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믿고먹는 오아시스인데 고기 왜 이런가요? 포장도 1줄은 꺼낼수도 없는 스타일이고 비계가 많아도 너무 많네요ㅠㅠ 한봉지까서 20프로 셀프환불했는데 남은고기도 비계많아요 오아시스 고기느낌 아니네요 쩝
요즘 고기값도 비싼데 저렴하게 규매해서 구워먹엏어요
오아시스 고기는 98% 만족이에여 ㅋㅋㅋ 부산지역 오아시스도 보냉백 배송 해주세요^^ 기다립니다~~~!
두팩으로 오는데 한팩은 나쁘지 않았고 한팩은 삽겹살 부위가 아니었어요. 질기고 기름없고 잡내나고
500g씩 소분되서 와서 좋았는데 뼈가 좀 있었어요~
냉동에도 쟁이고 냉장에도 쟁이고 땟깔 아주 좋아요 절 먹겠습니다.
고추장 삼겹살이 먹고 싶어졌다. 고추장 물엿 생강마늘 맛술 참기름 후추 이것저것 다 때려넣고 싹 바른 다음에 프라이팬에 구워 먹으면 너무 맛있어. 꾸덕하게 쫄아들 때까지 구우면 된다. 중약불에서 구워야지 안 탄다.
고기가 맛있는 삼겹살부위보다는 양끝쪽 부위가 오네요 기름기는 거의 없어요
오돌뼈 부위로 맛있더라구요!! 소분되어있어서 좋아요
실수로 구매확정 눌러서 환불도 못 받고..... 구워먹으려고 샀는데 미추리부위인 듯한 것만 잔뜩 들어있네요. 완전 실망이에요. 일부 제대로 된 삼겹만 골라서 구워먹규 나머지는 김치랑 볶아먹었어요. 돈 아까움..
기름이 좀 많긴 했지만 잡내없이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배송 빠르고 제품성분 좋아서 매번 만족해요~
아주 맛있어요:) 구워서 먹었는데 잡내도 안나고 잘먹었어요:)
포장깨끗하게 되어있어서 편리해요.
500그람씩 분리되서 되어 잇어 좋으네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해요
소분 되어있어 좋네요~ 후기보고사봤어요
삼겹살 잘도착했습니다. 소분되어있어 편해요
요게 맞는지모르겠는제ㅜ요렇게 팩에왔네요 사진하고 달라서 당황햤네요 삼겹살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500g씩 개별 포장돼 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기 맛있게.잘 먹었어요~ 또구매하려고요
가격 괜찮고 캠핑가서 잘먹었어요
이 삼겹살 정말 맛있어요. 기름이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서 또 구매할거에요. 고기도 부드럽고 정말 맛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파는 삼겹 다 먹어봤는데 이게 최고네요
포장 나뉘어 있어서 편리 구이용 찜용 나눠서 쓰기 좋았음
고기육질이신선하고 맛있어요~~
더 깨끗한 한돈 삼겹살 1kg. 저번에 먹어보고 괜찮길래 재주문. 1kg라 양많은데 500g씩 소분돼 있어서 1팩씩 먹을수있어서 굿굿
항상 재구매합니다ㅋㅋㅋ만족합니다ㅎㅎ
넘 마시꾸 최고입니다 채고에용 굿굿 또시킬래요
나눠져있어서 먹기에 편하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돼지잡내가 하나도 안나고 고기가 야들해요
너무맛있어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믿고먹는 오아시스인데 고기 왜 이런가요?
포장도 1줄은 꺼낼수도 없는 스타일이고 비계가 많아도 너무 많네요ㅠㅠ
한봉지까서 20프로 셀프환불했는데 남은고기도 비계많아요
오아시스 고기느낌 아니네요 쩝
요즘 고기값도 비싼데 저렴하게 규매해서 구워먹엏어요
오아시스 고기는 98% 만족이에여 ㅋㅋㅋ
부산지역 오아시스도 보냉백 배송 해주세요^^ 기다립니다~~~!
두팩으로 오는데 한팩은 나쁘지 않았고 한팩은 삽겹살 부위가 아니었어요. 질기고 기름없고 잡내나고
500g씩 소분되서 와서 좋았는데 뼈가 좀 있었어요~
냉동에도 쟁이고 냉장에도 쟁이고 땟깔 아주 좋아요 절 먹겠습니다.
고추장 삼겹살이 먹고 싶어졌다. 고추장 물엿 생강마늘 맛술 참기름 후추 이것저것 다 때려넣고 싹 바른 다음에 프라이팬에 구워 먹으면 너무 맛있어. 꾸덕하게 쫄아들 때까지 구우면 된다. 중약불에서 구워야지 안 탄다.
고기가 맛있는 삼겹살부위보다는 양끝쪽 부위가 오네요
기름기는 거의 없어요
오돌뼈 부위로 맛있더라구요!! 소분되어있어서 좋아요
실수로 구매확정 눌러서 환불도 못 받고.....
구워먹으려고 샀는데 미추리부위인 듯한 것만 잔뜩 들어있네요. 완전 실망이에요. 일부 제대로 된 삼겹만 골라서 구워먹규 나머지는 김치랑 볶아먹었어요. 돈 아까움..
기름이 좀 많긴 했지만 잡내없이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배송 빠르고 제품성분 좋아서 매번 만족해요~
아주 맛있어요:) 구워서 먹었는데 잡내도 안나고 잘먹었어요:)
포장깨끗하게 되어있어서 편리해요.
500그람씩 분리되서 되어 잇어 좋으네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해요
소분 되어있어 좋네요~ 후기보고사봤어요
삼겹살 잘도착했습니다. 소분되어있어 편해요
요게 맞는지모르겠는제ㅜ요렇게
팩에왔네요 사진하고 달라서 당황햤네요
삼겹살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500g씩 개별 포장돼 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기 맛있게.잘 먹었어요~
또구매하려고요
가격 괜찮고 캠핑가서 잘먹었어요
이 삼겹살 정말 맛있어요. 기름이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서 또 구매할거에요. 고기도 부드럽고 정말 맛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파는 삼겹 다 먹어봤는데 이게 최고네요
포장 나뉘어 있어서 편리 구이용 찜용 나눠서 쓰기 좋았음
고기육질이신선하고 맛있어요~~
더 깨끗한 한돈 삼겹살 1kg. 저번에 먹어보고 괜찮길래 재주문. 1kg라 양많은데 500g씩 소분돼 있어서 1팩씩 먹을수있어서 굿굿
항상 재구매합니다ㅋㅋㅋ만족합니다ㅎㅎ
넘 마시꾸 최고입니다 채고에용 굿굿 또시킬래요
나눠져있어서 먹기에 편하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돼지잡내가 하나도 안나고
고기가 야들해요
너무맛있어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