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ue***** 2026.06.23

살짝 녹여서 냄비에 삶운 달걀 넣고 끓여 먹었어요
양념이 맵지않고 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a******* 2026.06.23

중딩 아이는 항상 관심사 1순위가 오늘 저녁 뭐야 하고 묻는 거다. 그래서 지 마음에 안 드는 거면 표정이 안 좋고 마음에 들면 흡족한 표정을 짓는다. 가끔 반찬이 없을 때 떡볶이를 돌려서 식탁에 놔두면 얼굴 표정이 좋아진다. 밥한입 먹고 떡 한입을 먹는다. 반찬처럼. 탄수화물 더하기 탄수화물 조합이지만 아이가 만족했으니 그냥 넘어간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ih*** 2026.06.23

우와 짱 맛도리!! 이거 1개사면 맛도 못보고 아이한테 뺏기니까 꼭 2개이상 사세요!! 아이 등교시키고 혼자 한개 다먹고 행복해하며 후기씁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m********** 2026.06.23

아직 어린 아이들이 먹기엔 매콤하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js**** 2026.06.22

후기가 좋아서 떡볶이 먹고 싶은날 땡겨서 구매했어용!! 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hi****** 2026.06.22

떡볶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ls**** 2026.06.21

넘맛잇어요
재구매 100프로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r***** 2026.06.21

다시 입고되서 반가운 상품!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21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서 늘 구매해서 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jd****** 2026.06.21

간식으로 쟁여났어요 맛있기를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ja*** 2026.06.21

자극적이지 않은맛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r******** 2026.06.21

한동안 사라졌다 다시 나와서 반갑게 주문했어요.역시 맛있구요.다만 가격이 인상된것은 아쉽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1***** 2026.06.20

처음사본 냉동 떡볶이 국산 고춧가루 기대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8******* 2026.06.19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면 되서 간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o******** 2026.06.18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많이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j******* 2026.06.18

ㆍㄱㄷㄴㄷㄴㄷㅂㄷㄴㅂㄴㄷㄴㄸㄷㄹㄷ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4******* 2026.06.18

진짜 맛있어요.. 양이 적어서 아쉬운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신전떡볶이보다 맛있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10******** 2026.06.18

한동안 없어서 기다린 떡볶이. 다시 입고되어 완전 반가워서 바로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18

오리지널 떡볶이 처음 구매하는데 맛있을것같아 2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ir**** 2026.06.18

가끔 급 땡길때 편하게 렌지돌려서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89**** 2026.06.17

학교앞 떡볶이네요 맛있고 안 매워서 아이도 잘 먹어요 아쉬운 점은 양이 적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33***** 2026.06.17

애가 맛잇ㅁ다해서 재구매 했어요 양이 좀 덕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re****** 2026.06.16

떡볶이 땡길때 나가서먹거나 배달귀찮을때 간단히 데워먹기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ja*** 2026.06.16

급할 때 비상용 간식으로 샀는데, 아이가 맛있다고 하네요. 양이 적어 조금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