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에서 회류를 처음 시켜보는데 마트와 비교해서 나쁘지 않았어요
신선하고 비린내 없이 맛있네요 믿고 먹어요
횟감이지만 구이로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연어스테이크 해먹으려고 주문했는데 너무 신선해서 덮밥으로 먹어도 좋겠어요
연어 덮밥 한번 해먹기 양도 신선도도 딱 좋아서 자주 주문해요
비린내도 안나고 신선하고 좋습니다
냄새없고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구매 원츄
슬라이스 해서 단촛물에 밥만 준비하면 연어초밥이 되어요 초밥집에서 10피스 가격에 두사람 넉넉히 초밥 먹을 수 있어서 자주 주문하고 있어요
신선해서 또 주문, 잘 먹겠습니다
받고 오픈하자마자 냄새가 심해서 레몬을 부었는데도 역할정도로 심해ᆢ당황스러웠네요. 먹다가 버렸어요.환불처리하려다가 그냥...
연어싱싱하구맛있네요 약간비릿한건 레몬이부족했나ㅠ
회로도 먹고 비빔밥으로도 먹었네요
연어초밥 해먹엇어요 비린내 안 나고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잘 받았습니다 재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아침에 샐러드처럼 먹었어요 단백질 좋아요
우리 집 애들은 연어 초밥을 해주면 식사가 5분 컷으로 끝난다. 정말 잘 먹는다. 연어가 효자다. 그런데 좀 비싸다. 그래도 이마트에서 사는 거보단 싸다
깨끗하고신선해요~ 2명이서 한끼가볍게먹을수있습니다
싱싱함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요
포장상태는 아쉬웠지만 연어는 부드럽고 맛있어요
연어초밥만들어 먹었어요~ 쫀득쫀득 맛있어요
잘 샀어요 저녁에 회쳐서 먹으려구요 아들이 좋아해서 시켰습니다
아이 간식으로 좋았어요. 잘 먹네요
연어는 끊이지 않고 구매합니다. 맛나요 맛나!
신선하고 고소해요! 부위도 좋고 비리지도 않아요
자주구매하는데 연어 신선하고 좋아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계속 구매해요 오아시스 연어가 제일 신선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회로먹고 덮밥도 해먹었어요. 한번에 먹을 양이라 좋아요.
이번연어는 아주 싱싱하고 좋아요
딸아이 연어깍두기 해줬는데 맛있대요
프리미엄 생연어회 샐러드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아이가 연어를 좋아해서 구매합니다. 연어 초밥 만들어주고 넉넉한 양입니다.
스테이크해서 먹음 맛있게 먹었네요
덮밥 만들어 먹었어요. 신선하고 좋네요
신선하고 맛있네요. 품질 좋아요.
연어 좋아하는 딸이 아주아주 잘 먹어요!!!재구매 의사있습니다
연어초밥 만들어 먹었는데 싱싱하네요
징싱하고 냄새두없어 초밥을 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가격이 괜찮아 2개 사서 채소비빔밥에 넣어 맛있게 먹음, 집에서 먹으니 가성비 괜찮은듯
저는 신중하게 구매하는편이라서 이것저것 검색해보구,비교해보고 구매했습니다. 배송잘받았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에서 회류를 처음 시켜보는데 마트와 비교해서 나쁘지 않았어요
신선하고 비린내 없이 맛있네요 믿고 먹어요
횟감이지만 구이로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연어스테이크 해먹으려고 주문했는데
너무 신선해서 덮밥으로 먹어도 좋겠어요
연어 덮밥 한번 해먹기 양도 신선도도
딱 좋아서 자주 주문해요
비린내도 안나고 신선하고 좋습니다
냄새없고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구매 원츄
슬라이스 해서 단촛물에 밥만 준비하면 연어초밥이 되어요 초밥집에서 10피스 가격에 두사람 넉넉히 초밥 먹을 수 있어서 자주 주문하고 있어요
신선해서 또 주문, 잘 먹겠습니다
받고 오픈하자마자 냄새가 심해서 레몬을 부었는데도 역할정도로 심해ᆢ당황스러웠네요. 먹다가 버렸어요.환불처리하려다가 그냥...
연어싱싱하구맛있네요 약간비릿한건 레몬이부족했나ㅠ
회로도 먹고 비빔밥으로도 먹었네요
연어초밥 해먹엇어요 비린내 안 나고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잘 받았습니다 재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아침에 샐러드처럼 먹었어요
단백질 좋아요
우리 집 애들은 연어 초밥을 해주면 식사가 5분 컷으로 끝난다. 정말 잘 먹는다. 연어가 효자다. 그런데 좀 비싸다. 그래도 이마트에서 사는 거보단 싸다
깨끗하고신선해요~ 2명이서 한끼가볍게먹을수있습니다
싱싱함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요
포장상태는 아쉬웠지만 연어는 부드럽고 맛있어요
연어초밥만들어 먹었어요~ 쫀득쫀득 맛있어요
잘 샀어요 저녁에 회쳐서 먹으려구요
아들이 좋아해서 시켰습니다
아이 간식으로 좋았어요. 잘 먹네요
연어는 끊이지 않고 구매합니다. 맛나요 맛나!
신선하고 고소해요!
부위도 좋고 비리지도 않아요
자주구매하는데 연어 신선하고 좋아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계속 구매해요 오아시스 연어가 제일 신선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회로먹고 덮밥도 해먹었어요. 한번에 먹을 양이라 좋아요.
이번연어는 아주 싱싱하고 좋아요
딸아이 연어깍두기 해줬는데 맛있대요
프리미엄 생연어회 샐러드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아이가 연어를 좋아해서 구매합니다. 연어 초밥 만들어주고 넉넉한 양입니다.
스테이크해서 먹음
맛있게 먹었네요
덮밥 만들어 먹었어요. 신선하고 좋네요
신선하고 맛있네요. 품질 좋아요.
연어 좋아하는 딸이 아주아주 잘 먹어요!!!재구매 의사있습니다
연어초밥 만들어 먹었는데 싱싱하네요
징싱하고 냄새두없어 초밥을 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가격이 괜찮아 2개 사서 채소비빔밥에 넣어 맛있게 먹음, 집에서 먹으니 가성비 괜찮은듯
저는 신중하게 구매하는편이라서 이것저것 검색해보구,비교해보고 구매했습니다. 배송잘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