지가 않아요.
비때문인지 모르겠어요..
비 전에 수확했을것 같은데.. 겉보기엔 맛있어보여서 기대했는데 빨갛고 잘 익은것 같은데 맹맛이고. 시원하게 해봐도 별로에요.
아이가 수박 잘 먹는데 이건 안먹겠대요ㅠㅠ
별로 달지가않네요ㅠㅠ아쉽습니다.
쿠폰사용해서 저렴하게 잘 구입했습니다
수박 맛나요 6키로 정도면 갠춘해요 일인극 도
오아시스제품은 배송 품질 좋습니다.
오아시스 제품 배송, 품질 좋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미다
맛있고 적당히 익었어요~ 씨가 좀 많아요~
배송상태 좋고 맛도 좋았어요^^
크기적당하고 달아요 씨가 엄청 많아요
껍질도 얇고 달지만 씨는 많아요
수박 껍질도 얇고 달고 맛있어요
포장 꼼꼼하게 수박전용상자에 배송되었고, 아주는 아니지만 달고 시원하니 맛있어요. 씨가 꽤 있는 편 입니다.
달아요. 소분해서 넣는게 일이네요.
고당도. 수박싱싱하고. 잘익었고. 당도도좋아요
크기도 크고 적당히 달아서 좋았어요
냉장해서 먹으니 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