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시스 계란은 담백하고 맛있어요
자연이란 유정란 10구 재구매
달걀은 무조건 오아시스에서!
아침마다 삶아서 잘먹고있어요 맛있어요 신선합니다
계란을.여러번 구매해보니 복불복이 있어요 다행히 이번 계란은.싱싱하고 좋네요
신성하고 좋아용 여기서만 사요
안전하게 보장되어 와서 좋습니다
마싯고건강한달걀 ~ 자주품절되는이유가있네요~
요즘 계란이 비싸고 잘없네요..? 처음 구매햇어요 알은작네요 신선하길
아침에 간단히 삶은 달걀로 식사 대용으로 먹는데 고소하니 맛있어요.
자연이란 유정란 10구 좋아요
늘 만족하며 구매하는 품목이에요.
항상 재구매해서 맛있게 먹고있어요
계란은 늘 옳아요 단백질 좋습니다
날씨도 더운데 오아시스에서 신선한 재료들을 구매할수닜어 좋아요
신선해요 ! 난각번호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늘 구매하는 제품인데 좋아요
오아시스 계란 믿고 구매합니다
오아시스 계란은 믿고 먹어요 잘 배송됐어요
급해서 2번난이라도 구매했네요
유정란 넘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기 유아식용 재료로 구매했늨데 아기가 잘 먹어요
아기 유아식용 재료로 손질 후 냉동했어요
아기 유아식용 재료로 구매했는데 아기가 잘 먹어요
자주 구매 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좋아요.
계란 늘 구매합니다.
깨지지 않고 잘 와서 좋아용ㅇ
계란 요즘 비싼데 잘샀어요
이번 달걀은 흰자 노른자가 죽같이 흐물거려요 느끼해서 먹기 엄청 힘드네요. 상태가 왜 이런건가요…
계란항상 오아시스에서 구입하고있어용
계란 떨어지면 불안헤서 무조건 사둬야해여 일인가구지만 금방금방 다먹어요 ㅎㅎ
괜찮아요 저렴하게 구매 햇어요
이제 계란은 오아시스로 정착합니다~ 시중보다 저렴한것같아요
1번란 품절이라 구입했어요 신선해요
알은 보통 크기잇고 신선해요!
안전한배송으로잘받았습니다상품만족합니다
계란가격이 또 올라 오아시스에서 주문했는데 가격도 시중보다는 저렴하고 믿을 수 있어서 좋아요
오아시스 새벽 배송으로 계란을 편하게 먹고 있어요.
계란값이 많이 올랐네요 항상 구매하고 있습니다
자주 구매하는 계란이에요 난각번호 2번이에요 믿음이가요 자꾸 가격이 오르는게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시스 계란은 담백하고 맛있어요
자연이란 유정란 10구 재구매
달걀은 무조건 오아시스에서!
아침마다 삶아서 잘먹고있어요
맛있어요
신선합니다
계란을.여러번 구매해보니 복불복이 있어요
다행히 이번 계란은.싱싱하고 좋네요
신성하고 좋아용 여기서만 사요
안전하게 보장되어 와서 좋습니다
마싯고건강한달걀 ~ 자주품절되는이유가있네요~
요즘 계란이 비싸고 잘없네요..? 처음 구매햇어요 알은작네요 신선하길
아침에 간단히 삶은 달걀로 식사 대용으로 먹는데 고소하니 맛있어요.
자연이란 유정란 10구 좋아요
늘 만족하며 구매하는 품목이에요.
항상 재구매해서 맛있게 먹고있어요
계란은 늘 옳아요
단백질 좋습니다
날씨도 더운데 오아시스에서 신선한 재료들을 구매할수닜어 좋아요
신선해요 ! 난각번호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늘 구매하는 제품인데 좋아요
오아시스 계란 믿고 구매합니다
오아시스 계란은 믿고 먹어요 잘 배송됐어요
급해서 2번난이라도 구매했네요
유정란 넘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기 유아식용 재료로 구매했늨데 아기가 잘 먹어요
아기 유아식용 재료로 손질 후 냉동했어요
아기 유아식용 재료로 구매했는데 아기가 잘 먹어요
자주 구매 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좋아요.
계란 늘 구매합니다.
깨지지 않고 잘 와서 좋아용ㅇ
계란 요즘 비싼데 잘샀어요
이번 달걀은 흰자 노른자가 죽같이 흐물거려요 느끼해서 먹기 엄청 힘드네요. 상태가 왜 이런건가요…
계란항상 오아시스에서 구입하고있어용
계란 떨어지면 불안헤서 무조건 사둬야해여 일인가구지만 금방금방 다먹어요 ㅎㅎ
괜찮아요 저렴하게 구매 햇어요
이제 계란은 오아시스로 정착합니다~ 시중보다 저렴한것같아요
1번란 품절이라 구입했어요 신선해요
알은 보통 크기잇고 신선해요!
안전한배송으로잘받았습니다상품만족합니다
계란가격이 또 올라 오아시스에서 주문했는데 가격도 시중보다는 저렴하고 믿을 수 있어서 좋아요
오아시스 새벽 배송으로 계란을 편하게 먹고 있어요.
계란값이 많이 올랐네요
항상 구매하고 있습니다
자주 구매하는 계란이에요 난각번호 2번이에요 믿음이가요 자꾸 가격이 오르는게