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항생제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고기는 처음 주문해봐요 맛나길<^^
만두가 잘 퍼지지도 않고 맛있어요
좋습니다 좋아요 배송 빠릅니다 다음에도 또 주문할게요
무항생제인점은좋지만 부모님이 만두맛이 좀 아쉽다고하셔서 아쉬웟어요
맛있는 손만두입니다 다음에도 시킬게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맛있어요! 번창하세요!
맛있네요 ! 떡국에 넣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
비비고만 먹다가 손만두를 먹으니 만들어서 먹은 느낌이 나서 더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더라고요~맛있어요:+1: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재료가 국산이고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 구입
쪄먹어도 맛있고 후라이팬에 구워먹어도 맛있네용! ㅎㅎ 떡볶이에 넣어도 먹고 여러가지 해먹어봤는데 만족이요~
우리밀 만두피라 속이 편안하고, 무항생제 돼지고기로 꽉 찬 만두속이 아주 담백하고 쫄깃해요. 쪄 먹어도 국에 넣어 먹어도 일품입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재료가 좋고 담백하니 맛있어요 쪄먹어도 국 끓여먹어도 좋아요
만둣국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맛있게 잘먹었어요
특유의 인스턴트 만두 냄새 없어 자주 구매
만두 맛있어요 김치만 먹다가 고기만두 시켜봤는데 괜찮네요
냉동실에 채워둔 오아시스 간편식으로 제격이에요 입맛없을때 물만두국 해먹었는데 맛있고 속재료도 국산이라 좋아요
냄새가 나지 않고 크기도 적당하고 맛이 좋아요
후기가 좋고 무항생제 믿고 구매해요
만둣국에 넣어서 먹었습니다, 꼭 이북식만두처럼 담백해서 어른들도 좋아하시고 아이들이 먹기에도 간이 좋았어요
고기만두 후기가 좋아 구매해봤습니다. 예전 오아시스만두는 피가 두꺼윘던 것 같은데 이건 맛있기를요
항상 잘 먹고 있어여 감사합니다
좋네요~ 언제나 재구매@@₩₩₩
만두 아이들이 맛나게 잘 먹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항생제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고기는 처음 주문해봐요 맛나길<^^
만두가 잘 퍼지지도 않고 맛있어요
좋습니다 좋아요
배송 빠릅니다
다음에도 또 주문할게요
무항생제인점은좋지만
부모님이 만두맛이 좀 아쉽다고하셔서
아쉬웟어요
맛있는 손만두입니다 다음에도 시킬게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맛있어요! 번창하세요!
맛있네요 ! 떡국에 넣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
비비고만 먹다가 손만두를 먹으니 만들어서 먹은 느낌이 나서 더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더라고요~맛있어요:+1: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재료가 국산이고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 구입
쪄먹어도 맛있고 후라이팬에 구워먹어도 맛있네용! ㅎㅎ 떡볶이에 넣어도 먹고 여러가지 해먹어봤는데 만족이요~
우리밀 만두피라 속이 편안하고, 무항생제 돼지고기로 꽉 찬 만두속이 아주 담백하고 쫄깃해요. 쪄 먹어도 국에 넣어 먹어도 일품입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재료가 좋고 담백하니 맛있어요 쪄먹어도 국 끓여먹어도 좋아요
만둣국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맛있게 잘먹었어요
특유의 인스턴트 만두 냄새 없어 자주 구매
만두 맛있어요 김치만 먹다가 고기만두 시켜봤는데 괜찮네요
냉동실에 채워둔 오아시스
간편식으로 제격이에요
입맛없을때 물만두국 해먹었는데 맛있고
속재료도 국산이라 좋아요
냄새가 나지 않고 크기도 적당하고 맛이 좋아요
후기가 좋고 무항생제 믿고 구매해요
만둣국에 넣어서 먹었습니다, 꼭 이북식만두처럼 담백해서 어른들도 좋아하시고 아이들이 먹기에도 간이 좋았어요
고기만두 후기가 좋아 구매해봤습니다. 예전 오아시스만두는 피가 두꺼윘던 것 같은데 이건 맛있기를요
항상 잘 먹고 있어여 감사합니다
좋네요~ 언제나 재구매@@₩₩₩
만두 아이들이 맛나게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