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pp***** 2026.06.23

국산 도토리로 만든 초림단지 명인 도토리묵이라 믿고 먹어봤는데 만족스러웠어요. 도토리묵 특유의 은은한 향이 살아 있으면서도 쌉싸름한 맛이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식감도 탱글탱글하면서 부드러워 양념장만 곁들여도 맛있고, 샐러드나 무침으로 활용하기에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무엇보다 국산 도토리를 사용한 제품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고, 재료에 신경 쓴 느낌이 들어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도 도토리묵을 산다면 다시 구매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n***** 2026.06.23

상추랑 겉절이처럼 먹으려고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66**** 2026.06.23

냉면육수에 묵사발만들어먹으려고 사요. 평양냉면 육수랑 신김치랑 묵이랑 잘어울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6******* 2026.06.23

간단히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 하고싶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y0***** 2026.06.22

국산도토리라고 해서 사봤어용 살짝데쳐서 먹으니 부드러우면서도 살짝 쫀득해서 맛있었어요 도토리 특유의 쓴맛이 강하지않았어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3******* 2026.06.22

국산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yoo**** 2026.06.22

그냥 개인취향이라고 할까요 ㅠ 제 입맛은 아니었어요 ㅠ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be****** 2026.06.21

첫구매입니다.
오아시스 제품이고, 후기가 좋아 믿고 구매했어요.
묵사발 만들어서 시원하게 먹으려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5***** 2026.06.21

애기가 반찬으로 묵 무침 주면 고기보다 더 먼저 먹어요 ㅋㅋㅋ 국내산 도토리묵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98***** 2026.06.21

묵사발 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1t*** 2026.06.21

맛있습니다!!!
종종 구입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6.21

아직 먹지는 않았지만 잘 받았어오

별점5
jae*** 2026.06.21

시원하게 묵밥 해 먹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eu**** 2026.06.21

도토리묵사발 시원하게 만들어 먹었어요~~ 탱글탱글하고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64***** 2026.06.21

오아시스에서 구입한 동치미육수로 함께 묵사발 만들어 먹으니 시원하고 아주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ew*** 2026.06.20

건강한 음식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y*** 2026.06.20

묵사발 하려고 구매해요
국산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2***** 2026.06.20

렌지에 데워 양념간장에 먹거나 채소넣고 무쳐 먹는 걸 좋아하는데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자주 구매 하게 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yy*** 2026.06.20

고소하고 쫄깃해서 2번째 구매해서 먹어요, 이번에 넉넉하게 2팩 구매해서 식구들 모두 배부르게 먹었어요~ 양질의 상품 계속 부탁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s****** 2026.06.20

양념장해서 먹으니까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종종 사먹어야갰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lu****** 2026.06.19

맛있어서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a***** 2026.06.19

탱탱하고 맛나요 묵사발해먹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