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미역국 끓엮는데 큼직하니 맛나요
한우 국거리 고기가 잡내없이 좋네요 맛있어요
택배잘받았어요. 편하고. 너무좋아요
택배잘받았어요 편하게 쇼핑해서 너무좋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잘 먹고 있습니다.
소고기무국 끓였는데요 너무 너무 질겨요 ㅜㅜ 힘줄도 너무 많고 씹는데 턱 아파요 아이는 못주겠네요 좀 실망이 큽니다 오아시스라 기대했는데 두번은 안시킬꺼 같아요....
고기 신선하고 고소해요 ㅎㅎ
스프 끓일때마다 주문하는데 푹 끓여서이기도 하지만 연하고 맛있어요
믿고구매하는 오아시스 장보기에요^^
한우 국거리를 이 가격에!! 감사합니다~
국거리 부드럽고 맛있네요. 고기가 신선해요.
조아요.
크기가 일정하지 않고 기름기 붙어있는게 많아서 조금 아쉽네요
미역국 끓였어요 부드럽고 맛이 좋아요
미역국 끓여먹었습니다.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고기는 오아시스 좋아요
오아시스 국거리 미역국끓을때 딱이예요 추천합니다
오아시스 배송 항상 빠르고 좋아요
수고하시길바랍니다수고하세요질깁니다
미역국 에 넣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미역국 끓였어요 고기 기름 별로 없어서 좋았어요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요
전에 맛있어서 몇번샀는데 이번은 색이 일단 검고 많이 질기네요 왜 그런것일까요?
저는 신중하게 구매하는편이라서 이것저것 검색해보구,비교해보고 구매했습니다. 배송잘받았어요
국거리치곤 커서 작게 다 잘랐어요 고기는 신선해요
세절되어 있어 편하고, 지방 적었으니 좋아요~^^
떡국 끓여먹으려 구입했는데 상태 좋고 맛있을것같네요!
육개장 꿀여 먹었어요 국물맛이 좋아 기본양념만으로 충분했었요 고기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미역국해먹엇는데 무슨부위인지 삼십분넘게끙ㅎ이니 좀 안질겨네여
국거리 고기 신선하고 맛잇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미역국 끓엮는데 큼직하니 맛나요
한우 국거리
고기가 잡내없이 좋네요
맛있어요
택배잘받았어요. 편하고. 너무좋아요
택배잘받았어요 편하게 쇼핑해서 너무좋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잘 먹고 있습니다.
소고기무국 끓였는데요 너무 너무 질겨요 ㅜㅜ
힘줄도 너무 많고 씹는데 턱 아파요
아이는 못주겠네요
좀 실망이 큽니다
오아시스라 기대했는데 두번은 안시킬꺼 같아요....
고기 신선하고 고소해요 ㅎㅎ
스프 끓일때마다 주문하는데 푹 끓여서이기도 하지만 연하고 맛있어요
믿고구매하는 오아시스 장보기에요^^
한우 국거리를 이 가격에!!
감사합니다~
국거리 부드럽고 맛있네요.
고기가 신선해요.
조아요.
크기가 일정하지 않고 기름기 붙어있는게 많아서 조금 아쉽네요
미역국 끓였어요 부드럽고 맛이 좋아요
미역국 끓여먹었습니다.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고기는 오아시스 좋아요
오아시스 국거리 미역국끓을때 딱이예요 추천합니다
오아시스 배송 항상 빠르고 좋아요
수고하시길바랍니다수고하세요질깁니다
미역국 에 넣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미역국 끓였어요 고기 기름 별로 없어서 좋았어요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요
전에 맛있어서 몇번샀는데 이번은 색이 일단 검고 많이 질기네요 왜 그런것일까요?
저는 신중하게 구매하는편이라서 이것저것 검색해보구,비교해보고 구매했습니다. 배송잘받았어요
국거리치곤 커서 작게 다 잘랐어요
고기는 신선해요
세절되어 있어 편하고, 지방 적었으니 좋아요~^^
떡국 끓여먹으려 구입했는데
상태 좋고 맛있을것같네요!
육개장 꿀여 먹었어요
국물맛이 좋아 기본양념만으로 충분했었요
고기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미역국해먹엇는데
무슨부위인지 삼십분넘게끙ㅎ이니 좀 안질겨네여
국거리 고기 신선하고 맛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