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7***** 2026.06.24

오아시스에서 회류를 처음 시켜보는데 마트와 비교해서 나쁘지 않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24

신선하고 비린내 없이 맛있네요 믿고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24

횟감이지만 구이로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y****** 2026.06.24

연어스테이크 해먹으려고 주문했는데
너무 신선해서 덮밥으로 먹어도 좋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y****** 2026.06.24

연어 덮밥 한번 해먹기 양도 신선도도
딱 좋아서 자주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1*** 2026.06.24

비린내도 안나고 신선하고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jk**** 2026.06.24

냄새없고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ib****** 2026.06.24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구매 원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aa******* 2026.06.24

슬라이스 해서 단촛물에 밥만 준비하면 연어초밥이 되어요 초밥집에서 10피스 가격에 두사람 넉넉히 초밥 먹을 수 있어서 자주 주문하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4******* 2026.06.24

신선해서 또 주문, 잘 먹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2
279******* 2026.06.24

받고 오픈하자마자 냄새가 심해서 레몬을 부었는데도 역할정도로 심해ᆢ당황스러웠네요. 먹다가 버렸어요.환불처리하려다가 그냥...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4***** 2026.06.23

연어싱싱하구맛있네요 약간비릿한건 레몬이부족했나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4
318******* 2026.06.23

회로도 먹고 비빔밥으로도 먹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9***** 2026.06.23

연어초밥 해먹엇어요 비린내 안 나고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9***** 2026.06.23

잘 받았습니다 재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0******* 2026.06.23

아침에 샐러드처럼 먹었어요
단백질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a******* 2026.06.23

우리 집 애들은 연어 초밥을 해주면 식사가 5분 컷으로 끝난다. 정말 잘 먹는다. 연어가 효자다. 그런데 좀 비싸다. 그래도 이마트에서 사는 거보단 싸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ba*** 2026.06.23

깨끗하고신선해요~ 2명이서 한끼가볍게먹을수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ms**** 2026.06.23

싱싱함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2***** 2026.06.23

포장상태는 아쉬웠지만 연어는 부드럽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7***** 2026.06.23

연어초밥만들어 먹었어요~ 쫀득쫀득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4****************** 2026.06.23

잘 샀어요 저녁에 회쳐서 먹으려구요
아들이 좋아해서 시켰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se**** 2026.06.22

아이 간식으로 좋았어요. 잘 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n******* 2026.06.22

연어는 끊이지 않고 구매합니다. 맛나요 맛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22

신선하고 고소해요!
부위도 좋고 비리지도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ay*** 2026.06.22

자주구매하는데 연어 신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6.22

아기 이유식용으로 계속 구매해요 오아시스 연어가 제일 신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w**** 2026.06.22

신선하고 맛있어요! 회로먹고 덮밥도 해먹었어요. 한번에 먹을 양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8******* 2026.06.22

이번연어는 아주 싱싱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ca**** 2026.06.22

딸아이 연어깍두기 해줬는데 맛있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938**** 2026.06.22

프리미엄 생연어회 샐러드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mh*** 2026.06.22

아이가 연어를 좋아해서 구매합니다. 연어 초밥 만들어주고 넉넉한 양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sl***** 2026.06.22

스테이크해서 먹음
맛있게 먹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l**** 2026.06.22

덮밥 만들어 먹었어요. 신선하고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ar****** 2026.06.21

신선하고 맛있네요. 품질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sh****** 2026.06.21

연어 좋아하는 딸이 아주아주 잘 먹어요!!!재구매 의사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490***** 2026.06.21

연어초밥 만들어 먹었는데 싱싱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g******** 2026.06.21

징싱하고 냄새두없어 초밥을 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n**** 2026.06.21

가격이 괜찮아 2개 사서 채소비빔밥에 넣어 맛있게 먹음, 집에서 먹으니 가성비 괜찮은듯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o***** 2026.06.21

저는 신중하게 구매하는편이라서 이것저것 검색해보구,비교해보고 구매했습니다. 배송잘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