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계란 소비가 많은 집이라 신선도를 가장 중요하게 보는데, 이번에 받은 자연이란 동물복지 유정란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blush: 포장도 꼼꼼해서 깨진 계란 하나 없이 안전하게 배송됐고, 껍데기도 깨끗한 편이라 믿음이 갔어요. 계란을 깨보니 노른자가 탱글하고 색도 진해서 신선함이 느껴졌고, 아이들 반찬이나 계란찜, 프라이로 활용하기 좋았어요:egg::yellow_heart: 동물복지 유정란이라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성하고 좋아용 여기서만 사요
계란 가격은 안떨어지네요 ㅠ 그마마 오아시스가 싸요
특란이라 항상 재구매합니다.
특란이라 항상 재구매합니다.
좋습니다. 만족스럽습니다. 굿.
달걀은 여기에서 구매해요~~~~
1번계란이 없어서 사봤어요~!!
알이 크고 신선해서 만족합니다!
항상 재구매해서 맛있게 먹고있어요
최근 오아시스 달걀 구매하기 넘 어렵네요 그래서 15구 구매했어요
달걀이 부드러워요
주로 삶아먹는데 삶는 시간이 다른 달걀들 보다는 조금 오래걸리는 것 같아요.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 좋아요
오아시스 계란은 항상 믿고 구매하는 상품이예요.
2번란이라 그런가요?계란껍질이 얇아요
오아시스 계란은 신선해서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꾸준히 구매했습니다
계란 크기가 제법 실하네요 ~
즣은가격에 구매한것같아요. 워낙에 계란값이
이번에는 알이 커서 굳이야요
오아시스에서 계란 먹기 좋아요
겨란이 깨져서 옴요 겨란이랑 바나나랑 한박스에 그냥너어서 포장을헷네여 겨란이렇게 포장해서 받은거 처음이네여
알이 크고 신선해요 계란이걸로 정착
:star::star::star::star::star: 별점: 5.0 / 5.0
평소 계란 소비가 많은 집이라 신선도를 가장 중요하게 보는데, 이번에 받은 자연이란 동물복지 유정란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blush: 포장도 꼼꼼해서 깨진 계란 하나 없이 안전하게 배송됐고, 껍데기도 깨끗한 편이라 믿음이 갔어요. 계란을 깨보니 노른자가 탱글하고 색도 진해서 신선함이 느껴졌고, 아이들 반찬이나 계란찜, 프라이로 활용하기 좋았어요:egg::yellow_heart: 동물복지 유정란이라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heavy_check_mark: 신선도 ★★★★★
:heavy_check_mark: 안전한 포장 ★★★★★
:heavy_check_mark: 동물복지·안심 먹거리 ★★★★★
여름이라 기대는 안했는데 알이 크고 싱싱합니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이 계란이 냉장고에 있어야 든든하지요
알도 굵고 가격 좋고 항상 만족합니다
신선한 계란 구입해서 좋아요
신선한 제품을 신속하게 배송해줘서 좋아요.
특란이라 조금 더 크네요
계란은 늘 오아시스에서만 사요. 계란값이 너무 올랐어요ㅜㅜ
계란 유통기한길고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안깨지게 잘오네요
특란 처음 시켜봐요 사이즈 조금 커요
알굵고 좋아요 깨진거없이 잘도착했어요
계란이 늘 품절이라 아쉽네요 계란 싱싱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유정란이라서 재구매해요 ~~~~~~
달걀 깨끗하게 안전하게 잘 왔습니다. :egg:
자연이란 유정란이라 좋아요. 맛도 좋네요
계란은 역시 오아시스 죠.
싸고 싱싱하고
오아시스 항상 편하게 장보고있어요~
배달도 빠르고 좋은 가격에 품질 좋은 상품을 산 것 같아요. 한개만 구매되서 아쉬웠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침에 달걀 1개씩!
오아시스 덕에 유정란을 부담없이 사 먹어요. 유정란 사는 김에 오아시스 마켓 이용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